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돌산 오션뷰 파스타 맛집 레스토랑 부엌간 여수점 돌산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곳

by 하얀고래🤍 2024. 4. 25.
반응형

현지인도 최근에 알게 된 핫한 데이트 코스 숙박도 가능한 곳입니다



오랜만에 돌산으로 드라이브를 가요
양식이 먹고 싶어 검색하다 발견한
오션뷰 레스토랑 부엌간 여수점




 

전라남도 우수건축물


오랜만에 돌산으로 드라이브를 갑니다
꽃도 피고 하늘도 맑은 날이니 오션뷰가 보고 싶어요
오션뷰 레스토랑을 검색하다 발견한 부엌간 여수점
사실 라자냐 맛집을 찾아 떠났습니다ㅎㅎ
고래는 몰랐던 곳이라 네비를 찍고 가봅니다
특히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는게 좋았어요

외길의 산을 요리조리 올라가다 보니
하얀색의 큰 건물이 눈에 딱 보여요!
2023년에 세계 건축상도 수상을 했구
전라남도 우수 건축물이라니 우와... 어쩐지 멋있더라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한 곳입니다
 
 

 
☆ 가게위치 : 여수시 돌산읍 백초길 28-58 엘리스테이 여수 4층
☆ 영업시간 : 매일 11시30분 - 21시
☆ 전화번호 : 061-642-5241
☆ 주차정보 : 전용주차장에 주차하세요
 
 

부엌간 여수점 가는 길

이걸 찾으셔야해요


4층에 위치해 있다고 들었으니 엘리베이터를 타야죠
정문으로 들어오시면 카운터와 카페가 보입니다
왼편을 보시면 입간판이 보이는데 그쪽으로 가시면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여수가 7호점이니 사시는 곳 주변에 있을 수도? ㅎㅎ
광주가 본점인 레스토랑입니다 본점도 가고파요


부엌간 여수점 메뉴판

엄청난 역광


역광이 너무 심해 사진이 안 찍히는...ㅠ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샐러드
파스타
피자
라자냐 뇨끼 필라프 스테이크


다행히 코팅된 메뉴판을 찾아 찍었습니다
사실 라자냐 맛집을 찾다가 여길 발견 했는데
다른 메뉴들이 눈에 가더라고요ㅎㅎ
파스타 맛집으로도 유명하다던데 종류가 많아요
샐러드나 피자, 스테이크도 판매 중입니다


부엌간 여수점 내부를 둘러봐요

넓은 매장
깔끔한 부엌
인테리어도 예뻐요


부엌간 여수점의 내부를 둘러봅니다
정말 넓은 매장이 마음에 들었구 좌석도 많아요
역시나 창가석은 인기가 많았는데
ㄷ자의 창가에 좌석이 다 있다 보니 경쟁률은 낮은 편
넓은 좌석들도 많아 단체손님들도 많이 오더라구요
모임이나 회식 등도 가능할 것 같아요ㅎㅎ


부엌간 여수점 뷰를 구경해요

돌산대교와 바다
여수 바다가 보여요
수영장뷰
야간에오면 불이 들어오려나
돌산도 볼 수 있어요


차를 타고 산을 올라온 보람이 있는 경치입니다
돌산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멋진 뷰를 보네요
날씨가 더 맑았으면 더 멀리 더 멋졌을 텐데ㅎㅎ
돌산 주위를 눈으로 볼 수 있고 바다도 구경하구요
야경으로 봤다면 더 예뻤겠다 생각도 들구
노을 지면 캬.. 진짜 아름다웠을 듯ㅎㅎ 다음에 와봐야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변 뷰도 구경하구 인증샷도 찍어보구요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라자냐가 먹고 싶어 온 부엌간이었으나...
피자를 본 고래를 말릴 수 없죠!!!
잠봉피자와 쿵파오 치킨 필라프를 주문했어요



쿵파오 치킨 필라프

쿵파오 치킨 필라프
오븐에 구운 닭

매콤한 맛이라는 소개와 시그니처 메뉴로 주문을 한
부엌간 여수점의 쿵파오 치킨 필라프입니다
짭조름하면서 스파이시한 쿵파오 소스에
오븐에 구운 닭이 나오는 아시안식 볶음밥입니다
맵기 조절이 가능한 메뉴입니다!
별로 안 매운 줄 알았다가 고추 먹고 매워했던...
밥도 맛있는데 닭고기도 맛있구 생각보다 양이 많아
든든하게 먹은 필라프입니다ㅎㅎ


여수 부엌간 잠봉피자

잠봉피자


라자냐를 미루고 주문한 잠봉피자입니다
고래가 피자를 먹어야 할 쿨타임이 지났거든요ㅋㅋ
피자를 보자마자 주문해야겠다고 또나에게 조른ㅎㅎ
라자냐는 다음에 먹어도 된다구요!

얇게 썬 수제 잠봉과 그라나 파나도 치즈를 올렸고
달콤한 꿀도 뿌려져 있는 피자입니다
견과류도 토핑 된 비주얼이 너무 맛나 보이던ㅎㅎ
도우도 쫀득하고 꿀맛이 나는 피자라 맛있었어요!
먹기에 바빠 사진이 없었던.. ㅋㅋㅋ
다른 피자의 맛도 궁금해집니다~


리뷰이벤트 페스츄리 파이

이벤트 참여 후 받았어요


친절한 직원이 영수증 이벤트에 참여해 주시면
페스츄리 파이를 준다고 해서 참여했어요
폭신한 페스츄리를 꿀에 콕 찍어먹음 맛있습니다
아쉽게도 잠봉피자랑 포지션이 겹치는 느낌ㅠㅠ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좋겠습니다


부엌간 여수점 4월 이벤트

4월 이벤트


4월에 부엌간을 방문해 주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엘리스테이 여수 숙박 혜택이 있어요
숙박권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참여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더라구요ㅎㅎ

뷰가 정말 좋고 맛있는 음식을 판매하는 곳
1층 카페를 이용하고도 4층과 루프탑 이용이 가능해요
친절하고 센스 있는 직원이 있어 좋았구
인증샷도 많이 남겨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엘리스테이에서 숙박도 가능하니 참고하셔요~

여수 돌산 오션뷰 레스토랑 부엌간 여수점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