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빈티지 의류 판매 카페 빈티지 카페 항해 빈티지(VINTAGE SAILING) 상태 좋아요

by 하얀고래🤍 2024. 4. 24.
반응형

항해지기들이 직접 구매해서 판매하는 빈티지 의류들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카페 항해를 둘러보다
2층의 VINTAGE SAILING을 찾았어요
어떤 공간인지 궁금해서 올라가 봅니다

 
 
 

 
여수 빈티지 카페 항해에서 커피를 주문하고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말을 듣고 둘러봐요
인증샷도 찍어보고 인테리어도 구경하고 있는데
2F VINGAGE SAILING 글귀를 발견했습니다
손글씨 이쁘다고 생각하다 가보기로 했어요
저 문을 열면 어떤 공간이 펼쳐질지 궁금했거든요
 
 

<카페 항해를 소개해요>

여수 국동 감성 카페 항해 모카포트로 끓여주는 커피 빈티지 카페 (tistory.com)

여수 국동 감성 카페 항해 모카포트로 끓여주는 커피 빈티지 카페

감성이 넘치고 커피와 디저트가 맛집인 카페 항해 감성카페로 추천을 많이 하던 곳 대형마트를 들렸다가 방문했어요 모카포트로 끓여주는 카페입니다 대형마트를 들렀다가 주변에 좋은 카페가

jck313.tistory.com

 
 

 
☆ 가게위치 : 여수시 국포 1로 27 태평양금속 옆 카페항해 2층
☆ 영업시간 : 화~일 12시 - 19시 / 매주 월요일 휴무 / 첫째 주 화요일 후무
☆ 전화번호 : 0507-1353-9227
☆ 주차정보 : 전용주차장을 이용하세요
 
 

항해빈티지 이용수칙

이용수칙

 
항해빈티지의 이용수칙입니다
카페의 이용시간과는 다르게 12시부터 19시까지네요
음료나 음식의 반입은 불가하구요
도난방지를 위해 CCTV 촬영 중입니다
옷은 자유롭게 입을 수 있구
빈티지 특성상 미세오염이나 보풀이 있어요
고정된 금액이고 교환 환불은 불가합니다
 
 

카페 항해 빈티지로 가요

벽면에 빈티지 느낌 물씬
항해는 월동준비 중

 
고래가 방문했을 땐 이미 봄이 다 왔는데
아직 월동준비를 위해 건조 중인 장작이 있네요
돌아올 겨울을 준비하는 걸까요? ㅎㅎ
벽면에 빈티지 스타일의 그림들이 걸려있어
구경하면서 올라가는데 오.. 스타일 멋져요
 
 

항해 빈티지로 입장해요

현금만 가능

 
이쁜 글씨체를 읽어봅니다
현금 혹은 계좌이체만 가능한 곳입니다
카드는 안되니 참고하시구요
인스타그램 아이디도 있네요 ㅎㅎ
 

모자도 있구요
다양한 모자와 신발들

 
다양한 모자들이 있어 신기했습니다
가격은 손글씨 택으로 붙여두었더라구요
마음에 드는 게 있나 하나씩 찾아보는 중
신발은 사이즈가 맞아야 얻을 수 있을 듯 ㅎㅎ
 
 

다양한 옷들이 있어요

 
청바지와 청난방, 외투가 탐나는 게 좀 있었구
티셔츠나 셔츠도 보이는데 아.. 사이즈가 ㅠㅠㅠ
엄청 큰 것도 있구 반대로 너무 작은 것도...
성별이 안 맞는 듯한 것도 있으니 크..
이러다가 하나 건지는 게 재미인가 봐요 ㅎㅎ
 
 

이 공간에서 쉬었다가도 좋을듯
신발과 축구 유니폼도 있네요

 
좀 멋지고 탐나는 거 확실히 가격이 좀 나가구요
소화하기 어려운 스타일도 보여서 재밌던 ㅋㅋㅋ
괜히 입어보면서 인증샷도 찍어봅니다
후기를 보면 품질이 괜찮거나 취향에 맞아서
구매해서 가시는 분들이 은근히 있어요!
가격도 비슷하거나 저렴한 편이라구 해요
 
 

이만큼 팔린 걸까요?

판매가 완료된 택들인가

 
한쪽에 택들이 가뜩 쌓여있습니다 무덤인가...?
아마 다 판매완료된 제품들인가 싶어요 ㅎㅎ
손글씨로 한땀한땀 적은 것도 마음에 들고
표기상, 체감상 등 깨알정보도 보이구요
애정이 많이 느껴지는 택들입니다 ㅎㅎ
 
카페 항해를 들러 구경을 하다
2층 빈티지 카페를 발견했어요!
취향에 맞는 분들에게는 보물선 느낌일 듯 ㅎㅎ
보물찾기 하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어머니가 이런 스타일 좋아하시는데
나중에 모셔와서 같이 구경해 보려구요
 
마음에 든 게 사이즈가 안 맞아 속상한건 비밀...
종종 와서 좋은 옷 있는지 구경해야겠습니다
여수 빈티지 감성 카페 항해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