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통영 여행

통영 숙소 추천 금호 통영 마리나 리조트 스포츠센터 이용후기

by 하얀고래🤍 2023. 7. 8.
반응형

스위트 프리미어 룸을 이용해서 받은 티켓을 사용하러 왔어요

 

 

통영 마리나 리조트에서 숙박을 해서 받은
스포츠센터 이용권을 쓰러 왔어요
볼링과 포켓볼을 이용해 보았습니다

 

심심한 고객 제보바람
스포츠센터 BIG3 이용권


금호 통영 마리나리조트에서 숙박을 했어요
비가 너무 많이 내리기도 했고 술도 마셔서
저녁에 다른 곳은 가지 못하고 뭐 할까 고민하다가
스포츠센터 BIG3 이용권을 받은 게 생각났어요

사용해 보려고 스포츠센터로 가봅니다

 

 

통영 숙소 추천 금호통영마리나 리조트 오션뷰 스위트 프리미어 방소개와 웰컴 기프트 (tistory.com)

 

통영 숙소 추천 금호통영마리나 리조트 오션뷰 스위트 프리미어 방소개와 웰컴 기프트

통영 숙소 추천 금호통영마리나 리조트 오션뷰 15층 스위트 프리미어 통영 금호마리나 리조트에서 숙박을 했어요 이용한 방은 스위트 프리미어입니다 방과 뷰의 장단점을 소개해봅니다 통영 금

jck313.tistory.com

 

 

도착했더니 보이는 입간판...
15시에서 18시까지 주중 50% 였다니...
티켓보다 가격이 훨씬 싸네요 이용할걸...

그래도 맛있는 저녁을 먹고 왔으니까 괜찮아요~

고등학생들이 많아서 조금 시끌시끌했습니다

 

 

통영 루지 케이블카 근처 맛집 더꽃 통영 우아한 청국장 샤브 먹었어요 (tistory.com)

 

통영 루지 케이블카 근처 맛집 더꽃 통영 우아한 청국장 샤브 먹었어요

금호 통영 마리나리조트 근처 맛집 통영더꽃 통영에서 유명한 곳이래요 비가 계속 내려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 청국장 샤브샤브를 발견했어요 통영에서 유명하다는 맛집입니다 숙소에 도착을

jck313.tistory.com

 

 

스포츠센터 소개

스포츠센터


스포츠센터는 3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지하 1층에는 볼링장과 탁구장, 노래연습장과
당구장, 오락실, 헌팅존이 있구요
1층에는 마리나 웨딩샵과 웨딩홀이 있고
2층에는 연회장이 두 개가 있네요
3층은 느낌상 수영장이 있었을 것 같아요ㅎㅎ

저희는 지하를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통영 마리나 리조트 스포츠 센터 탁구장

탁구장

 

탁구장은 너무나도 개방되어 있어서 별로였어요
칸막이가 없어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구요
게임을 하더라도 공이 나가면 주으러 다녀야 해요
이날은 수학여행을 두 고등학교가 와서 애들도 많던...
탁구장 이용은 안하구 당구장으로 바꿔달라고 했어요

 

 

통영 마리나 리조트 스포츠 센터 오락실

오락실

 

역시나 아이들이 많아 들어가진 않았어요
말은 오락실인데 딱히 할 건 없었던...
인형 뽑기나 펌프 같은 건 많이 하더라구요
코인노래방도 있는데 방음이 하나도 되지 않아요ㅋㅋ
모든 방에 나의 노래 실력을 뽐낼 수 있죠!

학생들은 자신 있게 부르더라구용

 

 

볼링장, 탁구장 카운터

볼링장 탁구장 카운터
이용규정


볼링장과 탁구장의 이용규정입니다
볼링장은 중학생 이상만 사용가능하네요
정상요금과 투숙객/지역인, 리조트 회원간 가격이 다르구
볼링장 같은 경우엔 대화료가 천 원입니다
가격은 볼링장은 싼 느낌 탁구장은 뭔가 비싸다 느껴요


통영 마리나 리조트 스포츠 센터 볼링장

볼링장
볼링공


쿠폰으로 처음 이용한 건 볼링장입니다
1게임을 할 수 있었는데 재미있었어요
또나와 전 많이 안쳐봐서 실력이 비슷하거든요
일자로 데구루루 굴리는 정도랄까요...
초보들이라 점수차가 안 나서 흥미진진했습니다

웃긴 건 고래가 두 번이나 스트라이크를 냈는데
다음에 너무 못 쳐서 점수차가 거의 안 났다는 점
스트라이크 하나 했던 또나가 이겼다는 점
점수는 너무 처참해서 보여드릴 수 없습니다! ㅋㅋㅋ
둘 다 60점은 넘긴 했어요~~ 저희 기준 잘했다!

 

 

통영 마리나 리조트 스포츠 센터 노래연습장

노래연습장

 

가격은 모르지만 노래연습장도 많이 이용해요

아이들도 와서 노래를 부르기도 하구

숙박객들도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오시더라구요

술 한잔 걸치시고 와서 노래를 부르시는데

바깥에 잘 들려서 재미있게 들었습니다

 

 

통영 마리나 리조트 스포츠 센터 당구장

당구장
포켓볼

 
볼링에서 진 고래는 복수를 위해 당구장으로 가요
원래는 30분을 쳐야 하는데 탁구장 이용을 포기하고
당구장을 한 시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또나와 고래는 당구는 많이 쳐보지 못했구요
오랜만에 포켓볼을 치기로 합니다
고래의 복수극은 시작된 거죠!!

사실 또나가 포켓볼을 잘 치는 편이에요ㅎㅎ
이날은 봐주었는지 총 스코어 4 대 2로 고래의 승!
쉬지 않고 계속 쳐서 한 시간을 딱 채웠습니다
내기를 한 것도 아니구 상품도 없는데 왜 열이 붙었는지
운동을 마무리하며 깔깔거리며 숙소로 이동했습니다
훗 오늘은 무승부다!! 또나와의 경쟁은 이어져요
금호 통영마리나 리조트 스포츠센터 쿠폰 사용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