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이것저것 잡동사니

보성녹차휴게소(순천방향) 푸드코트 음식점과 편의시설을 소개해요

by 하얀고래🤍 2023. 11. 22.
반응형

고래가 자주 들르는 순천방향의 보성녹차 휴게소를 소개합니다

 

 

목포에서 집으로 올 때 자주 들리는 곳
안 쉬고 바로 올 수 있지만 간식하나 사 먹거든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먹거리도 많아요

 

 

 

고래가 목포에서 집으로 올 때면 들르는 휴게소

보성녹차휴게소 순천방향입니다 마지막 휴게소거든요

집으로 바로 와도 되긴 하는데 화장실을 들르거나

한때는 주유가격이 제일 저렴해서 들렀거든요

요즘은 비슷비슷해졌지만요 ㅠㅠㅠ

매번 들렀다 가다가 이번엔 포스팅을 해봅니다

 

 

보성녹차휴게소 미스터 톡톡

핫도그와 에이드를 팔아요
다 맛있어 보입니다
회오리핫도그를 구매했어요

 

점심을 먹고 이곳저곳 들렀다가 출발을 했거든요

휴게소에 도착하니까 출출해서 간식을 먹어봅니다

오늘의 픽은 미스터 톡톡의 회오리 핫도그입니다

휴게소 맛집 내 뱃속에 저장이라길래 따라 해보려고요

핫도그에 돌돌 감아진 이 빵이 참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회오리 고구마나 공룡알도 궁금했어요 ㅎㅎ

 

 

보성녹차휴게소 매장들

실속형 간식을 팔아요

 

야채바와 소떡소떡, 실속핫도그도 팔구요

호두과자와 통감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녹차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있어요

녹차 호떡은 주말만 판매한다고 하네요

 

 

청주오믈렛
꽈돌이 꽈순이

 

청주 오믈렛에서 다양한 종류의 빵을 판매하구요

수제찹쌀꽈배기인 꽈돌이 꽈순이도

손님들이 많이 사 먹더라고요

 

 

보성녹차휴게소 내부로 들어가요

보성꼬막비빔밥 최우수 남도비빔밥 선정
우수농특산물 전시 판매장

 

추석 선물 세트
편의점

 

입구에 가성비 상품을 소개하는 입간판과

맛고을 별미 남도비빔밥 프로젝트에서

보성꼬막비빔밥이 최우수 남도비빔밥 선정된 것과

화덕녹차 고등어구이를 광고하고 있습니다

500도 화덕에서 굽다니 맛있을 것 같아요~

추석이 지났지만... 추석 선물세트도 판매하구요 ㅋㅋㅋ

보성군의 우수농특산물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성녹차휴게소 할리스와 소미미

할리스커피
소미미 단팥빵

 

요즘 휴게소에는 대부분 할리스가 있는 듯해요

따뜻한 커피 마실 때 종종 이용하구요

소미미 단팥빵 매장도 있습니다

몇 번 사 먹었는데 단팥이랑 앙금빵 맛있습니다

다른 메뉴도 우유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 듯

 

 

보성녹차휴게소 푸드코트

위생등급제 매우우수 5개
메뉴판
셀프서비스바

 

보성녹차휴게소 푸드코트를 구경해 봅니다

점심시간이 살짝 지나서인지 벌써 Sold out이 있네요

가성비도 좋은 것 같구 mbc 전지적 참견시점이나

음식점 위생 등급제에서 높은 등급을 받은 걸 홍보해요

맛도 좋고 위생도 좋은 곳이라구 느껴집니다 ㅎㅎ

많은 분들이 음식을 주문해서 드시더라구요

 

옆에 족욕탕도 있었는데 코로나 이후 운영을 안 하구

입장금지 경계띠만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ㅠㅠ 아쉽..

대형버스들도 많이 쉬었다가는 곳이구

순천까지 가는데 마지막 휴게소라서 많이 들르는 곳

화장실도 깨끗하구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보성녹차휴게소 순천방향 소개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