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이것저것 잡동사니

진에어 기내홈쇼핑 지니스토어(Jini Store)를 소개해요

by 하얀고래🤍 2022. 8. 13.
반응형

진에어 기내에서 봤던 카탈로그입니다

비행기 안에서 책을 읽다가 잠시 쉬는데
지니 스토어 카탈로그가 보여서 공유해봐요
다양한 상품들을 파는군요?

 

각 부문별 1위 판매상품

 

짧은 시간의 비행인지라 책을 가져갔어요

비행을 하면서 책을 읽다가 잠시 쉬는데

의자에 꽂혀있는 카탈로그를 발견!

진에어 기내홈쇼핑 Jini Store네요

같이 읽어보실래요?

 

 

교통 태그그립

요고 귀엽던데.. ㅎㅎ 교통태그도 된다니 신기신기

 

요고 귀여워서 사고 싶었어요 ㅎㅎ

가격은 좀... 비싸긴 한 것 같지만 말이죠

비행기랑 곰돌이는 귀엽더라구요? ㅋㅋ

요즘 차를 운전하고 다니니까 대중교통 이용률이...

사도 그림의 떡일 것 같아서 패스!

 

 

진에어 어린이 유니폼

아이가 있다면 사보고 싶었을듯...
다양한 마그넷과 케이스

 

진에어 승무원복과 마그넷, 키링, 케이스입니다

아이가 승무원이 꿈이라면 하나 사는 것도...?

근데 가격이 좀 있으니까... 대여는 없나? ㅎㅎㅎ

 

ZERO PER ZERO와 함께한 것들도 탐나네요

특히 출발지/도착지/편명 등 커스텀할 수 있는 건

나중에 해외 갔다 와서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진짜 추억을 간직할 수 있을 물품들!

 

 

진에어와 니니즈, 모형 항공기

니니즈를 여기서 볼 수있네요 객실 승무원

 

니니즈 스티커?? 담요?

원래 가격을 잘 몰라서 싼 것 같기도 하고...

모형 항공기는 항공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혹 할 것 같구요 ㅎㅎ 테디베어는 탐났어요

 

 

8월에 포스팅을 하지만...

7월달 거지만.. 지금도 비슷...?
화장품류
향수류와 선물용품
미니어쳐 상품들

 

밀린 포스팅들이 있어서 8월에 포스팅을 하지만

크게 달라진 건 없지 않을까 싶어서 올려봐요

7월의 상품들인데 미리 봐 두셨다가 비교하셔서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물품들을 판매하고 있네요!

 

 

기내 면세품 예약 주문서

기내 면세품 예약 주문서
여기에 적으면 되나봐요

 

주문서 작성하는 것도 있어요!

이 종이에다가 작성하시고 승무원에게 주시면 됩니다

실제로 카드로 결제하시는 분들도 있구요

승무원들께서 다양한 제품들을 들고 다니시면서

판매를 하시기도 했어요 ㅎㅎ

 

 

Jini Store! (jinair.com)

 

JiniStore

한진 굿즈 물류업계 최초, 한진 브랜드 굿즈도 만나보세요!

jinistore.jinair.com

 

요기가 지니 스토어 사이트입니다!

인터넷으로도 구매하실 수 있어요

물론.. 진에어 상품만 있는 건 아니더라구요? ㅎㅎ

이벤트도 종종 하고 있고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니

들어가셔서 구경해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