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화순 여행

화순 숙소 추천 금호화순스파리조트 휴그린스위트 객실 숙박 후기

by 하얀고래🤍 2023. 8. 22.
반응형

화순 금호리조트에서 최근에 리모델링했다는 휴그린스위트에서 숙박을 했습니다

 

 

화순 금호리조트 숙박권이 생겨 숙박을 해요
최근에 리모델링 했다는 곳을 배정받았습니다
휴그린 스위트 객실 숙박 후기입니다

 

 

 

화순 금호리조트에 숙박권이 생겼습니다

위치를 찾으려보니 금호화순스파리조트네요 ㅎㅎ

화순 시내와는 꽤나 떨어져 있다는 사실에 1차 당황

주변에 아무것도 없다는 거에 2차 당황한 건 비밀...

 

지하 주차장이 있는 줄 알았으나 없었고

리조트 앞에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공무원 분들이 워크샵으로도 많이 오는 것 같구

직장인 분들도 많이 오셨더라구요

 

 

 

☆ 위치 : 화순군 화순읍 백아면 옥리길 14-21
☆ 시간 : 체크인 14시 / 체크아웃 11시
☆ 전화번호 : 061-372-8000
☆ 주차장 : 전용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금호화순스파리조트 체크인을 해요

체크인

 

금호화순스파리조트에 체크인을 해봅니다

직원분은 정말 친절하셨고 이것저것 알려주셔요

이번에 숙박권은 딱 숙박만 제공해 주는 거라서

통영에서 사용했던 거랑은 차이가 좀 나네요 ㅎㅎ

이곳에도 귀여운 금비가 있네요! 반가워요

사원증도 달고 있는 금비랑 사진도 찍어봅니다

 

 

<금호통영마리나 리조트와 비교해 보셔요>

통영 숙소 추천 금호통영마리나 리조트 오션뷰 스위트 프리미어 방소개와 웰컴 기프트 (tistory.com)

 

통영 숙소 추천 금호통영마리나 리조트 오션뷰 스위트 프리미어 방소개와 웰컴 기프트

통영 숙소 추천 금호통영마리나 리조트 오션뷰 15층 스위트 프리미어 통영 금호마리나 리조트에서 숙박을 했어요 이용한 방은 스위트 프리미어입니다 방과 뷰의 장단점을 소개해봅니다 통영 금

jck313.tistory.com

 

 

금호화순스파리조트 휴그린 스위트 객실

13층에 배정받았어요
거실

 

금호화순스파리조트의 휴그린 스위트 객실입니다

최근에 리모델링을 해서 정말 좋다고 강조해 주셔요

13층의 방으로 배정받아서 들어갔는데

오.. 복도의 소리가 들려요 완전 방음은 안되네요...

이건 좀 아쉬웠던 ㅠㅠ 그래도 첫인상은 깔끔!

 

거실을 보니 티비도 있구 탁자도 있구요

깔끔한 인테리어로 좋았습니다

다만 입구부터 머리카락이 있어 당황했는데

스윽 흐린 눈을 하며 들어와 봅니다

 

 

금호화순스파리조트의 휴그린 스위트 온돌방

온돌방
침구류

 

금호화순스파리조트의 휴그린 스위트의 온돌방입니다

정원이 5명으로 배정이 되어있었는데요

3명분의 침구류가 준비되어 있네요

침구류는 나름 깨끗했던 느낌 ㅎㅎ

짐을 놔두는 용으로 방을 이용했습니다

 

 

금호화순스파리조트의 휴그린 스위트 침대방

싱글 침대 2개
침대방 전경
건조대
드라이기

 

금호화순스파리조트의 휴그린 스위트 침대방입니다

싱글침대가 2개 있어서 호불호가 갈리겠어요

아이랑 주무셔야 하는 가족들은 불편할지도...

침대는 푹신푹신 베개도 푹신해서 좋았습니다

건조대와 드라이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창문이 닫히지 않아 정말 당황했는데요

카운터에 전화하자 5분 정도 후에 직원이 왔어요

이리저리 만져보시더니 부품하나가 이상이 있다며

임시로 닫게는 해주시더라구요 다행입니다

 

이것저것 아쉬움이 남는 후기가 되고 있네요 ㅠㅠ

그래도 침실에서 아쿠아나가 딱 보이네요 ㅎㅎ

몸 상태가 괜찮았으면 놀았을 텐데 ㅠㅠㅠ

 

 

금호화순스파리조트의 휴그린 스위트 부엌

전자레인지와 커피포트
밥솥
수저와 조리도구
식기와 컵 냄비
하이라이트
칼과 도마

 

금호화순스파리조트의 휴그린 스위트 부엌입니다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하이라이트가 있구요

식기와 요리도구들은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요

도마, 칼 등 기본적인 요리도구는 있으니

식재료를 사 와서 요리해 먹어도 좋았을 듯

 

 

금호화순리조트 휴그린 스위트 거실

거실
리모컨과 스파소개

 

소파도 푹신하고 티비도 있던 거실입니다

소파에 머리카락이 좀 있어서 스윽 정리해 보는데

소파 밑이랑 탁자 밑에도 벌레랑 머리카락들이..

오랜만에 사용하는 방인가 생각이 들었어요

흐린 눈 하며 슥슥 휴지로 치워봅니다 에구구

이것저것 아쉬운 게 많네요 ㅠㅠㅠ

 

 

금호화순스파리조트의 휴그린 스위트 욕실

욕실

 

타월 추가 유료화

 

타월 개수는 좀 아쉬웠는데 추가를 하려면

에코 캠페인에 동참을 하기 위해서 유료 제공입니다

한 장당 천 원이니 참고하셔요

욕실은 깨끗하게 관리되었습니다

샴푸, 린스, 비누는 욕실에 비치가 되어있구요

칫솔, 치약 등은 제공되지 않으니 참고하셔요

 

 

금호화순스파리조트의 휴그린 스위트 설문지 작성이라...

설문지 작성

 

설문지 작성 꼭 부탁드린다고 했는데...

펜이 없어서 결국엔 하지 못했습니다

다 매우 만족이나 만족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

아마 6번란에 청소상태에 대해 적었을 느낌...

 

 

금호화순스파리조트의 휴그린 스위트 마운틴뷰

아쿠아나가 보여요
넓은 주차장

 

금호화순스파리조트의 휴그린 스위트는 마운틴뷰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니 날씨가 너무 좋아서 찍었어요

바로 앞에 아쿠아나가 있어서 이용하면 좋았을 듯

주차장도 넓고 밤에는 밖에서 BBQ도 먹더라구요

마운틴 뷰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에어컨과 룸컨디션 등은 좋았는데

청소상태와 시설이 약간 아쉬웠던 곳

객실 청소를 하고 퇴실을 해야 하고요

화순 시내와 멀어 BBQ와 삼겹살집과 편의점 빼고는

하나도 없으니 들어오실 때 음식 사 오시는 걸 추천~

금호화순스파리조트의 휴그린 스위트 후기 끝!

 

 

<금호화순스파리조트에서 먹은 야식>

화순 현지인 추천 맛집 꼭꼬 참나무 장작구이 치킨 노포 맛집 (tistory.com)

 

화순 현지인 추천 맛집 꼭꼬 참나무 장작구이 치킨 노포 맛집

화순 현지인 맛집을 검색하면 계속 나오던 꼭꼬 참나무 장작구이 저녁 야식으로 뭘 사서 들어갈까 고민하다 검색하면 화순의 현지인 분들이 많이 간다는 꼭꼬 참나무 장작구이를 발견했습니다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