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서울 여행

삼성역 카레 혼밥 맛집 카레마치 삼성점 믹스카츠 카레와 그릴 비프 카레

by 하얀고래🤍 2023. 6. 19.
반응형

삼성역 근처 점심맛집 추천 카레마치 주변 직장인들이 많이 와요

 

 

점심을 먹으려는데 카레가 당겨요
점심시간이 되자 금방 만석이 되는 곳
메뉴도 빨리 나와서 정말 좋습니다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른 곳

카레가 오랜만에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삼성역 근처 맛집으로 직장인들이 많이 온다던

카레마치를 방문했습니다 카레 맛집이라고 해요

카레마치는 카레마을이라는 뜻으로

카레를 직접 끓이고 만드는 정신을 담았다고 합니다

 

 

 

☆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08길 22 지상 1층
☆ 시간 : 월~토 11시 - 21시 /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 전화번호 : 02-508-1430
☆ 주차장 : 주변 골목이나 공용주차장에 주차하셔요

 

 

손님이 많아요

손님이 가득가득

 

서울의 점심시간이 제가 아는 것과 다른가 봐요

11시 반쯤 되었는데 가득 차있습니다

혼밥 하시는 분들도 많았구요 2인석도 많이 있어요

주변 직장인들이 단체로 와서 드시기도 하네요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보는데 금방 만석이 되었습니다

와.. 여기 카레 맛집이 맞나 봐요

 

 

메뉴판

메뉴판
적어주시면 됩니다
카레마치의 별미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고 대부분 카레가 들어가네요

매운맛을 조절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하며 BEST 메뉴만 쭉 보는 중

앉으면 주문지를 주시는데 적어주시면 됩니다

 

자리에 앉으니 보이는 카레마치의 별미

오후 3시부터 주문이 가능하다는데

떡볶이를 판매해서 아.. 이것도 먹고 싶었어요

카레만 잘하는 집이 아닌가 봐요~

주변 분들은 냉모밀이나 나베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내부를 둘러봐요

신선육과 3일간의 숙성
셀프코너
김치와 양배추, 단무지

 

모든 육류는 가공육이 아닌 신선육으로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서 준다니 좋구요

카레마치는 22가지 향신료를 기본으로 해서

매장에서 직접 끓인 카레를 3일간 숙성한다해요

와.. 당연히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셀프코너가 있어서 가봤습니다

깍두기와 양배추, 양배추피클이 있구요

장국도 있는데 시계방향으로 휘휘 저으시면 됩니다

저는 처음부터 가져가야 하는 줄 알았는데...

기본 세팅에 나오니 더 드실 때 이용하시면 되겠어요

밥도 더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메뉴 등장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먹고 싶은 건 많은데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BEST 메뉴를 2개 고르고 사이드 메뉴 하나 시켰어요

믹스가츠 카레와 그릴 비프 카레를 시켰구요

후기를 보니 사이드 메뉴로 꼭 고로케를 시키라 해서

추가로 콜라와 함께 주문을 했습니다

 

 

믹스가츠 카레

믹스가츠 카레

 

도톰한 돈까스가 좋았던 믹스가츠 카레

특히 새우도 엄청 커서 맛있게 먹었어요

카레가 맛있으니까 튀김이랑 잘 어울리네요

매운맛은 2단계로 했는데 딱 매콤한 느낌이

살짝 올라오는 느낌? 저에게는 좋았습니다 ㅎㅎ

또나는 더 매워도 좋겠다고 했어요

 

 

그릴 비프카레

그릴비프카레

 

고래의 픽은 그릴비프카레입니다

후기를 보니 대부분 이 메뉴를 시켜서 먹더라구요

카레와 고기가 정말 잘 어울려요

저도 2단계 매운맛을 시켜 먹었는데 싹싹 다 비운건 비밀..

계란후라이도 딱 반숙으로 익혀와서 더 좋았습니다

또 먹고 싶어 지네요 ㅎㅎ

 

 

고로케

고로케
퐁신퐁신 맛있어요

 

가라아케와 고로케를 사이드로 먹는 것을

다른 포스팅 후기를 보니 추천을 해주더라구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른 고로케!

따뜻한 튀김이 안 맛있을 수가 없긴 하겠지만

부드럽고 간도 딱 맞아서 맛있었어요 ㅎㅎ

다음엔 가라아케도 시켜 먹어 보고 싶네요

 

밥과 카레는 1인 1메뉴 주문시 순한맛으로

1회 리필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요~

남성분들은 한번씩 카레 리필해서 드시더라구요

 

 

후식도 판매하고 있어요

찹쌀약과

 

가격이 살짝 비싸서 아쉬웠던 약과입니다

찹쌀 약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요즘 대유행이잖아요

한 개에 1,800원 1통에는 9,000원입니다

드시고 하나씩 많이들 사가시더라구요 맛있나 봐요

저희는 배가 통통 불러서 패스 ㅎㅎㅎ

 

삼성역 근처 카레 맛집으로 유명한 곳

점심시간에 주변 직장인들이 많이 방문해서

금방 좌석이 꽉 차는 곳입니다 혼밥도 많이 먹구요

대신에 메뉴도 빨리 나오고 다들 빨리 드셔서

회전율은 빠른 편 ㅎㅎ 맛있게 먹었습니다

삼성역 카레 맛집 카레마치 삼성점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