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화순 여행

광주근교 화순 모밀과 돈가스 맛집 에배네도 모밀공방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모밀전문점

by 하얀고래🤍 2023. 8. 15.
반응형

점심장사만 하는 모밀전문점 인기가 많아 웨이팅이 있는 화순전남대학교 병원 근처 맛집

 

 

화순에서 점심을 먹으려는데 날이 더워요
시원한 음식 검색하다 발견한 에매네도 모밀공방
현지인이 많이 가는 점심장사만 하는 모밀전문점

 

 

 

오랜만에 화순으로 놀러 갔습니다
날도 덥고 뭘 먹지 고민하다 모밀이 당겨요

화순에 맛집이 있나 검색하다 발견한 곳 후기에

현지인이 많이 간다는 에매네도 모밀공방입니다

딱 점심장사만 해서 웨이팅이 있다고 하는데요

오픈런을 하시는 분들도 많은 맛집이라고 해요

 

 

 

☆ 위치 : 화순군 화순읍 서양로 97
☆ 시간 : 월~토 11시 - 15시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61-371-1123
☆ 주차장 : 전용 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에배네도 모밀공방 대기 안내문

대기 안내문
번호표 출력
순번이 길어요

 

에배네도 모밀공방은 인기가 많아서 번호표가 있어요

안쪽에서 번호표 발급 후 주문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호명할 때 현장에 있어야 들어갈 수 있으니

매장 앞에서 옹기종기 모여있습니다 ㅎㅎㅎ

 

한 타임 지나갔겠거니 하고 나름 전략을 세웠는데

평일인데도 앞에 대기하시는 분이 많았던...

약 10분 정도 기다리니까 들어갔습니다

모밀이고 직장인들이 많이 와서인지

금방 먹고 일어나셔서 회전율이 빠르더라구요

 

 

에배네도 모밀공방 내부를 둘러봐요

내부를 둘러봐요
메뉴판 사진 예쁘네요
동역가게와 생명을 살리는 가게
모밀공방 자랑

 

번호를 호명받아 안쪽으로 들어오자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맞이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뭐가 맛있냐 여쭈어봤더니 다 맛있다고 ㅎㅎㅎ

날이 우중충하고 더우니 냉모밀을 추천받았어요

주변을 보니 모든 메뉴가 다 보이네요 다 맛나나 봐요

 

내부를 둘러보니 에배네도 모밀공방 자랑이 있어요

모든 재료의 원산지가 국내산이라 좋았고

육수도 매장에서 오랜 시간 국내산 천연 식재료로

만들었다 하니 맛도 궁금해집니다

동역가게와 생명을 살리는 가게 명판도 있네요

 

 

에배네도 모밀공방 밑반찬이 나왔어요

간단한 밑반찬

 

필요한건 앞에서 가져가셔요

 

깔끔한 밑반찬 두 가지가 나왔습니다

김치와 단무지입니다 가게 중앙에 셀프바가 있는데

물티슈, 가위, 앞치마 등 필요하신 걸 챙기시면 되고

밑반찬이 모자란 것도 더 드실 수 있어요

김치를 많이들 리필하시더라구요

 

 

에배네도 모밀공방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에배네도 모밀공방에서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주문하고 나오는 속도가 빨라서 좋아요

모밀공방이니 직원이 추천해 준 냉모밀을 시켰구요

여기가 돈가스 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등심돈까스도 하나 시켜봤습니다

 

 

에배네도 모밀공방 냉모밀

냉모밀
취향것 와사비를 풀어요

 

가장 기대했던 에배네도 모밀공방의 냉모밀입니다

양도 많고 통깨가 듬뿍 뿌려진 게 마음에 들어요

국물부터 호로록 마셨는데 크... 아주 좋습니다

고래는 와사비 향이 나는 걸 좋아해서

많이 풀어서 먹었던 건 비밀입니다 ㅎㅎㅎ

시원하고 면도 쫄깃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에배네도 모밀공방 등심돈가스

등심돈까스
촉촉한 돈까스

 

에배네도 모밀공방의 등심돈까스도 먹어봐요

두툼한 돈가스가 마음에 들었구요

한입 베어무니 육즙도 머금고 있어 좋습니다

특히 소스 위에 통깨를 갈아 올려주셨는데

고소한 향에 소스도 맛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두 메뉴다 바닥까지 싹 긁어먹었습니다

너무 잘 먹어 뭔가 부끄러워 사진은 패스... ㅎㅎㅎ

절대 잊어버린 거 아닌 거 아시죠???

판모밀, 온모밀, 비빔모밀도 많이 시켜드셔요

모밀 전문점답게 다 맛있나 봅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시켜보고 싶어요

 

전남 화순전남대학교 병원 근처 맛집인 곳

주변 직장인이나 현지인들이 많이 와서 먹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고 음식도 빨리나와

회전율이 좋은 가성비 높은 모밀 전문점입니다

화순 모밀, 돈가스 맛집 에배네도 모밀공방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