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화순 여행

화순 현지인 추천 맛집 꼭꼬 참나무 장작구이 치킨 노포 맛집

by 하얀고래🤍 2023. 8. 18.
반응형

화순 현지인 맛집을 검색하면 계속 나오던 꼭꼬 참나무 장작구이

 

 

저녁 야식으로 뭘 사서 들어갈까 고민하다
검색하면 화순의 현지인 분들이 많이 간다는
꼭꼬 참나무 장작구이를 발견했습니다

 

 

안쪽에서 지글지글 잘 구워지고 있어요

 

이번에 예약한 숙소가 외딴곳에 있어서

주변에 먹을 곳이 적다고 해요

숙소로 이동하기 전에 야식으로 먹을 걸 찾아보는데

화순 현지인 분들이 정말 많이 먹는다는 곳으로

여러 번 보인 꼭꼬 참나무 장작구이집을 발견했습니다

생소한 메뉴라 또나랑 먹어보기로 결정!

 

배달 어플로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인기가 많아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 했는데

이른 시간이라 적당한 시간이 걸렸습니다

주변에 주차해 두고 픽업하러 매장에 방문했는데

한쪽에 참나무 장작으로 닭이 익고 있네요

벌써부터 향도 좋고 빙글빙글 돌아가는 닭이

너무나도 맛있어 보여요 ㅎㅎ

 

 

 

☆ 위치 : 화순군 화순읍 만연로 41
☆ 시간 : 매일 17시 - 01시 / 매월 둘째 주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61-375-5495
☆ 주차장 : 주변 골목이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요

 

 

꼭꼬 참나무장작구이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건 역시 꼭꼬 참나무 장작구이

치킨과 닭발, 모래집도 판매하고 있구요

꼭꼬별미안주와 마른안주도 판매 중입니다

술 가격이 싼 게 눈에 가장 먼저 들어왔어요

노포 맛집이라 가격도 저렴한 느낌 ㅎㅎ

 

 

꼭꼬 참나무 장작구이 내부를 둘러봐요

노포느낌 물씬
프라이빗하게도 먹을 수 있네요
자리에 앉아 기다립니다

 

건물 외관부터 오래된 맛집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2002년부터 장사를 했던 곳이라고 합니다

내부는 옛날 느낌의 노포 인테리어예요

사장님이 식물을 좋아하신 지 정원 같았던 ㅎㅎ

여기서 생맥도 같이 주문해서 먹고 싶었어요~

 

 

꼭꼬 참나무 장작구이 픽업 완료

픽업완료
먹어봐야죠
추억의 포장법
얀념소스

 

꼭꼬 참나무 장작구이에서 픽업을 완료했습니다

숙소에 도착해서 야식으로 먹으려고 펼쳐봐요

와.. 추억의 포장법 아니냐며 웃어봅니다

종이에 쌓인 닭과 비닐에 들어있는 치킨 무

옛 추억이 몽글몽글 나면서 여긴 맛집이야! 싶어요

양념치킨 소스와 맛소금+참기름 소스도 받았어요

 

 

꼭꼬 참나무 장작구이를 먹어봐요

먹어봐요
컷팅이 다 되어있습니다
안쪽에는 찹쌀밥도 들었어요

 

종이 포장지를 벗기니 호일로 쌓인 닭이 보여요

먹기 좋게 컷팅이 다 되어있어 좋았구요

안쪽에는 참쌀밥이 딱 들어있네요!

이런 참나무 장작구이 치킨은 처음 먹어보는데

기름기가 쫙 빠져있는 게 마음에 들었고

살도 야들야들하니 부드럽고 향도 맛도 좋습니다

 

다만 닭이 작은 편이라서 혼자 다 먹을 수도 있고

성인 남자 둘이서 먹기엔 적을 느낌이긴 합니다

여성분들도 부족할 수도 있겠지만요 ㅎㅎ

그래도 맛도 좋고 향도 좋아 생각날 맛집입니다

무뼈닭발 & 모래집 양념볶음도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화순 현지인 추천 꼭고 장작구이 치킨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