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서울 여행

코엑스 파르나스몰 디저트 크로넛 맛집 로봇 커피 디저트플래넷(DESSERTPLANET) 마감세일 30% 이용했어요

by 하얀고래🤍 2023. 6. 18.
반응형

마감 타임세일을 본 순간 이건 지나치면 안 되죠!

 

 

숙소로 돌아가는 중 손님이 많이 서있어요
다들 한 아름씩 봉지를 가져가네요
디저트플래넷 마감 타임세일 중입니다

 

 

마감 타임세일

 

코엑스도 문이 닫을 시간이 되었어요

숙소에 가서 쉬려고 움직이는데 줄이 길게 서있습니다

어디에 이렇게 서있는 걸까 하고 보니 디저트플래넷

마감 타임세일 30% 중이라서 서있나 봐요!

헉.. 앞에 분들은 종이봉투에 잔뜩 담아가는 걸 보니

여기 맛집인가 봐요! 궁금하니 가봤습니다

 

 

 

 

 

☆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몰 B1 R39
☆ 시간 : 매일 08시 - 22시
☆ 전화번호 : 0507-1351-5481
☆ 주차장 : 코엑스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셔요

 

 

크로넛 메뉴판

크로넛
크로넛
크로넛
휘낭시에와 마들렌

 

앞에 분들이 다 쓸어가셨는지 남은 게 얼마 없어요

저희도 배가 부른 상태라 한 두 개만 사 먹어보려고요

도넛 4개 구매 시 10% 할인도 하고 있네요

먹고 싶었던 게 딱 빠져가지고 아쉬워요..

오리지널 맛을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ㅎㅎ

나중에야 다른 게 더 유명하단걸 검색해서 알았던...

로투스 도넛이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로봇 바리스타

로봇 바리스타도 있어요
메뉴판

 

로봇 팔이 보여서 신기해서 막 물어봤어요

주문하시면 로봇이 움직여서 커피를 내려준다네요

요즘 휴게소에 로봇이 내려주는 커피가 많잖아요

거기는 가격도 엄청 비싸던데 여긴 싸네요

음료는 진짜 가성비 좋은 느낌!

여기 크로플 맛집으로도 유명하다니 참고하셔요

 

 

포장완료

포장완료
바닐라빈 커스타드 크로넛

 

고래의 픽은 바닐라빈 커스타드 크로넛 맛있어요!

크로넛은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고

바닐라빈 커스타드는 달콤한 맛이 나요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진다고 하니 더 좋은 ㅎㅎ

마감 세일에 사람들이 몰리는 이유를 알겠어요

커피나 우유랑 먹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디저트 플레넷은 2021년에 창립된

한국 베이커리 브랜드라고 합니다

브랜드의 모토는 Happy Dessert Life!

20시 정도부터 마감 30% 할인한다고 하니 참고하셔요

아침 대용으로 먹었는데 더 사 올 걸 아쉬워했어요

코엑스 파르나스몰점 디저트플래넷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