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무스비 맛집 이야스메 무스비 IYASUME Musubi

by 하얀고래🤍 2023. 4. 12.
반응형

하와이 간식이나 식사로 먹기 좋은 이야스메 무스비를 다녀왔어요

 

 

하와이에서 꼭 먹고 와야할 음식 중 하나였던
무스비! 오늘은 가게에서 사 먹어봐요
작은 가게인데 인기가 참 많아요

 
 

 
하와이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 중에 무스비가 있어요
하와이로 건너간 일본인들이 만든 일본식 주먹밥인데요
무스비를 판매하는 곳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
후기도 많고 한국인 입맛에도 맞는 곳이라 해서 가봅니다
물론 현지인 친구랑 다녀온 지인도 적극 추천한 곳!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차로 구매하기가 어렵기도 하고

영업시간도 짧으니 꼭 동선 생각해서 가셔요

저희는 도보로 가서 구매하긴 했는데

골목에 잠깐 주차하고 일행 중 한 분이 구매하는 방법도

 

 

 

 
☆ 영업시간 : 매일 08시 - 15시

 


입간판을 구경해요

대표 메뉴인가봐요
포케도 판매 중

 
생각보다 작은 가게라는 말은 들었었는데
안쪽에 손님이 두세 명 있으면 꽉 차요 ㅎㅎ
먼저 온 손님들이 무스비를 고르고 있어서
밖에 있는 메뉴판을 보면서 뭘 먹을지 고민해 봅니다
AHI POKE Bowl도 판매하나 봐요!
여기서 포케도 먹어볼까? 이야기도 하며 기다립니다

 


내부를 구경해요

브랜드 마스코트 귀엽당
보냉백이 은근 탐나요

 
내부에 들어가니 오밀조밀 배치를 잘해두셨어요
특히 마스코트의 그림이 너무 귀여웠던 ㅎㅎ
옆에는 멀리 가져갈 때 사용하라는 보냉백도 있고
한국 과자나 소스, 스티커 등 기념품도 판매 중
햄이나 재료들을 사서 직접 만들 수도 있겠어요
 
보냉백이 여기저기 많이 전시되어있는데
은근히 탐나더라구요?? 쓸 곳도 없는데 ㅎㅎ
기념품으로 살까 진지하게 고민을 했었습니다
거기에 디자인도 다양하게 많이 있어가지구 오...
혹시나 무스비를 사시고 멀리 나가시는 분들은
보냉백에 넣어서 가도 좋을 것 같아요

 


무스비를 구경해요

다양한 무스비

 
무스비 종류가 상당히 많아요!
아쉬웠던 건 이게 어떤 무스비다의 설명이 없던..
위에 올라가 있는 재료들을 보며 맞춰봐요 ㅋㅋㅋ
삼각김밥 모양의 밥도 있었구 템프라 롤도 있어요
가격도 보이지 않아서 이게 얼마지...?! ㅠㅠㅠ

2달러에서 5달러 사이의 가격들이었어요 

재료가 많을수록 더 비싸겠죵....?


왼쪽에는 도시락을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었는데
다른 손님들도 계시기도 하구
좁고 사장님이 계속 움직이셔서 못 찍은 ㅠㅠ

다들 구매하고 바쁘고 좁은데 사진 찍기가 참...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었으니 참고하셔용

 

 

구매 완료

종이 봉투 맞아...?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사실 종이봉투에 딱 넣어주시길래 보냉백 생각이...
인증샷을 찍고 가방에 쏘옥 넣어서 움직여 봅니다
뒤 이어서도 손님들이 계속 왔는데요
 
짧은 운영시간인데도 손님들이 많이 찾아서
가끔 먹고 싶은 음식이 다 팔려있을 수도 있어요
반면에 끝날 때쯤이면 조금 싼 가격에 많이 구매 가능!
후기를 보며 전해 들은 이야기라 확실하진 않아요..

지금 생각하면 한번 더 가서 먹어보고 싶은 곳

 

 

해변에서 먹었어요

물놀이 후 먹어요
바다도 보여드려야죠

 

나중에 포스팅할 예쁜 바다에서 물놀이 후 먹었어요

물놀이 후에 얼마나 배가 고프던지..

인증샷도 안 찍고 그냥 먹을뻔한 건 비밀입니다 ㅋㅋ

모양은 참 예쁘지 않아요?? 손에 딱 들어온답니다

은근슬쩍 이쁜 바다도 자랑해보구요!

 

하와이 필수 여행지 와이키키 비치에서 물놀이 아름다운 바다와 노을을 구경해요 (tistory.com)

 

하와이 필수 여행지 와이키키 비치에서 물놀이 아름다운 바다와 노을을 구경해요

하와이에서 유명한 와이키키 비치에서 물놀이했어요 하와이에서 만난 정말 아름다운 해변 주변에 수많은 건물들이 있어요 하와이 필수 여행지로 추천해요! 지나가다 몇 번은 봤을 와이키키 비

jck313.tistory.com

 

 

먹어봐요

새우튀김 아보카도 스팸무스비
베이컨 에그 스팸 무스비

새우튀김 아보카도 스팸 무스비와

베이컨 에그 스팸 무스비를 골라서 먹었어요

물론 제가 마음대로 지은 이름이라 맞는진 모르겠어요..

하와이에 있으면서 무스비를 정말 많이 먹었는데요

 

오.. 여기 무스비가 가장 맛있었던 듯!

가성비 있는 가격에 밥도 쫀득하고 재료도 많아요

조금 짜다 싶긴 하지만 그래도 밸런스 있어요~

거기에 물놀이 후인데 뭐인들 안 맛있겠어요 ㅋㅋㅋ

 

하와이에 왔으면 먹어야 할 음식들 중에

후기도 많고 맛도 좋다고 소문이 난 곳

종류도 다양하고 하와이 물가 치고는 가격도 착해서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도 많이 먹어요 ㅎㅎ

여기에 컵라면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판매 시간 기억 잘하셔서 드셔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하와이 무스비 맛집 이야스메 무스비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