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서울 여행

용산 용리단길 삼각지역 맛집 홍콩요리 레스토랑 꺼거 본점 메뉴 추천

by 하얀고래🤍 2023. 6. 25.
반응형

용리단길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홍콩 중식당 꺼거 웨이팅이 있어요

 

 

용리단길 맛집을 검색하면 꼭 나오던 집
홍콩 노포를 그대로 가져다 놓은 느낌이래요
자장면을 팔지 않는다니 재밌어요

 

 

 

용리단길 데이트 코스나 맛집으로 검색을 하다보면

꼭 나오던 홍콩 레스토랑, 중식당 꺼거

홍콩 노포를 그대로 가져다 놓은 인테리어고

맛도 좋아서 인기가 정말 많다고 해요

바로 먹으려면 오픈런을 해야 한다고 해서

딱 시작하기 10분 전에 도착했습니다

와.. 벌써부터 웨이팅이 있는데요?

 

 

 

☆ 위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8길 10
☆ 시간 : 매일 11시 30분 - 21시 / 15시 - 17시 브레이크 타임
☆ 전화번호 : 0507-1420-5433
☆ 주차장 : 주변 골목이나 공용주차장에 주차하셔요

 

 

꺼거 본점 안내문

안내문

 

테이블에 있는 안내문을 꼭 읽어야 해요

매장 내 공간이 협소해서 웨이팅이 발생할 수 있는데

테이블링 같은 시스템이 없어서 앞에 있어야 해요

호명시 안 계시면 다음 순서로 넘어간답니다

다음 순서로 넘어가면 재작성해야 해요...

5인이상은 꼭 매장 직원에게 말해주세요!

 

저희가 2번째로 작성을 하고 주변에서 기다리는데

순식간에 뒤로 10개 넘는 웨이팅이 생겼어요

아직 오픈도 안 했는데 말이죠 와.. 인기 많다

타이밍을 맞춰 오지 않아 한 시간 넘게 기다렸다는

후기도 보이니 참고하셔요

 

 

점심 메뉴판

점심메뉴판
점심메뉴판
점심메뉴판

 

점심에만 파는 메뉴도 있으려나~

마파두부 덮밥과 새우볶음밥, 토마토 탕면은

점심에만 먹을 수 있네요 ㅎㅎ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해서 찾기 어려운...

 

 

저녁메뉴판

사이드디쉬
사이드 디쉬
저녁메뉴판
저녁메뉴판

 

음료

 

디너 메뉴판이 사이드 디쉬도 있구 해서 종류가 많네요

메뉴가 다양해서 뭘 먹어야 할지 동공지진...

물론 공부를 좀 해와서 쉽게 고르긴 했어요

디너에만 파는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앉아서 기다리는데 오이무침을 많이 주문하네요

들리기엔 자리마다 다 메뉴를 다르게 시키는 느낌

그 말은 여기 메뉴가 다 맛있다는 거겠죠?

술과 음료도 다양해서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주문을 해요

저희 좌석은 1번
물과 수저

 

두 번째로 들어오니 마음대로 앉을 수 있었는데요

저희가 딱 고른 자리의 번호가 1번이네요

주문지를 받아서 빨간 팬으로 표시하면 됩니다

술을 보며 주저주저한 건 사실이에요.. ㅠㅠㅠ

이제 집으로 내려가려면 기차를 타야 하니까 고민~

 

 

꺼거 내부를 둘러봐요

오픈 키친이라 내부가 보여요
홍콩 느낌 물씬
사진들도 신기하네요
홍콩영화들인가봐요

 

인테리어는 정말 홍콩느낌이 가득가득

물론 가보지 못한 곳이지만요 ㅎㅎㅎ

노포의 느낌을 살렸다 하니 이런 느낌인가 보다 싶어요

소품들도 잘 배치하고 느낌도 잘 살려가지구

구경하는 재미도 있네요~

오픈키친이라 불쇼 하는 것도 보이고 그래요!

 

 

옌징 맥주

옌진맥주

 

잔은 하얼빈 젓가락은 신기

 

술을 먹고 싶어 고민고민하다가

옌징맥주 하나는 먹어보자고 시켜보았습니다

600ml라는 큰 용기에 한번 당황하구요

하얼빈 전용잔이 나와서 두 번 당황하긴 했어요

 

아직 메뉴도 나오지 않았지만 한 잔해 봅니다

시원한 맥주라서 좋았고 탄산감이 좀 있어요

과일향도 좀 나는 라거 맥주입니다 좋아요!

 

 

메뉴가 나왔어요

메뉴 등장

 

원앙볶음밥과 깨장 치킨 미엔을 시켰어요

원앙볶음밥은 디너메뉴만 가능합니다!

금방 만들어서 나오니 중식당이구나 싶어요

향도 와.. 너무 좋구 비주얼도 이쁘네요

이제 하나씩 먹어봐야죠

 

 

깨장 치킨 미엔

깨장 치킨 미엔
면과 치킨의 조화가 좋아요

 

후기들을 보면 많이 먹는 깨장 치킨 미엔입니다

런치/디너 다 주문이 가능한 메뉴인데요

광둥식 치킨과 생 에그누들로 만들어지구요

주방장의 특별한 마장소스를 곁들인 비빔국수

치킨은 촉촉하구 에그누들도 부드럽구

소스도 이국적인 맛이라서 좋아요

결론으로.. 이거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꼭 시키셔요

 

 

원앙 볶음밥

원앙 볶음밥

 

새우를 넣은 화이트소스와 돼지고기를 넣은 토마토소스

두 가지 소스를 볶음밥에 얹어 먹는 꺼거 스페셜 메뉴

담백하면서도 산뜻한 홍콩식 볶음밥입니다

어디선가 많이 먹어본 맛 들인데 손이 계속 가요

마파두부와 XO게살죽 소스인가.. ㅎㅎㅎ

홍콩식 중식당답게 볶음밥도 진짜 맛있습니다

이것도 성공한 메뉴!

 

 

이건 누구실까..?

그릇과 가게 곳곳에 있는 분

 

매장 앞에도 크게 사진이 걸려있기도 하구요

그릇에도 매장 안쪽에도 보이시는 사진...

이건 누구일까요?! 알려주는 분들이 없어서 찾아보니

사장님의 와이프분이라고들 하던데.. 신기신기 ㅎㅎ

그릇에 있으니 좀 부담스럽기도....? ㅋㅋ

 

 

정말 깔끔히 다 먹었어요

부끄럽지만 다 비웠어요

 

정말 깔끔하게 다 먹은 그릇들입니다

다 먹어가면서 메뉴를 더 시킬까 고민을 했어요

분명 배는 부른데 다른 것들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웨이팅도 있는 맛집이구 언제 또 올 거냐며 막.. ㅎㅎ

시간이 여유롭고 술도 마실 수 있었음 더 시켰을 듯!

 

용리단길 데이트 코스와 맛집으로 유명한 곳

인기가 많아 웨이팅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메뉴가 다양하니 미리 공부하시고 가셔도 좋겠습니다

분당에도 꺼거2가 있던데 분점 같은 느낌 ㅎㅎ

용리단길이나 분당 가면 다른 메뉴가 먹고 싶습니다

용산 용리단길 삼각지역 맛집 꺼거 본점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