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술고래의 전통주, 와인, 주류 소개

파리바게트 블루베리 케이크와 전통주 청포도 와인 절정

by 하얀고래🤍 2022. 4. 19.
반응형

동생의 좋은 날 기념 가족의 먹부림 2부!

술도 들어갔겠다 가족들의 먹성이 폭발했어요
도다리회와 광어회를 먹은 이후 디저트를 먹기 시작합니다
케이크에 짜파게티, 전통주 한 병까지 너무 행복했던 날

 

 

기념일이고 기분 좋은 날에는 케이크죠!

아버지께서 골라오셨다는 파리바게트 케이크

블루베리 요거트 케이크라고 해요

아르바이트생이 가장 잘 나가는 거라고 했다나...

초는 하나만 하기로 했다가 두 개로 늘어났어요

보라보라 한 것이 참 맛있어 보이네요

 

파리바게트 블루베리 요거트 케이크

 

옆면은 블루베리 시트랑 요거트 시트가 차례로!

많이 부드럽고 달콤해서 너무 좋았어요

크림 양도 많아서 좋았답니다

 

회 박스에 올려서 먹으니 기분이 묘하기도 하고

조금씩 먹고 있다가 갑자기 동생이

아빠표 짜파게티가 먹고 싶네라고 합니다

 

아버지표 짜파게티와 계란 후라이

 

그쵸.. 그럼 먹어야죠 동생의 좋은 날인데

계란 프라이도 좋아하는 동생을 위해 만들고요

저게 몇 봉지였을까 또 잔뜩 먹기 시작합니다

아버지는 국물 자작하게 짜파게티를 끓이시는데

와.. 이건 진짜 맛있어요 ㅎㅎ 물 양 조절 최고!

오래간만에 먹으니 더 행복하네요

 

전통주 264 청포도 와인 절정

 

전통주 청포도 와인 264 절정을 꺼내 봅니다

이로써 3월의 전통주는 다 마시게 되는 거네요

달콤하고 포도향이 퍼지고요 씁쓸한 맛이 나는

청포도 와인 절정! 이게 제일 좋았어요

가족들끼리 짠 하며 먹부림을 마무리해봅니다

 

전통주 정보는 여기 있어요

https://jck313.tistory.com/35

 

술담화 3월 담화박스 (매화깊은밤, 화주 264, 청포도와인 절정) 전통주 정기구독

2022년 3월 술담화 3월 담화 박스가 왔어요 전통주 정기구독 술담화에서 3월 담화 박스가 왔어요 새로운 술을 마시고 같이 오는 담화피디아가 재밋어 구독중이에요 무엇보다도 가족들이랑 새 술

jck313.tistory.com

 

정말 감사하게도 가족들의 스케줄이 다 맞아서

회에 케이크, 짜파게티, 술을 잔뜩 먹었습니다

동생도 간만에 집에 와서 기분 좋게 보냈다 하니

저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가족에 행복한 일이 계속 더 많이 생기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시는 여러분들도 좋은 일 가득하시길!

언제나 좋은 일들 공유해주셔요~

행복은 나누면 두배가 되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