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이것저것 잡동사니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 양대선거 이벤트

by 하얀고래🤍 2022. 3. 1.
반응형

제20대 대통령 선거 전남선관위 기프티콘 이벤트

 

3월 9일 제 20대 대통령 선거 이벤트 중이에요
참고하셔서 기프티콘 받아 가세요!

 

밥 먹고 소화시키러 해양공원을 걸었어요

반대로 걸어올 때는 못 보던 조형물을 발견했습니다!

3월 9일 낭만 투표소 가는 길이라고 간판이 있어요

반대에서 걸을 땐 조명을 이쁘게 해 두었네 하며 지나갔는데

역으로 걷지 않았으면 모르고 지나쳤을 거예요!

신기해서 사진을 찍어 봅니다

 

선거 조형물을 발견하다!

일부터 십까지 예전 유행하던 숫자송처럼

재미있게 글을 적어 두었어요

같이 한 번 읽어볼까요?

 

생일대의 다짐

나라 유권자인 나는

3월 9일 대통령 선거에서

 

 

랑하는 가족과 함께

5년의 미래를 위해 투표할게요

6시부터 투표할 수 있으니까(아침 새벽 6시)

 

 

찐(칠) 유권자라면

짱 끼고

경만 하지 말고

 

18세부터 모두 투표해요

라는 글이 있어요

 

참 센스 있지 않아요? ㅎㅎㅎ

일부터 십까지를 이용해서 이쁘게 

십행시를 지었어요! 

 

저라면 어떻게 숫자를 가지고 풀어냈을까?

하는 생각도 드는데요 참 어렵네요 ㅎㅎ

칠이랑 팔, 구를 더 이쁜 걸로 바꾸고 싶은데

혹시 좋은 의견 있으실까요? ㅎㅎ

 

 

마지막에 오시면 이렇게 이쁜 조형물이 나옵니다!

3월 9일 제20대 대통령 선거

투표하는 "나" 아름다운 "나"

문구가 참 이뻐요

아래의 QR코드가 있어 들어가 봅니다!

 

전남선관위 양대선거 이벤트

 

전남선관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나와요

개인 SNS에 해시태그를 이용해서 하는 이벤트와

여수 밤바다 선거 조형물 인증샷 이벤트가 있어요

보니까 낭만포차~하멜등대~해양공원 일대에 조형물이 있다고 하네요

시간이 좀 있었으면 다 돌아봤을 텐데 저는 해양공원만 발견했어요

 

이벤트를 고르시고

5가지 항목을 채우셔서 제출하시면

1번 이벤트는 100명에게 아메리카노를

2번 이벤트는 300명에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해줘요

전남선관위 양대선거 이벤트 상세내용 확인하기

https://jn.nec.go.kr/jn/event/qustnrEvent/view.do?qustnrSn=132&menuNo=1500011&category1=jn&category2=&pageIndex=1

 

이벤트게시판 | 알림 |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jn.nec.go.kr

https://www.instagram.com/jnelection/?hl=ko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 이벤트 게시판이나

직접 운용하는 인스타그램을 들어가면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제 투표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투표하는 "나" 아름다운 "나"가 되어서

우리 같이 5년의 미래를 위해서

투표를 하면 좋겠습니다!

 

혹시 바쁘신 분들은 사전투표도 가능하니

3월 4일~5일에 가셔서 하셔도 되구요

코로나 확진자들은 5일에

방역당국의 외출 허용 시각부터

오후 6시까지 투표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아! 신분증은 꼬옥 챙겨가셔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