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통영 여행

통영 숙소 추천 금호통영마리나 리조트 오션뷰 스위트 프리미어 방소개와 웰컴 기프트

by 하얀고래🤍 2023. 7. 7.
반응형

통영 숙소 추천 금호통영마리나 리조트 오션뷰 15층 스위트 프리미어

 

 

통영 금호마리나 리조트에서 숙박을 했어요
이용한 방은 스위트 프리미어입니다
방과 뷰의 장단점을 소개해봅니다

 

 

 

통영 금호마리나 리조트 숙박권이 생겼어요

덕분에 통영 여행을 계획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은 비가 오지 않는 날에 사진을 찍었는데

처음 도착했을 때 얼마나 비가 많이 내리던지요...

지하 주차장이나 전용주차장이 없어 아쉬웠습니다

주차는 주변에다가 하면 된다고 하네요

입구에 짐 놔두고 저는 주차하고 걸어갔어요...

 

 

 

☆ 위치 : 경남 통영시 큰 발개 1길 33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
☆ 시간 :  체크인 14시 / 체크아웃 11시
☆ 전화번호 : 055-643-8000
☆ 주차장 : 주변에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금호 통영 마리나리조트 내부로 들어왔어요

반겨주던 금비
객실 이용권
금호통영리조트 안내

 

금호 통영마리나 리조트에 들어왔어요

예쁜 인형 금비가 맞이해주네요 ㅎㅎ

저기가 포토존이라서 사진들을 많이 찍습니다

카운터에서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최근에 인테리어를 다시 한 방이라고 하네요

 

오션뷰로 방을 배정하려면 추가요금이 있다는데

매번 보는 바다 괜찮다고 말씀드렸거든요

근데 바다가 보이는 방으로 배정해 주신다 해서

응...??? 감사하긴 한데 뭔가 좀.. ㅎㅎㅎ

방키를 받구 입, 퇴실 시간을 확인 후 이동해 봐요

 

 

금호 통영 마리나 리조트 스위트 프리미어

방으로 들어갑니다
들어가면 보이는  풍경

 

가장 높은 층인 15층으로 배정받았어요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거실 풍경입니다

최근에 인테리어를 다시 했다니까 깔끔 깔끔

생각보다 방이 너무 좋아서 놀랐습니다 ㅎㅎ

거실이 넓고 바다가 바로 보여서 좋네요

이제 구석구석 살펴봐야죠

 

 

부엌을 살펴봐요

많은 식기들이 있어요
수저와 주방도구들
압력밥솥과 전기포트
칼과 도마 가위
냉장고

 

금호 통영 마리나 리조트 스위트 프리미어의 부엌

원래 많은 인원이 숙박이 가능한 곳이다 보니

식기의 개수도 많구 조리도 가능해요

고래는 조리를 하진 않았지만요 ㅎㅎ

 

사진은 못 찍었는데 2구 하이라이트가 있고

전기밥솥과 포트도 있구 냉장고 있었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식기의 청소상태가 불량한 것

접시와 컵 그리고 칼 등이 좀 청소가 안 돼있네요

물은 사서 들어가야 하는 점도 있었습니다

 

 

거실 쪽 화장실

깔끔하게 청소되어있어요
어메니티도 있네요

 

금호 통영 마리나 리조트 스위트 프리미어의

거실 쪽 화장실을 살펴봐요

청소는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좋습니다

바디워시랑 샴푸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수건은 두 개가 걸려있었습니다

수건 양이 너무 적은 듯...

 

 

마리나 리조트 스위트 프리미어 침실과 욕실

침실입니다
여기도 깔끔해요
추가 침구류도 있습니다
화장대와 드라이기가 있어요

 

리조트 스위트 프리미어의 침실입니다

침대가 트윈베드 하나 싱글베드 하나가 있구요

베개와 침대는 푹신한 편이었어요 ㅎㅎ

욕실도 깔끔하고 추가 침구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화장대도 있어서 화장하시는 분은 편할 듯

드라이기도 풍량이 센 편이라 좋았어요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는데 비가 와서 패스...

 

 

금호 통영 마리나 리조트 스위트 프리미어의 뷰

비가와도 예쁘네요
오션뷰는 최고
배도 움직이구요
빠르게 움직이는 배
예뻐요

 

금호 통영 마리나 리조트 스위트 프리미어의 뷰입니다

15층에서 바라보는 바다풍경은 예쁘더라구요

날씨가 더 좋았으면 멀리 보이구 하늘도 예뻤을 듯

처음 들어갔을 땐 비가 너무 많이 내려서 안 보였는데

아침에는 날이 좋은 편이라 잘 보여서 좋았습니다

집에서도 보는 바다지만 또 봐도 좋네요 ㅎㅎ

 

 

금호 통영 마리나 리조트 스위트 프리미어의 웰컴기프트

웰컴키프트
통영 맥주
웰컴기프트 과일

 

내부를 둘러보고 있는데 초인종이 울려요

뭐지? 하며 나갔더니 직원분이 전해주신 것

웰컴기프트라고 합니다 ㅎㅎ

통영 맥주 4종과 과일바구니를 선물 받았어요

맥주는 나중에 따로 포스팅을 해보려구요!

과일은 상태가 좀 안 좋아서.. 살짝 속상 ㅠㅠㅠ

그래도 기분은 좋았습니다

 

 

금호 통영 마리나 리조트 스위트 프리미어 혜택

혜택 쿠폰들

 

키를 받으면서 받은 다양한 혜택 쿠폰들입니다

아산 스파비스 할인권도 받았구요

다음에 포스팅할 스포츠 센트 BIG3 이용권과

조식뷔페 할인권과 와인페스타 할인 쿠폰입니다

 

딱 저에게 필요했던 건 스포츠센터 이용권과

와인페스타 이용권이었던 걸로~

조식 뷔페할인 가격은 좀 아쉽다... 4명인데...

아산 스파비스는 갈 수 있으려나 모르겠습니다 ㅎㅎ

 

멋진 뷰와 깔끔한 객실 청소상태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식기류 청소가 아쉬웠고 퇴실 시 청소를 해야 해요

가장 불편했던 건 수건인데요 개수가 모자라기도 하고

너무 얇고 사용감이 많은 수건이라 아쉬웠습니다

추가하려면 장당 천 원을 더 내야 하고요 ㅎㅎ

지하 주차장이 없어 짐을 들고 걸어와야 하는 것도요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편하고 즐겁게 쉬다 간 곳

금호 통영 마리나 리조트 스위트 프리미어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