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통영 여행

통영 중앙시장 먹거리 욕지도 고구마 고메원 도넛과 고구마 라떼 통영시지정 명품특산물

by 하얀고래🤍 2023. 7. 15.
반응형

통영 중앙시장 통영시지정 명품특산물 고메원 고구마도넛과 욕지도 고구마 라떼


통영 하면 꿀빵이 유명하잖아요
너무 많이 사가서 다른 걸 사보려고 찾다
발견한 곳 통영시 지정 특산물 고메원 도넛

 
 

명품특산물이라니

 
중앙시장에서 집으로 돌아가려는데
빈손으로 가기엔 좀 아쉽잖아요
통영 간식하면 꿀빵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
사려고 했던 곳이 매진이라구 문을 닫으셨어요...
안쪽에서 열심히 만들고 계시던데ㅜㅜㅜㅜ

물론 꿀빵거리엔 꿀빵집이 엄~청 많죠
지나가면 하나 먹어보라는 곳도 있고
어디 프로그램이나 경연대회 수상 등등 이력도 많구요
어딜 갈까 고민하다 발견한 곳 고메원도넛입니다
통영시 지정 명품특산물이라니!
 
 

 
☆ 위치 : 경남 통영시 통영해안로 341 고메원 도넛 통영점
☆ 시간 :  매일 10시 - 20시
☆ 전화번호 : 055-648-5983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요
 
 

고메원 도넛 메뉴판

메뉴판
샘플 모형


고메원 도넛 메뉴판입니다
고구마도넛과 고구마 치즈크림도넛이 있어요
반반이 보이니 구매해보려구요


고메원 도넛 내부를 둘러봐요

예쁘게 꾸며둔 내부
빵들이 줄지어 서있어요
특허받은 제조법


고메원도넛은 특허받은 제조법으로
매장에서 반죽 발효 숙성 후 오븐에 굽고 튀긴
수제 건강도넛이라고 해요
욕지도의 고구마, 사과, 다시마를 혼합해서 만들었어요



고메원의 고구마라떼

다릅니다
구입완료


고구마라떼도 고메원 도넛 속의 앙금으로 만들었는데
특허를 받았다고 해서 먹어봅니다
와..  엄~청 맛난 건 아니지만 계속 마셔져요ㅎㅎㅎ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운전하며 잘 먹었습니다
단점은 먹다 보니...  물려요ㅜㅜㅜ
하나 사서 나눠드시는 것도 좋을 듯


고메원도넛 언박싱

고메원도넛
이쁜 패키지
욕지고구마로 만들었어요
고구마 다시마 사과 사용


예쁜 패키지에 고메원도넛의 자랑을 적어두었네요
특허받은 명품 건강도넛이라는 자부심이 느껴져요


고구마와 고구마 크림치즈 반반세트

각각 포장되어있어요
고메원도넛
크림치즈가 체크


고구마 맛과 크림치즈가 반반씩 들어있어요
영양성분과  특허번호 등 종이를 빈 공간 없이 사용했네용


통영시지정 명품특산물 고메원도넛

팜플렛
고메원 도넛의 역사
보관과 맛있게 먹는법
고메원도넛 특장점
택배와 인터넷 쇼핑몰 구입가능


동봉되어 있던 팜플렛을 읽어봅니다
고메원도넛의 역사와 특허도 알 수 있구요
택배주문도 가능하고 인터넷 쇼핑몰 구매도 가능합니다
서늘한 곳에서 5일, 냉동보관하면 오래 보관할 수 있구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오히려 차갑게 해서
차나 우유와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고메원도넛을 먹어봐요

고구마
고구마 크림치즈

 
달달할 줄 알았는데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고구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선호하실 듯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 게 더 저의 취향이었어요
부모님도 맛나게 드셔주셨고 우유랑 잘 어울렸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팥이랑 콜라보해도 좋을 듯
가성비는 아쉽지만 한 번쯤 먹어볼 맛이에요~
나중에 생각나서 먹으러 갈지도?? ㅎㅎ
통영시지정 명품특산물 고메원도넛 반반세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