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통영 여행

통영 여행 기념품 선물 추천 수제 캔맥주 통영맥주 금호 통영마리나 리조트 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by 하얀고래🤍 2023. 7. 10.
반응형

통영마리나 리조트 편의점에서 판매하던 수제 맥주 다른 기념품들도 많아요

 

 

통영 마리나 리조트 편의점에서 판매하던
통영 수제 캔맥주입니다 선물용으로 샀어요
다른 특산품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눈에 확 들어왔어요
수제 맥주 한캔 묵고

 

숙박하던 방에 물이 없어서 편의점을 들러요

간 김에 맥주 안주할 것들도 사려구요

편의점이 있는 방향으로 딱 몸을 돌렸더니

통영 수제 맥주 캔으로 만든 탑이 있네요

오.. 신기해라 웰컴기프트로 받은 그 맥주예요

저는 4개를 받았는데 종류도 더 다양한 느낌 ㅎㅎ

 

 

통영 숙소 추천 금호통영마리나 리조트 오션뷰 스위트 프리미어 방소개와 웰컴 기프트 (tistory.com)

 

통영 숙소 추천 금호통영마리나 리조트 오션뷰 스위트 프리미어 방소개와 웰컴 기프트

통영 숙소 추천 금호통영마리나 리조트 오션뷰 15층 스위트 프리미어 통영 금호마리나 리조트에서 숙박을 했어요 이용한 방은 스위트 프리미어입니다 방과 뷰의 장단점을 소개해봅니다 통영 금

jck313.tistory.com

 

 

5월 할인 행사인데 계속하는 느낌

할인 행사
맛 소개도 되어있어요

 

5월 할인이라고 적혀 있었는데 지금도 하는 느낌

총 다섯 가지의 수제맥주를 판매하고 있어요

4캔 이상 구매하면 보냉백을 무료로 증정해요

선물용으로 사가면 딱 좋겠다란 생각을 헀어요

 

열두 척 유자에일은 유자껍질로 상쾌한 향을 더했고

달아 바이젠은 풍부한 탄산의 부드러운 밀매구

이순신 스카우트는 로스팅 맥아의 깊은 커피 향

동피랑 페일에일은 쌉싸름한 홉향을 즐기구요

윤슬 골든에일은 열대과일향이 감도는 맥주입니다

 

 

금호 통영 마리나 리조트 통영 특산품 판매

특산품
눈으로도 볼 수 있어요

 

다양한 통영 특산품들도 구매할 수 있는데요

통영하면 생각나는 꿀방이나 멸치도 판매하고

멍게, 다시마 등 해산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선물용이나 기념품으로도 사서 가도 좋을 듯

싯가라는 가격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가장 무서운 가격 같아요 ㅋㅋㅋ

 

 

통영 수제 캔맥주 구입 완료

구입완료

 

5캔을 다 골랐더니 예쁜 보냉백에 넣어주셨어요

직원분이 친절하셔서 기분도 좋았습니다

시원한 걸로 담아준다는 간단한 말이지만

챙겨준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이 보냉백 성능이 엄청나요!

집에 오는 순간까지도 시원했던~ 다 그런가...?

 

통영 기념품이나 선물용으로 좋은 캔맥주입니다

다섯 가지의 맛이 있어서 골라먹기도 좋고

이름도 통영스럽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나중에 시간 되면 맛 평가도 해봐야겠어요

저는 5개씩 2개를 사서 선물했습니다

수제 캔맥주 통영맥주 선물 구입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