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이것저것 잡동사니

현혈의집 생일 이벤트와 레드 커넥트 예약 헌혈의 집 여수센터에서 전혈했어요

by 하얀고래🤍 2024. 4. 20.
반응형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는 광주전남혈액원 여수 센터입니다

 

 

저번 헌혈 시에 꼭 와달라고 부탁하셔서
잊지 않고 방문한 헌혈의 집 여수센터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해봅니다

 
 
 

 
전국에 있는 헌혈의 집을 다녀본다는 목표를 세운
고래였지만 이게 쉬운일은 아니더라구요
거기에 저번 헌혈할 때 꼭 다시 와달라는 부탁에
전혈 헌혈이 딱 되는 날 시간 여유가 있어
헌혈의 집 여수센터를 방문했습니다
 
 

 

 

 
☆ 위치정보 : 여수시 망마로 11 평산빌딩 4층
☆ 영업시간 : 월~토 10시 20분 - 19시 /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 전화번호 : 061-663-2413
☆ 주차정보 :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세요

 

 
레드커넥트 어플로 예약

헌혈 예약
예약헌헐

 
저번에 방문했을 때 레드커넥트로 미리 예약을 하면
매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받을 수 있고
원하는 시간에 헌혈을 할 수 있어
레드커넥트로 예약 헌혈을 신청했어요
점심시간에 걸렸는지 간호사분들이 적어서
약간 기다렸던 건 비밀 ㅠㅠㅠ

 

 

광주전남혈액원 헌혈자 이벤트

다양한 이벤트를 해요
일단 은장이 목표인 고래

 

대한적십자사에서 다양한 이벤트 중입니다 

생애 첫 헌혈 이벤트를 하면 나눔이 아크릴 키링을
전혈 3회 이상, 전혈 10회 헌혈 이벤트도 진행 중!
헌혈 30회 이상부터 받는 유공패도 눈여겨봅니다
고래의 목표는 일단 은장이거든요 ㅎㅎㅎ
생일이 포함된 주에 헌혈의 집에서 헌혈을 하면
기념품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사랑의 제빵 봉사활동이나
심폐소생술 교육, 역사탐방, 스포츠 관람과
사랑아 헌혈하자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레드 커넥트 어플 이벤트를 참고하셔요

 

  
레드커넥트 헌혈 예약 응모

매월 100분 추첨
상자에 넣으세요

 
헌혈 앱 레드커넥트로 예약 한 헌헐자 중
매월 100분을 추첨하여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줘요
이미 박스에도 가득 차 있어서 놀랐습니다
요즘 헌혈하는 인구가 많이 늘었구나 생각이 들어요
당첨되면 기분 좋을 듯!

 

 

여수 헌혈의 집 헌혈 기념품

헌혈기념품
다음예약도 가능해요

 

여수 헌혈의 집의 기념품 리스트입니다

헌혈하는 인원이 많은지 1+1 이벤트는 없어요

다양한 상품이 있으니 참고하셔요

전혈헌혈을 했다면 8주 후 같은 요일부터

혈장헌혈은 2주 후 같은 요일부터 헌혈이 가능한데

다음 예약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ㅎㅎ

 

제공해 준 파일 뒷부분을 보면

헌혈의 집 간호사가 그린 카툰이 있어요

사진을 찍기엔 양이 많아 아쉬웠는데

읽어보면 재미있으니 꼭 읽어보셔요 ㅎㅎ

 

 

헌혈 완료 기념품도 받았어요

헌혈완료

 

오늘도 고래는 전혈헌혈을 했습니다

생일날에 딱 헌혈을 한 인증샷이랄까요 ㅎㅎ

덕분에 기념품을 하나 더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영화를 보러가려구 쿠폰으로 받았어요

10분간 휴식을 더 취하면서 간식을 먹습니다

오늘은 오리온 초코파이와 포카리스웨이트!

매번 바뀌는 느낌이네요 ㅎㅎ

 

 

광주전남 혈액원 GO GO TEN 이벤트

고고텐 이벤트

 

GOGO TEN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광주전남혈액원 관할 헌혈버스나 헌혈의 집에서

전혈 1회 시 스탬프 3개, 혈소판 1회시 1개를 받구

예약 헌혈 스탬프는 1개를 받는 이벤트입니다

10개를 다 모으면 추가 기념품을 받구요

연간 5만 원 상당 선물 20명을 추첨한다해요

 

이 쿠폰을 들고 다녀야 한다는 게 번거롭지만

전혈 헌혈을 2번 더 하면 채울 듯!

광주전남 혈액원 관할이라고 하니

다음엔 광주로 가서 헌혈을 해볼까 싶습니다 ㅎㅎ

희망자에 한해 혈액원장 표창장이라니...

괜히 또 받아보고 싶은 생각도 들어요 ㅋㅋ

 

 

명륜진사갈비 1만 원 외식상품권

감사한 이벤트

 

이번에 처음 본 명륜진사갈비 1만원 외식상품권

1매당 1,000원의 후원금이 자동 기부된데요

전국 명륜진사갈비에서 사용가능하구

금액의 10,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구요

성인요금 기준 2인당 1매 사용이 가능합니다

 

명륜진사갈비에서 좋은 일을 하니 알려야죠 ㅎㅎ

기부상품권도 생겼겠다 오랜만에

명륜진사갈비에서 식사를 해봐야겠습니다

희귀병 환아를 후원한다니 너무 감사해요

 

생일날 헌혈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기념품을 하나 더 받는다는 이점도 있고

레드커넥트 어플 배지도 얻을 수 있구요

피검사도 추가적으로 들어간 날입니다 ㅎㅎ

덕분에 기분 좋은 생일을 보낸 것 같습니다

 

헌혈의 집 여수센터 이벤트와 전혈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