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수제 레터링케이크 유잇케이크(U_EAT!CAKE) 사장님이 금손이셔요

by 하얀고래🤍 2024. 5. 5.
반응형

다양한 레터링케이크가 인기 있는 곳 최근에 이전했어요



생일축하를 위해 레터링케이크를 주문해요
최근 가게이전을 한 유잇케이크
사장님이 금손이시구 케이크가 맛있어요



 


생일을 축하해 주기 위해 레터링케이크를 주문해요
이번에 주문한 곳은 유잇케이크(U_EAT!CAKE)입니다
원래도 맛있는 수제 케이크와 디자인으로
좋은 후기가 많았는데 최근에 가게 이전을 하셨어요
인스타그램이나 사진 후기에 다양한 디자인이 있어
마음에 드는 걸로 주문을 부탁드리고 픽업하러 갔습니다
가게 앞에 만드신 케이크 사진이 붙어있어요

주문은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후기를 보고
원하는 샘플을 골라도 되고 원하시는 디자인을
직접 사장님에게 여쭈어봐도 좋습니다
카톡채널 - 카페유잇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이외엔 무인픽업도 가능해서 좋아요

 

 

☆ 가게위치 : 여수시 웅천남 8로 24 포레나 1단지 상가 104동 138호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19시

☆ 전화번호 : 0507-1323-9508

☆ 주차정보 : 주변 길가나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유잇케이크 내부

다양한 초들이 있어요
숫자초도 판매중


약속시간이 다가와서 바빠 내부를 못 찍었네요
픽업하러 들어갔는데 아기자기 예쁜 인테리어입니다
다양한 초들을 판매하고 있어 사진에 담았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자 이름 확인 후 케이크를 픽업했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기분 좋았어요


유잇케이크 픽업 완료

픽업완료


사장님이 예쁘게 포장하는 모습을 지켜보다
건네주시는 케이크를 받았습니다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기분 좋아요!
약속장소로 가져갈 때 훼손되지 않도록 조심히 운반해요
저녁 먹으면서 생일파티를 하려고 했는데
고깃집이 손님이 많아 집에서 하기로 변경ㅎㅎㅎ
너무 어수선한 분위기였어요 ㅠ


생일파티가 시작되었어요

집에서 하기로 했습니다
로또로 표현했어요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기 전에 상자에서 꺼내봅니다
가족들이 우와~하며 좋아해 줬어요ㅎㅎ
이번 레터링케이크의 컨셉로또!
주민번호 앞자리가 딱 6자리잖아요ㅎㅎ
해당 나이로 회차 당첨번호를 주문했고
번호는 주민번호 앞자리를 부탁드렸습니다
글씨도 예쁘게 적어주셔서 기분 좋아요~


케이크를 먹어봐요

초코시트


레터링케이크를 주문하면 외관은 예쁜데
맛이 좀 없을 때가 있어요ㅠ 시트가 너무 말라있거나
크림이 맛이 없거나요 그럼 괜히 속상하잖아요
유잇케이크는 시트랑 크림이 다 맛있어서
가족들이 맛있다고 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초코시트와 크림 둘 다 맛있었어요ㅎㅎ
덕분에 기분 좋은 생일 파티를 했습니다

여수 수제 레터링케이크 유잇케이크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