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오하우 기념품 쇼핑 와이키키 크리스마스 스토어 현지인들도 많이와요

by 하얀고래🤍 2023. 4. 14.
반응형

하와이 기념품으로 좋은 WAIKIKI CHRISTMAS STORE!

 

 

또나가 검색해서 여긴 꼭 가고 싶다던 곳
아무 정보 없이 갔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하와이 기념품으로 추천드립니다

 

 

 

 

하와이 오하우에서 기념품을 사려고 해요

도움을 많이 준 친구들에게 선물도 주고

신혼인 친구들에게도 선물을 주려구요

그리고 저희 기념품까지도요!

 

어떤 걸 사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또나가 이미 결정되었다며 이곳을 가자 합니다

WAIKIKI CHRISTMAS STORE! 뭐 하는 곳이지?

하며 따라갔는데 와.. 여기 재미있어요

입구부터 산타가 반겨주네요 ㅎㅎ

와이키키 크리스마스 스토어를 소개합니다

 

 

 

☆영업시간 : 매일 오전 9시 - 21시 30분

 

 

반겨주는 인형들

귀여운 인형들

 

첫 느낌은 인형 매장인가 싶었어요

다양한 종류의 인형들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실물 같은 문어부터 돌고래들, 거북이까지

이런 걸 파는 매장인가 싶었습니다

귀엽고 마음에 드는 것들도 있더라구요 ㅎㅎ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확 나요

산타가 잔뜩 있어요
마음에 드시는게 있으신가요?
트리에 걸면 이쁘겠죠?
이렇게 글을 써줘요
가격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드리려다가 잠깐 스톱!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 오너먼트를 살 수 있어요

그러면 직원이 팬으로 이쁘게 글을 써줍니다!

원하시는 글만 정하셔서 오시면 됩니다

 

오너먼트를 구입하시면 글씨 쓸 수 있는 부분을

직원분께서 가르쳐주니 참고하세요!

이름도 쓰기도 하고 날짜를 기입하기도 하구요

원하시는 뭐든 걸 적어주시면 됩니다

 

 

다른 것들도 구경해 보셔야죠

고래가 보여서 바로 찍어봅니다
사진처럼 글씨를 적어줍니다
마음에 드시는게 있으신가요?
다양하게 있으니 잘 찾아보셔요

 

너무 많아서 뭘 고를지도 참 고민이 됩니다 ㅎㅎ

딱 보고 친구와 이미지나 느낌이 난다로도 고르고

이쁘거나 귀여운 것들도 골라봅니다

같은 오너먼트지만 채색이나 표정 등이 다르니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라요

 

 

다른 기념품들

다양한 기념품들
액자와 명판 모빌들
이런것도 전시해두면 이쁘겠다
거대한 산타들

 

다양한 기념품들도 있어요

유리 스노우볼도 있구요 거대한 명판들도 있어요

예쁜 모빌이나 거대한 작품들도 있습니다

MADE IN HAWAII라고 적혀있으니 좋네요

몇 개 사서 집에 두면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

 

 

정말 글씨 잘 쓰세요

저 펜으로 슥슥 적어주십니다
틀리면 고쳐주시기도 해요!
고쳐준다는 문구

 

구매를 다 하면 글씨 쓸 수 있는 부분을 알려주시고

종이를 주시는데 거기에 원하는 글들을 적으셔요

길어도 되고 짧아도 되고 다 맞춰주십니다!

가운데 정렬인지 왼쪽 구석인지 말만 하시면 됩니당

물론 택도 없이 길면 안 되겠죠..?

확인 후에 마음에 들지 않으면 고쳐주시기도 해요

 

손님이 많아서 한 시간 정도 걸린다고 해서

주변을 빙글 뱅글 돌아보며 쇼핑하다 다시 왔어요

직접 글을 쓰는 걸 보고 있으니 와.... 진짜 대박이에요

저희 것 중에 오타가 있어서 지우고 다시 써주셨는데

직원분들 정말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구매완료

구매완료

 

가격은 조금 나가긴 했어도 뿌듯한 마음으로 구매 완료

SANTA'S PEN이라고 쓰여있는 쇼핑백도 마음에 들어요

선물을 줬는데 다들 반응이 괜찮아서 뿌듯했답니다

저희 것도 집에 전시되어 있어요 ㅎㅎㅎ

여행온 날짜와 서로의 이름을 적었답니다!

 

하와이 오하우 기념품이나 쇼핑으로 좋은 곳

하와이 느낌 뿜뿜 나는 오너먼트에

직원분이 예쁜 글씨로 글을 적어주는 곳입니다

오너먼트마다 채색이나 마감 등이 다르니까

꼼꼼히 보시고 원하는 걸 고르셨음 좋겠어요

와이키키 크리스마스 스토어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