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카페 맛집 추천 코나 커피 전문점 Kona Coffee Purveyors b patisserie

by 하얀고래🤍 2023. 4. 11.
반응형

인생 참깨 퀸아망이 있는 코나 커피맛집! 추천드려요

 

 

하와이 코나커피를 먹으려면 추천하는 곳
커피도 맛있는데 빵도 맛나요
웨이팅이 있어도 기다릴만한 곳입니다

 

 

이쁜 건물입니다


하와이에서 코나 커피 맛집을 추천하라고 하면
꼭 나오는 커피 맛집인 곳 거기에 빵도 맛있어요
후기도 엄청나게 많은 곳이고 그만큼 손님도 많아요
오픈런을 달리기도 하고 한두 시간 웨이팅 해요
시내 중심인 와이키키 인터내셔널 마켓에 있어
접근성이 좋으니까 더 인기가 많을 듯!
높은 기대감으로 방문해 봅니다

 

 

 

☆ 영업시간 : 매일 07시 - 16시

 

 

내부를 둘러봐요

와 분위기 좋습니다
웨이팅이 있어요


먹고 싶은 디저트나 빵을 위해 오픈런한다는 거 인정!
역시나 웨이팅이 길어요 처음엔 매장 밖에 있었던ㅎㅎ
그래도 금방금방 빠지는 느낌이라 좋습니다
내부에 들어오니 오..  여기 인테리어도 예쁘네요!

주문하는 차례가 올 때까지 뭘 많이 사나 구경도 하구
다양한 외국사람들 구경도 해봐요ㅎㅎㅎ
물론! 유명한 만큼 한국인들도 많습니다~
오늘도 느껴지는 내적 친밀감 ㅋㅋㅋ
3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운이 좋았던 듯!

 

 

메뉴들을 구경해요

음료 메뉴판


음료 메뉴판이 먼저 보였어요
사실 주문하기 직전까지도 뭘 시킬까 고민했던..
달달한 걸 먹고 싶은데 차가운 것도 먹고 싶구요
처음 보는 커피 종류도 있어서 열심히 검색해 봅니다


점심에만 되는 샌드위치
여기서 바로 만들어줘요


점심시간이라서 샌드위치 주문이 많았는데요
주문하면 옆에서 바로바로 만들어주니까 좋습니다
오.. 점심을 여기서 먹어볼걸 그랬나 싶어요ㅎㅎㅎ
또 향은 얼마나 맛있게요!


기대했던 빵들
아.. 다 먹고싶어요
잔뜩 쌓여있는 크로와상


진짜 다양한 빵 종류에 눈이 바쁩니다ㅎㅎㅎ
늦게 오면 다 팔려서 없을 수도 있다고 했는데
가득 있는 빵들에 기분이 좋아져요
한 종류의 빵만 먹으려고 왔는데 직접 보니 다 탐나요


오밀조밀 귀여운 케이크들


특히 가장 구매욕을 부른 순간은 이 디저트들!
달달한 거 좋아하는 고래는 참기 쉽지 않았어요
그래도 가격과 앞으로 먹을 것들을 생각하니...
겨우겨우 들뜬 마음을 잠재워봅니다 ㅠ


주문을 해봐요

앞 메뉴판에는 없던 메뉴들
시즌 커피도 있네요
드립커피와 에어로프레스


전시되어 있는 커피 말고도 다른 음료도 있네요
근처에 있었다면 먹어봤을 시즌 메뉴도 있구요
차 종류도 다양하게 판매 중입니다
Pour Over 아마 드립커피 같은데 있구
AeroPress로 내려주는 커피도 판매하네요!


굿즈들도 팔아요

조금은 탐나던 물건들
원두


KCP 로고가 있는 텀블러를 판매하고요
초콜릿을 묻힌 원두와 선물용 박스도 판매하고
코나 커피의 티셔츠도 판매하고 있어요
다양한 원두도 살 수 있으니 좋습니다!
여기서 기념품을 사는 것도 방법이겠어요


커피를 받았어요

커피를 받았어요


KONA NITRO 커피와 KONA COLDBREW를 주문!
주문해서 받는 시간은 정말 빨랐습니다ㅎㅎ
NITRO커피는 질소 어쩌구라 그랬는데....
암튼 쓰고 시고! 아주 잠이 확 달아났습니다

코나커피의 커피는 정말 좋았습니다
호놀룰루 커피와 다르게 커피 향이 확 느껴지기도 하구
씁쓸한 맛과 신맛도 나긴 하지만 밸런스가 좋은...
시내권에서 숙박했다면 종류별로 다 먹어봤을 듯ㅎㅎ

 

 

검은깨 퀸아망

Black Sesame Kouign Amann
이거 진짜 맛있어요


하와이에서 몰랐거나 하지 못해 아쉬웠던 것 중에
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것.. 바로 빵을 더 안 산 거!!!
물론 검은깨 퀸아망이 맛있다는 건 소문 듣고 알았는데
와... 이건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이거 먹고 한국에서 퀸아망 보이면 꼭 사 먹어보는 중...
왜 우린 하나만 샀는가 막 이야기하구ㅜㅜ

다시 하와이에 가게 된다면 꼭 다시 가볼 코나 커피집
디저트 사 먹지 못한 것들 다 먹어볼 거구요
샌드위치랑 케이크도 먹을 겁니다...
특히  1일 1 퀸아망을 지켜보려구요!!!
하와이 카페 중 고래가 강력하게 추천하는
Kona Coffee Purveyors b patisserie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