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국동 감성 카페 항해 모카포트로 끓여주는 커피 빈티지 카페

by 하얀고래🤍 2024. 4. 23.
반응형

감성이 넘치고 커피와 디저트가 맛집인 카페 항해

 
 

감성카페로 추천을 많이 하던 곳
대형마트를 들렸다가 방문했어요
모카포트로 끓여주는 카페입니다

 
 
 

 
대형마트를 들렀다가 주변에 좋은 카페가 있나
검색을 하다 보면 항상 나왔던 카페 항해
감성카페고 모카포트로 커피를 끓인다고 해서
너무 신기했는데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커피와 디저트가 맛집이라는 평이 많더라구요
전용 주차장이 있고 길가에 주차해도 됩니다
 
 

 
☆ 가게위치 : 여수시 국포 1로 27 태평양금속 옆 카페항해
☆ 영업시간 : 화~일 10시 30분 - 18시 / 매주 월요일 휴무 / 첫째 주 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353-9227
☆ 주차정보 : 전용주차장이 있고 주변 길가나 공영주차장 이용
 
 

카페항해 메뉴판

메뉴판

 
카페 항해의 메뉴판입니다
머신 없이 모카포트로 커피를 끓여요
1인 1 메뉴 주문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요
모카포트 커피와 논커피, 수제청을 팔구요
차와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처음 보는 커피메뉴들도 있어 뭘 먹을지 고민해요
 
 

항해지기 소개

 
조금 느리지만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면
항해지기들이 정성을 담은 한 잔을 내어주는 곳
당신의 항해에 편안하고 아늑한 쉼터가 된다는
말이 참 마음에 들어요 ㅎㅎ
 

디저트

 
크로플을 먹기엔 배가 불러있던 상태였구
토피푸딩이 궁금했는데 보이진 않았습니다 ㅠㅠ
캔디넛을 판매해서 구경했어요
 
 

카페 항해를 둘러봐요

모카포트
빈티지 소품
감성적인 소품들
배가 많이 있어요

 
가게 곳곳에 소품들이 마음에 들어요
추운 겨울에는 직접 장작도 땐다고 하네요 ㅎㅎ
빈티지스러운 소품들이 많아 좋았고
넓은 공간에 좌석들도 개성있구 떨어져 있어 좋아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많은 손님들이 오시구
단골들은 또 반갑게 맞이해 주시더라구요
고래는 모르던 여수의 카페 핫플인가 봐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메뉴등장

 
주문을 할 때 손님이 갑자기 몰려들어와
늦게 나올 수 있다고 하셨거든요
여유로운 시간을 가진 고래인지라 기다렸는데
생각보다 금방 나와서 당황.. 너무 기다리실까 봐
먼저 해주셨다고 하시는 항해지기님 ㅎㅎ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라즈베리라떼와 블랙펄을 주문했어요
 
 

카페 항해 라즈베리라떼

라즈베리라떼

 
또나가 주문해 본 라즈베리 라떼입니다
아이스로만 주문할 수 있는 메뉴에요
잔도 예뻤는데 맛도 정말 좋던 라떼입니다!
달달하면서도 과육이 씹혀 좋았어요
베리류 좋아하시면 요고 추천합니다~ ㅎㅎ
 
 

카페 항해 블랙펄

블랙펄

 
피곤했던 고래는 카페인이 필요해요
메뉴를 봤을 때 만선커피가 당기긴 했지만
블랙펄이라니...! 캐리비안 해적이 생각나 주문 ㅋㅋ
필터 커피였는데 고소하고 좋았습니다
아이스로만 주문이 가능해요 ㅎㅎ
특히 신맛이 좀 덜해서 고래의 취향이었어요
 
모카포트로 끓이는 모습을 찍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영상을 남기지 못한 건 아쉬워요
음료를 마시는 동안에도 손님이 계속 오는 곳
감성적인 인테리어에 커피 맛도 좋아요
조용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가 좋았던 곳
다음엔 디저트도 먹어보러 와야겠습니다
여수 감성 카페 항해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