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기념품 쇼핑 HAWAIIAN CASUALS 선물가게 없는 것 빼곤 다 있는 ABC MART

by 하얀고래🤍 2023. 4. 15.
반응형

하와이안 캐주얼스지만 알고 보니 ABC 마트였던 곳 하와이안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모아두었어요

 

 

길을 걷다가 큰 매장을 발견했어요
사람들도 많이 있고 물건들도 많길래
들어가서 구경해보려고 해요

 

 

생각보다 엄청 넓었어요

 

크리스마스 스토어에서 지인들에게 줄 제품을 구매 후

글씨 새기는 작업이 한 시간 정도 걸린다고 해서

주변을 걷다가 발견한 곳 HAWAIIAN CASUALS

ISLAND FAVORITES, 하와이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들

이라는 느낌으로 해석해서 들어가보려고 해요

생각보다 엄청 큰 매장에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결제하고 나니 엇.. 여기 ABC MART 네요???

 

 

하와이 오하우 기념품 쇼핑 와이키키 크리스마스 스토어 현지인들도 많이와요 (tistory.com)

 

하와이 오하우 기념품 쇼핑 와이키키 크리스마스 스토어 현지인들도 많이와요

하와이 기념품으로 좋은 WAIKIKI CHRISTMAS STORE! 또나가 검색해서 여긴 꼭 가고 싶다던 곳 아무 정보 없이 갔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하와이 기념품으로 추천드립니다 하와이 오하우에서 기념품

jck313.tistory.com

 

 

 

☆ 영업시간 : 매일 07시 - 23시

 

 

물건을 구경해요 - 토트백

태닝한 헬로키티
두개사면 할인이라니 사야죠!
무난한 ALOHA!

 

태닝한 다양한 캐릭터가 그려진 에코백입니다

특히 헬로키티는 하와이에서만 구매 가능하다해요

도라에몽도 있고 구테타마도 있구용

그 외에도 잘 모르지만.. 다양한 캐릭터들이 보여요

어디선가 봤지만 이름은 모르겠네요 ㅋㅋ

저도 하나 사 왔습니다! 아주 유용하게 쓰는 중

선물용으로도 아주 쏠쏠했어요~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

도라에몽 관련 굿즈들
헬로키티와 구테타마

 

공항 가면 한 개 정도는 볼 수 있으실 아이들

하와이에서 태닝 한 캐릭터들을 사실 수 있습니다

인형이라서 아이들도 좋아할지도? ㅎㅎ

특히 좋아하는 캐릭터가 확고히 있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주변에 키링과 작은 인형들도 많이 판매해요

 

 

다양한 잔들

머그컵과 술잔
술잔
다양한 키링
와인 스토퍼
코스터와 도마 거울들

 

아주 오래 고민했던 코너입니다

바로 하와이느낌이 뿜뿜 느껴지는 술잔들!

와인스토퍼도 와.. 하나 살걸 그랬나 ㅠㅠㅠ

그리고 코스터도 판매하고 있구요

거울이나 도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해요

키링 선물도 상당히 좋아하더라구요~

 

 

가방들

하와이 느낌의 가방
캐리어도 판매해요

 

이것보다 더 많은 가방들과 캐리어가 있었는데

손님도 많고 구경하느라 사진을 안 찍었네요 ㅎㅎ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다양한 옷과 신발

옷과 신발

 

한쪽에는 다양한 하와이 느낌의 티셔츠와

하와이안 셔츠도 판매하고 있구요

수영복과 슬리퍼 등 거의 모든 물건을 파는 중!

튜브랑 타월, 모자도 많이들 사가시더라구요

저는 골프용품들도 부모님이 하셔서 사 왔는데

아.. 왜 사진을 안 찍었는지 ㅠㅠㅠ

정말 가전제품 빼고 일반 실생활 용품은 다 있는 느낌!

 

화장품이나 생필품, 약들도 준비되어 있고

음식도 판매하고 음료도 있어요 초콜릿도 많구요

물론 술도 판매하구 원두커피도 판매합니다

없는 것 빼곤 다 있는 재미있는 마트였습니다

구경하느라 시간이 아쥬 빨리 지나가더라구요!

 

 

해당 가격 구매 시 사은품을 줘요

영수증을 모아두셔요

 

하와이에 편의점 마냥 많은 ABC MART

거기에 기념품이나 먹을 것을 사다 보면

100달러는 금방 모이거든요!

물론 거의 근접하게 써서 술도 좀 사고..

먹을 음식도 좀 샀던 건 비밀.. ㅎㅎㅎ

 

영수증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모아두셔요~

저희도 집에 돌아갈 때쯤에는

100달러가 딱 되어서 머그잔을 받아왔습니다

달력도 하와이 느낌 나는 거라서 괜찮아요

없는 것 빼곤 다 있는 재미있는 곳이었습니다

Hawaiian Casuals 기념품 사러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