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이것저것 잡동사니

구글에드센스 PIN 번호가 왔어요

by 하얀고래🤍 2022. 4. 16.
반응형

배송 후 3주 정도 걸린다는 PIN 번호가 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조언을 해 주시길 에드센스 통과가 끝이 아니다
PIN 번호 발송을 받아야 이제 시작이라고 하셔요
발송은 했다는데 언제 오는 줄 몰라서 몇 번을 편지함을 열었는지..

 

 

기다리던 Goolge AdSense PIN 번호가 왔어요

보면 3주정도 걸린다고들 하는데

2주 만에 왔다 한 달이 넘게 걸렸다 등등

모두 다르게 도착을 하셨더라구요

 

매번 집에 들어올 때마다 편지함을 확인...ㅠ

드디어 받았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 보냇네요~

 

왜 이렇게 찢어졌니..?

 

왜 이렇게 찢어지셨는지 아셔요...?

편지함에서 제가 발견했다면

그때부터 열심히 사진을 찰칵찰칵 하면서

포스팅해야겠다~ 했을 테지만

가족이 먼저 수령을 해서 가져왔답니다

 

구글 에드센스라는 글을 보고는

아 광고 편지가 왔구나 하고 찢으려 하셨데요

그래서 살짝 찢었는데 PIN번호 이런 게 보여서

앞을 확인해보니 제 이름이...

그래서 제 방에 가져다 두셨더라구요? ㅠㅠㅠ

버리거나 다 찢지 않아서 다행이죠 뭐..

 

기다렸던 PIN 번호!

 

안을 열어보시면 이렇게 PIN 번호가 있어요

계정 수익이 지급되려면 꼭 필요하죠

구글 에드센스 통과만 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이 번호가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없으면 돈을 지급받지 못해요

4단계로 되어있어서 따라 해 봅니다

 

PIN 번호 등록 완료

 

차례대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입력하는 게 나옵니다

입력해주시면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다는 말이 나와요

후 1차 관문은 통과했네요

다음으로 넘어가 보시죠

 

돈을 지급받을 계좌를 등록해요

 

이 화면에서 지급받을 방법에 있는

결제 수단 추가를 등록해 주셔야 해요

아직 이번 주가 끝나지 않아서

21달러 밖에 되지 않는 초라한 수입이네요 ㅋㅋ

일주일마다 수입이 정산되는 것 같아요

 

조금 어려웠던 이곳

이제 지급받을 방법을 적어주시면 되는데요

수취인 ID는 적지 않으셔도 되고

예금주의 이름은 영어로 적어주셔요

SWIFT 은행 식별 코드 적어주시고

(각 은행별로 다르고 검색하시면 바로 나와요)

계좌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끝!

 

구글 메일 확인 잘하셔요

이렇게 받았던 메일을 기준으로

약 3주 만에 PIN 번호를 받았어요 기분이 좋네요

PIN 번호를 받는 기준은

주소 확인 기준액을 넘어야 하는데요

10달러를 넘으면 PIN 번호가 발송이 되어요

주소 꼭 잘 입력하셔서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시작이라고들 하죠

100달러를 벌어야 돈을 뺄 수 있으니까요 ㅎㅎ

지금 기준으로는 딱 50% 정도 달성한 것 같은데

언젠가 100달러를 인출했다는 포스팅도 하지 않겠어요??

그때까지 열심히 포스팅해보려고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