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서울 여행

삼성역 디저트 카페 도넛 맛집 노티드(Knotted) 삼성 메뉴 및 가격

by 하얀고래🤍 2023. 6. 22.
반응형

서울에 놀러 와서 먹어보고 싶었던 Knotted Bakery CAFE 웨이팅 없이 먹었어요

 

 

한 때 줄 서서 먹었던 도넛 맛집
서울 가면 꼭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한 곳
노티드 삼성점에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익숙한 곰인형을 발견했어요

 
주변에 카페를 들렀다가 발견했던 곳
한때 웨이팅도 길고 맛있다고 소문난 노티드!
요즘은 분점도 생기고 해서 기다리진 않는다던데
길거리에 있던 노티드 차량을 보고 반가웠습니다ㅎㅎ
집으로 가기 전에 선물로 사가려구요
타지 놀러 갔다 왔음 두 손 두둑이 챙겨가야죠!

 

 

 

☆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03길 9 1층
☆ 시간 : 매일 09시 - 20시
☆ 전화번호 : 070-4143-9377
☆ 주차장 : 주변 골목이나 공용주차장에 주차하셔요

 

 

입구의 안내판

참고하셔요
FAST 세트


입구에 있던 공지사항입니다
포장을 원하는 손님 중 음료만 구입하실 분은
대기 없이 바로 구매가 가능하구요
매장 내 취식하고 싶다면 자리가 있는지 확인!
다 팔린 도넛은 30분 정도 지나면 다시 채워져요
바쁘신 분들은 FAST 세트가 있으니 참고하셔요
스마일 콜드브루도 팔아서 먹고 싶었어요

 

 

내부를 둘러봐요

자리가 있다면 앉으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자리가 많았어요

 

안쪽에서 먹고 가실 분은 자리가 있는지 확인해야 해요

생각보다 자리가 많아서 좋긴 했는데

명당자리나 탐나는 자리는 이미 만석!

그래도 생각보다는 자리가 많이 있으니 주문하기 전에

자리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ㅎㅎ

 

 

KNOTTED 주문하기

주문대 줄
다양한 메뉴
메뉴가 많이 있어요
뭘 먹을지 고민이 됩니다
이것도 저것도 다 먹음직스러워요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고르는 기쁨도 있어요
케이크도 다 맛있어 보입니다

 

도넛의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노티드에서 가장 잘 팔리는

도넛의 순위를 알아올 걸 그랬나 봐요 ㅎㅎ

다양한 종류가 있구요 다 맛있어 보여요

인기가 많아서 몇 개 안 남은 제품도 있구요

케이크나 다양한 종류의 메뉴가 눈을 즐겁게 합니다

 

 

패키징

패키징이 달라져요

 

고르시는 개수에 맞게 달라지는 패키징

박스가 달라지니까 원하는 박스가 있다면

그 개수에 맞게 고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르다 보니 계속 개수가 늘어나는 거 비밀...

자제하느라 쉽지 않았어요~

 

 

음료 메뉴

음료메뉴
집게와 트레이

 

사실.... 저는 주문하는 곳에서 원하는 걸 말하면 되는 줄...

그래서 먹고 싶은 메뉴를 줄줄 외웠단 말이죠 ㅎㅎ

근데 딱.. 주문하려고 보니까 서로 눈이 마주쳤는데

동공지진인걸 발견했습니다 뭐지 뭐지???

 

알고 보니... 트레이를 들고 진행하다 보면

손님이 직접 빵을 집거나 흐트러질 경우네는

직원이 직접 집게로 골라주시더라구요...

몰라서 부끄러움을 당했다는 건 비밀!!!

 

음료는 시그니처 메뉴부터 해서 다양하게 있는데요

가격은 가성비가 있어서 좋긴 했는데

이미 커피를 마셔서 참아봅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시그니처 메뉴 하나는 사 먹어볼걸!

 

 

노티드(KNOTTED) 굿즈

다양한 굿즈가 있어요
스티커와 진동벨
그림챌린지도 하고 있어요

 

주문을 하고 나서 주변을 돌아봐요

다양한 굿즈들이 보이는데 귀여워서 다 탐나구요

스티커나 물티슈 등은 공짜로 챙겨가실 수 있어요

그중에 노티드그림 챌린지가 있었는데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고 해요!

살짝.. 엿보았더니 금손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ㅎ

 

 

주문완료

귀여운 패키징과 스티커
주문완료했어요

 

주문을 하고 받았습니다!

패키징이 귀여워서 너무 좋았고요

다양한 스티커도 공짜로 제공되어 있어서

가위로 잘라서 가져가면 되더라구요 물티슈도 마찬가지!

이런 소소한 배려가 참 마음에 드는 듯 ㅎㅎ

 

 

노티드 박스 언박싱! 먹어봅니다

이쁜 패키지
3가지의 도넛을 골랐어요
필링이 가득가득

 

집에 와서 주문해서 가져온 노티드를 열어봐요

열기 전 상자는 너무나 이뻐서 마음에 들구요

열었더니 빈 공간은 종이컵으로 배치한 센스!

컷팅해서 속에 크림 등을 봤더니 꽉 차있네요

역시 노티드... 마음에 듭니다 ㅎㅎ 맛도 좋아요

못 먹어본 메뉴가 눈에 아른아른거립니다 ㅎㅎ

 

서울 도넛집 하면 생각나는 노티드를 다녀왔어요

다양한 메뉴도 있고 스티커 등 굿즈도 제공해요

고른 메뉴는 다 맛있어서 또 먹고 싶습니다!

특히 커피나 우유랑 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요~

스티커나 굿즈들을 사 오지 못한 게 아쉬운...

삼성역 디저트 카페 도넛 맛집 노티드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