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통영 여행

통영 숙소 금호 통영마리나 리조트 조식을 소개해요

by 하얀고래🤍 2023. 7. 9.
반응형

조식이 포함되어 있던 혜택이라서 먹으러 왔어요

 

 

체크인을 하는데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해요
생각지도 못한 행운이 있었네요
아침에 일어나 한식당 동백으로 가봅니다

 

 

조식뷔폐
한식당과 가격

 

체크인을 하는데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고 해요

몰랐던 사실이라 큰 선물로 다가왔습니다

시간은 아침 7시 ~ 10시에 이용할 수 있구

방 호수를 말하면 된다고 하시네요

아침에 일어나 2층에 있는 한식당 동백으로 이동!

조식을 먹어보려구요

 

 

통영 숙소 추천 금호통영마리나 리조트 오션뷰 스위트 프리미어 방소개와 웰컴 기프트 (tistory.com)

 

통영 숙소 추천 금호통영마리나 리조트 오션뷰 스위트 프리미어 방소개와 웰컴 기프트

통영 숙소 추천 금호통영마리나 리조트 오션뷰 15층 스위트 프리미어 통영 금호마리나 리조트에서 숙박을 했어요 이용한 방은 스위트 프리미어입니다 방과 뷰의 장단점을 소개해봅니다 통영 금

jck313.tistory.com

 

 

좌석이 많아요

좌석이 많아요

 

일찍 간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용객이 많네요

저희만 어리고 나머진 연세가 다 있으셔요

물론 나중에 회사 워크샵으로 오신 분들이나

선생님들도 오시긴 하더라구요 ㅎㅎ

자리는 넓고 많으니 아무 데나 앉으시면 됩니다

어딜 앉아도 오션뷰라는 건 좋네요

 

 

금호 통영마리나 리조트 조식 메뉴 구경하기

브런치느낌의 메뉴
베이컨과 소시지

 

조식하면 떠오르는 메뉴들이죠

베이컨은 많이 짜긴 한데 밥이랑 먹으면 좋았구

소시지는 색별로 맛이 달라 신기했어요

에그 스크램블이 여기선 제일 맛있었습니다

 

스파게티와 장조림
스프
홍합탕과 북어국

 

전날 술 드신 분들을 위한 해장국이 있더라구요

홍합탕과 북엇국! 제일 많이 떠먹는 메뉴였던 듯

수프는 그냥.. 묽은 스프맛이었습니다 ㅎㅎ

 

샐러드
과일샐러드

 

아침에 샐러드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생각보다 가짓수도 많고 과일도 있어서

맛나 보이는 것만 좀 먹어봤습니다

소스류는 3가지가 있었어요

 

김치
소면
특식

 

스페셜 코너랄까요 직원이 상주해서 만들어 준 곳

계란프라이를 반숙/완숙으로 계속 익혀주셔요

옆의 봄나물코너를 이용해서 비빔밥을 만들었습니다

김치는 먹을만했구 잔치국수도 많이들 드셔요

 

 

금호 통영마리나 리조트 디저트

블루베리파이와 티라미수
쿠키와 잼 버터
다양한 빵
과일
시리얼과 요거트
커피
음료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고래는 하나씩 다 먹어보긴 했는데 가장 맛있었던 건

아무래도 티라미수입니다 그다음은 과일!

나머지는 상상하시는 그 맛입니다 ㅎㅎ

주스도 맛있어서 여러 번 떠먹었어요

어르신들은 커피를 많이 내려 드셨습니다

 

 

담아 먹었던 메뉴들

첫번째 접시
두번째 접시
세번쨰 접시
네번째 접시

 

전부 다 제가 먹은 건 아니지만...

하나씩 맛본다고 가져온 건 맞아요 ㅎㅎ

물론 안 찍은 것도 있다는 건 비밀입니다!

점심을 위해 적당히 먹었는데....

사진으로 남겨보니 왜 이렇게 많이 먹었죠??

 

 

금호 통영마리나 리조트 조식 오션뷰

오션뷰
오션뷰

 

2층에 위치해서 넓고 멀리 보이진 않지만

바다를 보면서 밥을 먹을 수 있다는 건 큰 장점

눈으로 보는 게 더 이쁜데 사진으로 못 담았어요

정박된 배도 볼 수 있는데 손님이 많아 사진은 패스

 

무난한 조식의 구성이었다고 생각해요

먹을 것도 많았구 맛도 괜찮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바로바로 청소해 주셨어요

다만 가성비로는 좀 아쉬웠어요 ㅎㅎ

금호 통영마리나 리조트 조식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