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통영 여행

통영 숙소 금호통영마리나 리조트 와인페스타와 해안누리길 걷기

by 하얀고래🤍 2023. 7. 11.
반응형

금호통영마리나 리조트 숙박 혜택도 사용하고 해안누리길도 걸어봐요

 

 

스위트 프리미어 방을 이용할 때 받은
금호리조트 와인페스타 쿠폰도 사용하고
해안누리길도 걸어봐요

 

 

숙박시 받았던 쿠폰
20% 할인이라니

 

금호 통영마리나 리조트에서 숙박을 했어요

스위트 프리미어 방을 이용할 때 받은 쿠폰이 있어요

와인 전 제품을 20%를 해준다니 가봐야죠

입구에 들어서자 보이는 와인 전 제품 20% 입간판

응?? 이 티켓이 없어도 할인을 그대로 해주네요 ㅎㅎ

상술에 당했다는 느낌도 살짝 듭니다 ㅎㅎ

 

 

통영 숙소 추천 금호통영마리나 리조트 오션뷰 스위트 프리미어 방소개와 웰컴 기프트 (tistory.com)

 

통영 숙소 추천 금호통영마리나 리조트 오션뷰 스위트 프리미어 방소개와 웰컴 기프트

통영 숙소 추천 금호통영마리나 리조트 오션뷰 15층 스위트 프리미어 통영 금호마리나 리조트에서 숙박을 했어요 이용한 방은 스위트 프리미어입니다 방과 뷰의 장단점을 소개해봅니다 통영 금

jck313.tistory.com

 

 

다양한 와인이 있어요

와인이 세일해요
사려고 찍어둔 와인
인기가 많다고 말해주시네요
구입완료

 

여러가지 와인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은 딱 20% 할인을 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요즘 프랑스 와인에 빠져서 혹시 있나봤더니

딱 할인하는 상품이 있어서 기분 좋았습니다

산미가 높다는 건 변수긴 한데.. 그래도 사보려구요

골라서 결제하니 인기 많은 걸 골랐다고 하네요!

나중에 후기 포스팅 해볼게요~

 

 

통영 마리나 리조트 해안누리길 걷기

예쁜 포토존
해안누리길
종합 안내도

 

조식을 먹고 나서 배가 불러요

점심을 못 먹을 수도 있다며 산책을 해봅니다

통영 마리나 리조트 주변으로 산책길이 있는데

비가 딱 그쳐줘서 걸어보려고 해요

충무공 이순신의 구국 혼을 되새기며 걷는다는 길

해안 누리길 수륙해안 산책로를 걸어봅니다

의자 두 개가 있는 포토존에서도 사진 많이들 찍어요

 

 

통영 숙소 금호 통영마리나 리조트 조식을 소개해요 (tistory.com)

 

통영 숙소 금호 통영마리나 리조트 조식을 소개해요

조식이 포함되어 있던 혜택이라서 먹으러 왔어요 체크인을 하는데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해요 생각지도 못한 행운이 있었네요 아침에 일어나 한식당 동백으로 가봅니다 체크인을 하는데 조식

jck313.tistory.com

 

 

해안 누리길 수륙해안 산책로를 걸어요

통영 마리나 리조트
앙상한 작은 섬
사진들도 많이 찍어요
저 끝까지만 가보자고 걸어봐요
고래가 보여서 찍어봐요
잔잔한 바다
소원을 비는 돌도 있어요
목적지까지 도착
하늘이 더 이뻤으면
파도 구경하기

 

길 따라 쭈욱 걸어봅니다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점심 뭐 먹을지도 결정하구요

비가 그치자 많은 관광객들이 걷고 있어 재밌었어요

다문화 대가족도 봤는데 알콩달콩 보기 좋더라구요

많은 젊은 분들은 사진 찍기 바쁘구요 ㅎㅎ

멀리 보이던 조형물까지만 걷자고 정하고 걸어봅니다

 

주변에 고래벽화가 있어 눈에 들어와 찍었는데

그 주변으로 소원 돌탑들이 보여요

작지만 돌 하나하나 쌓으면서 소원을 빌었겠죠?

다들 어떤 소원을 비셨는진 몰라도 이루어지길

파도 구경도 하면서 다시 돌아와 봅니다

 

 

통영 국제 음악당

통영 국제 음악당

 

주변에 통영 국제 음악당이 있어요

이곳에 있는 음식점에서 점심을 먹으려다가

다른 메뉴가 당겨서 메뉴를 바꿨습니다

근사한 건물이라 사진을 남겨봤어요

실제로 공연도 하는 곳인 것 같아요

 

이렇게 금호통영마리나 리조트 후기가 끝이 납니다

좋은 부분도 있고 아쉬운 부분도 있는데

공짜로 이용했으니 만족입니다~

다음엔 날이 좋아서 주변을 더 돌아다녔으면...

어쩌다보니 리조트관련 포스팅이 엄청많네요

통영 맛집들로 다시 뵙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