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광양, 하동 여행

광양 서천변 루프탑 카페 구루커피(GURU COFFEE)

by 하얀고래🤍 2022. 5. 24.
반응형

광양에서 유명한 커피집을 들렀어요

점심을 맛나게 먹고 입가심을 하려 해요
주변에 어떤 커피집이 있나 검색하다가
바로 옆에 광양에서 유명한 구루커피가 있어요!

 

 

맛있는 점심을 먹고 입가심을 하자고 해요

주변에 어떤 카페가 있는지 검색하다가

광양에서 핫한 구루커피를 발견했어요

2020 코리아 커피 로스팅 챔피언십

국가대표 선발전 TOP3를 한 경력이 있네요

 

GURU COFFEE ROASTERS 희양점도 낸 거 보면

사람들이 많이 찾으니 확장하지 않겠냐며

집 내려가면서 졸지 않게 커피를 사러 갑니다

 

 

☆ 위치 : 광양시 광양읍 서천 2길 4 1층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3시 30분

☆ 전화번호 : 061-763-2883
☆ 주차장 : 주변 골목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직접 로스팅하는 카페라고 하네요!

오른쪽에 오늘의 커피 해가지고

파나마 까사루이스 게이샤 워시드가 있어요

가공이나 품종 노트 등 생소해서 막 읽어봅니다

 

물론 아직 전 커피맛을 잘 모르기 때문에

어떤 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BEST와 PICK이 되어있는 커피를 골라봐요

잘 모를 땐.. 추천 메뉴 먹는 거 아니겠어요? ㅎㅎ

 

케이크도 있어요

 

배가 부르지 않았다면 당장 샀을 케이크들

치즈케이크도 있고 앙버터 스콘도 보여요

당근 케이크와 도지마롤, 티라미수도 있네요

먹고 싶던 퍼지 브라우니도 있지만...

지금 보니 못 먹은 게 아쉽네요!

 

크로플

 

크로플도 판매하고 있어요

부드러운 바나나와 함께하는 오리지널 맛과

짭조름한 브라운 치즈와 아이스크림이 같이 나와

단짠 조합인 브라운 크로플도 있어요

둘 중 고른다면.. 브라운 크로플..? ㅎㅎ

저 마스킹 테이프가 탐 낫던 건 비밀이에오

 

다양한 빵들

 

다양한 빵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커피와 잘 어울리는 스콘, 파스콘도 있구요

쑥과 흑임자 파운드도 판매하고 있고

다양한 쿠키들과 에그타르트, 휘낭시에도 판매해요

다 먹고 싶었지만 간단한 몇 가지를 골라봅니다

 

많이 사면 할인되네요!

 

종류 상관없이 5개, 3개, 6개를 구매하시게 되면

박스 포장과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디저트 고르시면 좋겠어요

디저트는 손으로 집지 말고 말씀드리면

가져다준다고 해요 말씀해주셔요오

 

원두도 판매해요

 

멋진 스피커가 있길래 구경하면서

구루 커피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들도 있어요

집에 원두가 또 다 떨어져서 사갈까 하다가

가격이 좀 나가는 걸 보고 손을 다시 내려봅니다

고민이 많이 되긴 했어요~ ㅎㅎ

 

내부 둘러보기

 

괜히 마음에 들었던 포인트!

상부에 알전구들이 뭉쳐 있는데 마음에 들더라구요

계단도 분위기 있어 보입니다

 

 

1층에는 이렇게 자리가 있고

안쪽에도 넓게 자리가 있으니 들어오셔요

 

 

2층에는 ROASING ROOM 이 있네요

한쪽 벽면에 국가대표 옷도 걸려있는데

이게 사진을 찍으려니 잘 안 나와서 속상... ㅠ

 

 

아마 몇몇 분들은 여기서 사진을 찍지 않겠어요?

루프탑도 있어서 구경 가려고 했는데

주문한 음료가 금세 나와서 1층으로 내려갑니다

밖에서 보면 진짜 이쁘게 꾸며놨던데

다음에 가면 이곳저곳 구경해보려구요

 

길거리에서...

 

차를 기다리며 잠깐 내려놓고 사진을

흠.. 이런 것도 분위기 있고 멋스럽게들 찍던데

좀 더 다른 블로그들 보면서 배워야겠습니다!

 

내려가며 먹을지 앉아서 먹을지 고민고민

밖에는 시원한 바람이 불어서 너무 좋았거든요

팔각정에서 먹자고 했는데 단칼에 거절당합니다! ㅋㅋ

아인슈페너와 연유크림라떼를 샀어요

 

다시 돌아온 쉼터

 

쉼터에 앉아서 먹고 가기로 해요

골라온 디저트는 기본 맛 휘낭시에와 로리로드 쿠키

로키로드 쿠키는 가운데 마시멜로우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초코칩도 박혀있구요

휘낭시에는 계피맛나는 빵..? ㅎㅎ 이것도 좋았어요

아인슈페너가 이쁘길래 사진을 같이 찍어봅니다

 

디저트도 그렇고 음료도 정말 맛있었어요

이렇게 쉼터에서 먹을 줄 알았으면 내부에서 먹을걸

루프탑이랑 안쪽의 장소들도 구경하고 말이죠 ㅎㅎ

광양 오시면 분점도 생기면서 핫플레이스가 되어가는

구루커피에서 커피와 디저트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