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서울 여행

용산 용리단길 삼각지역 카페 테디뵈르하우스 크룽지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 맛집

by 하얀고래🤍 2023. 6. 23.
반응형

용산 핫플 삼각지 카페 Teddy Beurre House 생방송투데이와 전지적 참견시점 출연 서울 빵지순례 카페

 
 

용산 용리단길에서 카페를 찾아요
후기도 많고 TV에도 나온 곳
웨이팅을 조금 하고 먹었어요

 
 

 
기차를 타러 용산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아직 기차 탑승 시간까지는 시간이 여유가 있어서
용산역 근처 용리단길을 가기로 했어요
짐은 용산역 물품보관함에 넣었습니다
운좋게 빌렸던 자리가 또 비어있어서 기뻤어요 ㅎㅎ
 
 
용산역 물품보관함 캐리어 보관하는 곳 위치 및 요금 서울 KTX 기차여행 짐보관 (tistory.com)

 

용산역 물품보관함 캐리어 보관하는 곳 위치 및 요금 서울 KTX 기차여행 짐보관

용산역에 도착해서 밥을 먹으려는데 캐리어가 무거워서 보관해 봐요 2번 출구에 있어요 고래가 오랜만에 서울에 왔어요 용산역 근처에서 밥을 먹고 움직이려고 해요 캐리어와 짐이 많아서 보관

jck313.tistory.com

 
 
이곳저곳 둘러보다가 출출해져서 카페를 가려구요
검색을 하다 발견한 테디뵈르하우스!
생방송투데이 3256회, 전지적 참견시점 226회
이렇게 두 번 TV에 출연을 한 카페인가 봐요
크룽지가 먹고 싶다는 또나의 의견에 가봅니다
 
 

 
☆ 위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0가길 42길 1층
☆ 시간 : 매일 11시 - 22시
☆ 전화번호 : 0507-1379-8667
☆ 주차장 : 주변 골목이나 공용주차장에 주차하셔요
 
 

웨이팅 테디 줄이 있어요

웨이팅 줄

 
홀 이용을 하려고 했는데 꽉 차있는 내부
내부에 자리가 없을 시 테디줄에 서있으면 됩니다
자리가 나오면 직원이 자리 안내를 도와줘요
테이블링은 우천, 폭염 및 특수한 상황이 아니면
줄서기 시스템으로만 운영이 된다고 해요
 
여기 창가자리가 엄청 핫해서 자리가 나더라도
창가자리에 앉으려고 기다리시는 분도 계신데요
4인이상 자리는 한자리가 있으니 참고하셔요
빵이나 음료만 사시려면 바로 입장 가능합니다
 
 

입구 포토존

어떻게 읽는 거죠?
입구 포토존

 
테디뵈르하우스 주변이 다 포토존입니다
특히 입구에서 사진들을 많이 찍는데요
귀여운 테디베어 두 마리가 서있어요 ㅎㅎ
한.. 160cm 정도 되는 느낌 나란히 서서 찍어도 보고
저기 소파에서도 앉아 찍어봅니다
창가 손님들 얼굴 안 나오게 찍기가 살짝 힘들었어요
 
테디뵈르 하우스 메뉴판이 적혀있는데
음.. 저는 몇 가지만 읽을 수 있더라구요
가격도 저건 어느 나라 단위인거지 ㅎㅎㅎ
 
 

입장해 봅니다

계산대
예쁜 소품들과 아이스크림
사진많이 찍는 포토존

 
자리가 났다고 내부로 들어오라구 하네요
입구 바로 옆에 아이스크림 기계도 있는데요
여기 아이스크림도 인기가 많은지 많이 사 먹어요
비주얼도 이쁘던데 ㅎㅎ 먹고 싶더라구요
아기자기 참 이쁘게 인테리어 해두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오면 복층이 하나 있습니다
이곳에서 사진들을 많이 찍어요
계단에 앉거나 위까지 올라가서 찍기도 하구요
난간이나 사다리, 인형 하고도 컨셉사진을 찍습니다
다만.. 치마, 원피스를 입으셨으면 신경 쓰셔요!
 
 

테디뵈르하우스 메뉴

빵을 골라봐요
이거 먹으러왔다 크룽지
다양한 빵들이 있어요
베이비슈도 많이 사먹어요
초코러스크

 
다양한 빵 종류가 있어요 와 많다 많아
이걸 먹으러 왔다! 하며 크룽지를 골라봅니다
크룽지도 맛이 다양해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ㅎㅎ
한 줄 정도로 설명을 적어두었는데 읽는 재미가 있어요
식사대용이나 신라호텔 ST 등등요 ㅎㅎ
 
매진된 메뉴도 많아 아쉽기도 했습니다
뒤에서 열심히 만들고 있으니 금방 나올지도요?
다만.. 메뉴가 다 외국어라서... 뭐가 매진되었더라
직원이 골라주는 제도였음 동공지진이었을 듯...
이거요 저거요 이렇게 주문했으려나 ㅋㅋ
홀 이용 시 1인 1 음료니 참고하셔요
 
 

테디뵈르 하우스 음료메뉴

음료메뉴
삼각지 인근 직장인 음료 TAKE OUT 할인
아이스크림

 
테디뵈르하우스 음료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시그니처 메뉴가 보여요
논커피와 차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아이스크림이 SOLD OUT이라니...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인데 비주얼이 대박이거든요
기계가 작동했다 안 했다 해서 수리 중이었습니다..
 
삼각지 인근 직장인들은 TAKE OUT 시 음료를
20% 할인을 해주네요 사원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주말/공휴일은 제외지만 좋은 이벤트 같아요
 
 

내부를 구경해요

물과 빵 데우는 곳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자리 자랑하기

 
아주 운이 좋게 가장 구석지의 창가자리입니다
바깥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라서
나름 테비뵈르하우스 인생샷을 남겼어요 ㅎㅎ
안에서도 바깥에서도 사진을 찍어보는 거죠~
빛 때문에 결과물은... 비밀...? ㅋㅋㅋ
한쪽에는 물과 빵을 데우는 곳이 있어요
진동벨을 받고 음료가 나오길 기다려봅니다
 
 

메뉴등장

메뉴등장

 
내부에 손님이 많은 만큼 음료주문도 많았는지
나오는 시간은 좀 걸렸지만 메뉴가 나왔습니다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고민해서 골랐어요
음료는 시그니처 메뉴가 있음 당연히 먹어봐야죠
피스타치오 크림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구요
빵은 도넛 크룽지와 피스타치오 퀸아망입니다
 
 

피스타치오 크림라떼

테디베어 쿠키
치얼스
이쁜 그릇

 
테디뵈르 하우스의 시그니처 음료
피스타치오 크림라떼입니다 아이스만 주문 가능해요
테디베어 쿠키는 한 입에 넣어 꿀꺽 먹어버린...
쿠키도 맛이 좋네요~
크림도 쫀득 달달하니 맛이 좋아요
토핑 된 피스타치오랑 조금씩 먹으니 재미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도 괜찮았어요
 
 

피스타치오 퀸아망과 도넛 크룽지

피스타치오 퀸아망
도넛 크룽지

 
하와이에서 먹은 인생 퀸아망을 먹은 이후로
매장에서 퀸아망만 보이면 다 먹어보는데요 ㅋㅋ
여기 피스타치오 퀸아망도 맛이 괜찮았습니다
달달하구 겉바속촉이라 좋았어요 바삭 고소
 
도넛 크룽지는 와.. 여기 크룽지 맛집이 맞네요
달달해서 커피는 꼭 필요할 것 같아요ㅎㅎ
크로와상도 맛집이라고 하던데 다음에 도전!
칼로 슥슥 썰어서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옆자리가 비었길래....

인기많던 창가자리

 
옆자리가 자리가 나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건너편에서 사진을 찍어 줄 수도 있고
반대로 건너편의 사람도 사진을 찍어줄 수 있겠죠?
창가에 앉아서 지나가는 사람도 보기도 하구
반대로 구경거리(?)도 되며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부러움의 시선이 느껴지는 건 기분 탓인가~
 
 

포장을 해서 갔습니다

포장완료 스티커 귀엽당


용산역 용리단길의 핫플카페를 찾아갔습니다
주변과 안쪽에 포토존이 많아 사진 찍기 좋았구요
빵의 종류도 많고 맛도 좋아서 인기가 많아요
홀을 이용하시려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테이크 아웃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가족들 먹어보라구 크룽지 등 빵 좀 사갔습니다~
다들 맛있고 좋아해 주셔서 기분도 좋았어요
용산 용리단길 삼각지역 테디뵈르하우스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