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통영 여행

통영기념품 소품샵 동피랑 마을 근처 어거스트램(AUGUST LAMB) 통영 동피 서피 굿즈샵

by 하얀고래🤍 2023. 7. 14.
반응형

직접 만든 통영의 캐릭터와 통영 지역 로컬 작가님들의 작품까지 있는 로컬 스타일 플랫폼

 

 

통영 소품샵을 찾다 건물이 이뻐 들어간 곳
직접 만들어 수상한 캐릭터 인형들도 있구
지역 로컬 작가님들의 작품도 있는 소품샵

 

 

귀엽당

 

집으로 돌아가려다 통영 기념품을 구경해 보려고

동피랑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많은 편집샵들 중에 어디로 가볼까 고민하는데

눈에 딱 들어온 예쁜 민트색 건물이 있어요

물론 또나가 미리 찾아둔 곳이었다는 게 함정! ㅎㅎ

후기가 많은 곳이라던데 구경하러 가봅니다

 

 

 

☆ 위치 : 경남 통영시 통새미길 18 1층
☆ 시간 :  목~화 11시 - 17시 /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319-0212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요

 

 

어거스트램을 둘러봐요

꿀빵수세미와 중앙시장 맥주

 

너무 귀여웠던 꿀빵 수세미입니다

큼직한 게 마음에 들더라구요

우리 꿀빵이를 짜부시키지 말아 주세요

꼭 펴주세요 불쌍해가 넘 귀여우셨던 ㅎㅎ

직접 쓰신 손글씨 같은데 귀욤귀욤한 글씨체

중앙시장 맥주도 판매하고 있네요

 

다양한 소품들이 있어요
마음에 드는 것들이 많았던

 

생각보다 다양한 소품들이 많아서 하나하나 구경을 했어요

사진을 일일이 찍기엔 실례가 되는 것 같아서

전체 샷으로만 남겨보았습니다

살까 말까 고민되는 상품들이 너무 많았어요!

아래에 고래가 마음에 들었던 건 따로 찍었습니다

 

 

어거스트램 사장님이 직접 디자인한 캐릭터

은상이 눈에 들어와요
동피
서피
다양한 굿즈들

 

제25회 경상남도 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은상을 받은 동피와 서피입니다

너무 귀엽고 스토리도 재미있어요 ㅎㅎ

 

ISFJ 순딩이 통영 꿀빵 동피가 있어요

동네에 놀러 오는 사람들과 놀고 싶지만

불편하실까 봐 말을 못 걸다니!!

노란 유산지 컵에서 사람들을 지켜본데요

 

언젠가 비행기가 되어 하늘을 날고 싶은

ENTP 귀여운 멸치 서피입니다

물고기 중에서 가장 작은 멸치로 태어났지만

서피에게 그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랍니다 :)

이 멘트가 왜 이렇게 귀엽고 마음에 들던지!

 

 

어거스트 램에서 마음에 들었던 굿즈들

문진

 

바람에 읽던 책의 종이가 넘어가지 않게 하거나

종이들이 날아가지 않도록 하는 제품이래요

마음에 드는 게 품절되어서 아쉬웠던..

이거 탐나더라구요

 

 

술고래잔

 

이건 가격에 흠칫했지만 고래가 사고 팠던 잔

 

 

조개비누

 

향이 좋았던 통영바다와 조개비누

핸드메이드 비누라고 해요

 

 

마그넷

 

기념품으로 가장 많이 사가는 건 자석이죠

통영에 관한 게 없어서 아쉽지만 구매는 못한...

동피 서피 마그넷은 귀엽긴 했어요 ㅎㅎ

 

 

노즈워크 장난감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레미투미에서 만든

노즈워크 장난감들 너무 귀여워요

 

 

동백이 인형

 

어디선가 본 것 같은 통영 캐릭터 동백이

동백이도 귀여워요

 

 

어거스트 램 통영 칵테일과 통영술

통영 칵테일
통영 고구마 증류주

 

칵테일 키트가 있더라구요 구성도 귀여워서 탐났던 제품

통영 고구마 증류주도 하나 사 올까 고민 ㅎㅎ

40도에 유통기한이 없다고 합니다

 

너무나도 이쁜 제품들이 많은 소품샵입니다

탐나던 것도 있고 품절되어 못 산 제품도 있구요

사장님이 안쪽에서 계속 뭔가를 만들고 계시던데

손재주가 너무 부럽기도 했습니다 ㅎㅎ

통영 기념품이나 소품 사실 땐 어거스트 램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