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화순 여행

화순 현지인 양식 맛집 카페정원 돈까스와 파스타가 맛있는 곳

by 하얀고래🤍 2023. 8. 24.
반응형

화순 맛집을 검색하다 거대한 돈가스에 반해 방문해 먹은 곳

 

 

화순 맛집을 검색하다 발견한 현지인 맛집
예약하고 가야하는 줄 모르고 가서 웨이팅 한 곳
양도 많고 맛도 좋은 카페정원입니다

 

 

 

화순맛집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카페정원

양도 많고 맛도 좋다는 현지인 평들이 많아

점심으로 여기 먹어보자고 정해봤어요

문을 열고 들어갔는데 헉.. 예약했냐 물어보셔요

변수발생! 이렇게 인기 있는 집이었다니 ㅠㅠㅠ

 

하지 않았다고 하니 수첩을 스윽 보시네요...

다행히도 자리가 있을 것 같다구 기다리라 하셔요

휴우 어렵게 주차도 했는데 너무나 다행이었습니다

날이 더워 안에서 기다리다 바깥 구경도 해봅니다

그나저나 화순엔 돈까스 맛집이 많은 기분!

 

 

<화순 모밀과 돈가스 맛집>

광주근교 화순 모밀과 돈가스 맛집 에배네도 모밀공방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모밀전문점 (tistory.com)

 

광주근교 화순 모밀과 돈가스 맛집 에배네도 모밀공방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모밀전문점

점심장사만 하는 모밀전문점 인기가 많아 웨이팅이 있는 화순전남대학교 병원 근처 맛집 화순에서 점심을 먹으려는데 날이 더워요 시원한 음식 검색하다 발견한 에매네도 모밀공방 현지인이

jck313.tistory.com

 

 

 

☆ 위치 : 화순군 화순읍 칠충로 61-8
☆ 시간 : 수~월 11시 30분 - 20시 / 15시 - 17시 브레이크 타임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61-373-8851
☆ 주차장 : 주변 골목이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화순 카페정원 메뉴판

메뉴판
파스타 피자 샐러드

 

귀여운 캐릭터가 마음에 들었는데

여기저기 보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Best 메뉴는 표기되어 있습니다

주황색은 추천 메뉴가 되겠습니다

 

 

리조또 돈까스

 

Tonkatsu! 정원 돈까스는 직접 두르려 만든 수제입니다

손으로 두드려서 식감이 좋다고 하는데요

돈까스의 크기가 정~말 크기 때문에

(직원분들도 보면 놀란다고 합니다)

돈까스 메뉴는 테이블당 하나를 추천!

실제로 정말 정말 큽니다

 

 

정원세트 가든세트
스테이크와 음료
카페정원 이야기

 

세분 이상 오시는 분들은 세트메뉴를 드시는 게

더 가성비 있게 드시는 방법인 것 같구요

스테이크와 음료, 술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2011년부터 장사를 시작하셨다고 하네요

예약.. 꼭 하시고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카페정원 내부를 둘러봐요

사장님이 꾸미셨나봐요
아이가 적은 느낌
아기자기 잘 꾸며두셨어요
밖에서 찍어봤습니다

 

기다리면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어봅니다

가정집을 리모델링해서 친근하기도 하고

아기자기 사장님께서 잘 꾸며놓으셨어요

손글씨랑 그림도 귀여웠던 ㅎㅎㅎ

한쪽에 소품샵도 있던데 아이가 쓴 글도 좋았습니다

빈 좌석들은 다 예약석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카페 정원 세팅

식기와 분홍색 물이왔어요
색감과 맛이 좋았던

 

자리에 앉으니 건네주신 분홍색 물입니다

엇.. 어떤 맛이라고 해야 할지 애매한..

그래도 이쁘고 시원하게 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카페 정원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미리 주문을 해두었는데요

자리에 앉으니 한번 더 메뉴를 확인하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메뉴가 나왔습니다

돈까스가 정말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 주문했고

느끼함을 잡아줄 토마토 파스타도 하나 주문했어요

 

 

카페 정원의 토마토 스파게티

토마토 스파게티

 

돈까스가 정말 거대한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혹시나 먹다 물리거나 기름져 남길까 봐

밸런스를 맞춰보려고 주문한 토마토 스파게티입니다

새우도 크게 들어가 있고 맛도 좋았어요

카페정원은 파스타도 맛집이네요 ㅎㅎ

다른 파스타도 먹고 싶어 졌던!

 

 

카페정원의 정원 치즈돈까스

정원치즈돈까스
정말커요
두껍습니다
초보블로그 티내기

 

카페정원을 검색할 때부터 꼭 먹어야겠다 생각했던

정원 치즈돈까스가 나왔습니다

돈까스가 정말 정말 큰데요! 이걸 너무 보여드리고 싶어

이런저런 방법으로 찍어봤는데 표현이 어렵네요

마지막 사진은 초점도 이상한데 잡고 ㅠㅠㅠ

초보 블로거 티를 아주 잘 내고 있습니다 ㅋㅋㅋ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양이 정~말 많습니다

그리구 치즈도 가득가득 들어가 있어서

컷팅을 하면 치즈가 주르륵 흘러내려요

거기에 수제 돈까스라 맛도 좋아서 아주 만족!

또 먹으러 가고 싶어 지네요 ㅎㅎ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돈까스를 실컷 먹다가 토마토 스파게티로 중화시키고

몇 번 반복하니 그릇을 다 비웠습니다!

사실 샐러드나 감자튀김은 너무 배불러서 남겼던...

그래도 또 먹고 싶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맛도 있고

양도 많아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

스테이크랑 피자도 유명하다고 하구 많이 시키셔서

다음에 화순 놀러 오면 도전해 보려고 생각 중

 

혼밥 하러 오시는 분이 있을 정도로 맛있는 곳

예약 손님이 계속해서 들어오던 맛집입니다

인테리어도 이쁘고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셔요

메뉴가 다 맛있구 양도 많아 가성비로 좋고

개별 방이라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세트메뉴를 많이들 시켜 드시더라구요

꼭 예약하셔서 맛있고 배부르게 드시면 좋겠어요

화순 현지인 추천 양식 맛집 카페정원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