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남해 여행

남해 핫플 카페 / 보물섬 전망대 스카이워크 / 뭉쳐야찬다 촬영지

by 하얀고래🤍 2022. 3. 8.
반응형

남해 보물섬 전망대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요즘 남해에서 핫한 보물섬 전망대예요
용기와 돈을 조금 곁들여주신다면
스카이워크에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스카이워크로 핫한 보물섬 전망대예요

웨이팅이 좀 있다고 해서

나름 틈새시장을 공략한다고

저녁시간 즈음 갔는데 여전히 많아요 ㅎㅎ

 

 

☆ 위치 :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720

☆ 영업시간 : 9시 - 17시 / 연중무휴, 우천 시에도 열어요

☆ 전화번호 :  0507-1377-0047

☆ 주차장 : 주변에 큰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편해요

               인기가 많아서 금방 만차가 될 수도 있어요

 

보물섬 전망대 외관

 

입구에서부터 보이죠?

제가 온 이유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스카이워크를 이용하려고 왔어요

아직 올라가지도 않았는데

관광객들이 나는 못한다, 안 하겠다 하며

옥신각신하고 있어요 ㅎㅎ

 

스카이워크는 2층으로

 

스카이워크를 이용하려면

2층으로 올라가야 해요

정식 명칭은 CLIFFHILL SKYWALK네요

 

보물섬 전망대는 3층으로 구성되어있구요

1층은 남해 로컬푸드마켓

2층은 클리프 힐 카페

3층은 노을 전망대가 되겠습니다!

아쉽게도 3층은 바빠서 못 갔어요

 

내부 모습과 기다리는 분들

 

저는 스카이워크를 하러 왔기에 2층으로!

결제는 카페에서 할 수 있어요

다행히 사람이 없을 때 사진을 찍었는데

다음 차례를 예약하려고 줄이 길었어요

 

두 번째는 아이들을 사진 찍게 보내시고

기다리시는 어른들의 모습입니다

아이들만 보내고 부모님들은

안에서 사진 찍어주시고

커피 한 잔 하시더라구요

 

이용 가격표

 

이용권을 구매했어요!

가격의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1인 기준)

양말 꼭 챙기세요~ 사셔도 무관 합니다 ㅎㅎ

 

체험비 - 삼천 원

신발 대여비 - 천 원

의상 대여비 - 천 원

폴라로이드 서비스 - 오천 원(1장당)

양말 - 천 원

 

 

표를 주고 난 뒤에 기다리고 있으면

차례를 불러주십니다

S, M, L 사이즈의 옷을 고르구요

자신의 발 사이즈에 맞는 신발도 고릅니다

 

옷을 대여하기로 했는데요

특히 주황색이 쨍하니 이뻐서

사진을 남길 때 정말 이쁘더라구요!

목에 폴라로이드용 SD카드를 걸어주십니다

그리고 안전 하네스를 입고 대기해요

흐.. PTSD가 은근 새록새록

 

주의할 점!

꼭 짐을 맡기고 가세요

주머니에 넣었다가 분실하는 경우가 많아요

차키, 지갑, 심지어 핸드폰도 잃어버려요

벨크로 주머니가 있는데

작은 핸드폰만 들어가니 참고하세요

밑으로 떨어지면.. 아마 못 주울 거예요...

 

사진을 찍어보아요 전문가의 몸짓

 

폴라로이드 인쇄를 신청하시면

중간에 위치해서 SD카드를 드리면 됩니다

사진기사분이 다양한 포즈를 요청하시고

위태위태하지만 멋진 포즈로

찰칵찰칵 사진을 찍어주신 답니다

 

사진기사의 포토 타임이 끝나면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이 돼요

스카이워크에 앉아서 찍기도 하고

오른쪽 사진처럼 발차기도 해보고요 ㅎㅎ

 

다만 뒤에서 계속해서 다른 분들이

밀려오기 때문에 어떻게 찍을지 고민하고 갈 것!

저는 정~ 말 많이 찍고 왔습니다 ㅎㅎ

매달리기도 하고 앉아서도 찍구요

직원분이 그네도 태워주셔요

 

폴라로이드 인쇄 중

 

사진을 다 찍고 나시면

1층 남해 특산물 판매점으로 내려오세요

그러면 폴라로이드 인쇄하실 수 있어요

여러 장을 찍어주셨을 텐데 그중에 고르시면 됩니다

두장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오천 원 추가 비용을 들여서 인쇄를 했습니다!

 

뭉쳐야 찬다 지옥훈련 계단 도전?

 

뭉쳐야찬다 2에서 겨울 전지훈련으로

보물섬 전망대를 방문했어요

지옥훈련 계단 222개를 오르내렸는데요

너무 배가 고파서 내려가진 못했어요

저녁을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ㅠ

 

많이들 내려가셔서 구경하시구요

올라오실 땐 다들 땀을 뻘뻘 흘리니 참고하셔요

달려서 36초, 39초라는데

다치지 않으셔야 합니다!

도전은 한 번 해보셔도...? ㅎㅎ

 

너~무나 마음에 드는 폴라로이드 사진

 

사진 찍기 전에 무섭고 겁이 나신 분들은

못한다고 안 한다고 하지만

숙련된 사진기사님이 포즈를 다 만들어주셔요

용기를 가지고 안전용품을 믿으시면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답니다

 

남해에 놀러 오셔서

멋진 바다 배경으로 이쁜 사진 찍어보셔요

저는 폴라로이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