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웅천 신상 카페 닷커피 웅리단길 카페 애견동반이 가능해요

by 하얀고래🤍 2024. 5. 10.
반응형

디저트 플레이팅을 정말 예쁘게 하고 커피가 맛있는 DOT COFFEE입니다

 

 

점심을 먹고 커피가 먹고 싶어요
인테리어를 할 때부터 궁금했던
닷커피를 들어가봐요

 

 

 

 

점심을 먹고 카페를 가려고 웅천으로 나왔어요

웅리단길에 도착해서 카페를 찾아 걷고 있는데

예전부터 인테리어가 진행 중이던 카페가

닷커피(DOT COFFEE)라는 이름으로 오픈했어요

독특한 외관이 예뻐서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주차는 주변 길가에 했습니다

 

 

 

☆ 가게위치 : 여수시 웅천 중앙로 121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4시

☆ 전화번호 : 0507-1396-3462

☆ 주차정보 : 공영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

 

 

닷커피 음료 메뉴판

테플릿에 메뉴가 있어요
음료 메뉴판

 

닷커피의 메뉴판입니다

가장 상단에 시그니처 메뉴가 눈에 들어와요

커피는 4종류가 있구 라떼와 에이드가 있습니다

드립커피는 디카페인도 가능해요

드립커피와 아메리카노 리필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닷커피 디저트

디저트
다양한 휘낭시에
마들렌과 까눌레

 

닷커피의 디저트를 구경해 봅니다

블루베리, 약과, 레몬가나슈, 오리지널 등

7가지의 휘낭시에가 준비되어 있구요

마들렌과 까눌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닷커피 내부를 둘러봐요

내부 인테리어
주방을 볼 수 있어요
커피 내리는걸 구경해요
손님이 많습니다
디저트 선물도 가능해요

 

닷커피의 내부를 둘러봐요

가장 신기했던 건 스피커!

움직이는 영상이 재밌어서 계속 보고 있었어요

평일 점심시간인데도 손님이 많아요

대부분 여성손님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픈형 주방이라 음료 만드는 걸 구경할 수 있어요

주문한 커피가 만들어지는 모습을 보니

재밌어 보이기도 하구 맛이 기대가 됩니다

좌석도 넉넉하고 흘러나오는 음악도 좋았습니다

예쁜 박스에 디저트 선물도 가능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가장 눈에 들어왔던 건 디저트의 플레이팅입니다

디카페인 드립커피와 닷쉐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예뻐서 사진을 여러 장 남겨봅니다 ㅎㅎ

 

 

시그니처 메뉴 닷쉐이크

닷쉐이크

 

닷커피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닷쉐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층이 나뉘어 있을 때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순식간에 위의 커피가 내려오더라구요 ㅎㅎ

잘 섞어 먹으라고 했으니 괜찮습니다

 

마셔봤던 닷쉐이크는 맛있었습니다!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 나구요

고오급 더위사냥의 맛이랄까요 ㅎㅎ

거기에 맛있는 커피 향이 물씬 풍깁니다

 

 

닷커피 디카페인 드립커피

디카페인 드립커피

 

닷커피의 드립커피 중 하나인 디카페인입니다

큰 잔에 나와 양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병 안에 또 공간이 있어 웃었던 건 비밀 ㅋㅋㅋ

디카페인은 특유의 그 맛이 있던 기억인데

닷커피의 디카페인 커피는 맛있더라구요

 

드립커피라서 좀 다른가? 생각했습니다

군고구마, 군밤, 다크초콜릿 맛이 난다고 했는데

고소하고 살짝 탄맛이 나는 것 같긴 했어요 ㅎㅎ

 

 

닷커피의 디저트 플레이팅

디저트를 커팅해줘요

 

큰 기대 없이 주문한 디저트인데 플레이팅이 예뻐요

주문할 때 직원분이 컷팅해 드릴까요? 하시거든요

이렇게 예쁘게 플레이팅이라니 기분 좋아요

다른 테이블을 보니 개수와 종류에 따라

플레이팅 하는 게 바뀌더라구요! 신기신기

이왕 먹는 거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휘낭시에는 가성비 있게 맛있었어요!

 

웅리단길에 생긴 신상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인테리어도 예쁘고 플레이팅도 이쁘게 나오니

여성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커피도 맛있어서 종종 방문할 느낌~

다음엔 디저트를 많이 주문해 보려구요

더 이쁘고 화려한 플레이팅 이겠죠...? ㅎㅎ

여수 웅천 카페 추천 닷커피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