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술고래의 전통주, 와인, 주류 소개

1664 블랑 프렌치 아뜰리에 잔 구매 후기

by 하얀고래🤍 2022. 4. 27.
반응형

동생이 사 온 블랑 전용컵 후기를 남겨요

맥주 전용 유리컵만 보면 잔뜩 샀었는데 참고 있어요
술도 좀 줄여야 하고 더 이상 놔둘 곳도 없어서죠...
동생이 선물로 사 왔는데 너무 기뻐서 포스팅을 합니다

 

 

퇴근하고 집에 도착했는데 본 상자

1664 블랑을 보고 맥주 사 왔네 하고 말았어요

좋아하는거 사 왔는데 확인해봐라고 해서

나와서 이리저리 봐봅니다 오잉??

블랑 1664 전용잔이라니 너무 좋아요!

 

1664 블랑 패키지

 

구성은 1664 블랑 4캔에다가

1664 프렌치 아뜰리에 잔 1EA가 들어있어요

상자도 이쁘기도 프렌치 잔도 마음에 들어서

사 왔다는데 얼마나 고맙고 이쁘던지!

언제나 빠지지 않는 문구도 적혀있습니다

 

경고! 지나친 음주는 나빠요

 

내부 구성

 

상자를 열어보니 유리잔 하나가 가운데에 있구요

4캔의 블랑 잔이 주위를 보호하고 있어요

괜히 상표를 가운데를 보게 배치해 봅니다 ㅋㅋㅋ

박스 크기를 잘 선정해서 그런지

움직이지 않게 고정이 잘 되어 있습니다!

 

1664 BLANC 프렌치 아뜰리에 잔

 

맥주야 많이들 보셨을테니 냉장고에 넣고

잔을 이래저래 구경을 해봅니다

1664 BLANC이라는 마크가 있구요

이 잔이 몇 L 가 담기는지 알려주죠

남은 두 마크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MADE IN FRANCE!

 

바닥에는 MADE IN FRANCE!

사실 중국이나 베트남 이런 곳에서

만들어진 다음 들어온 줄 알았는데

프랑스산이라니 왠지 좋아 보입니다 ㅎㅎ

그래서 품질 유지기간이 있었나 봐요~

 

용량에 맞게 따라보기

 

나름 이쁘게 따라봅니다!

거품을 선까지 따르니까 거품도 이쁘게 차네요 ㅎㅎ

블랑이 500 ml라서 맥주 캔에 좀 남지만

우리 170 ml 정도는 원샷 가능하잖아요?

사실 다 마시고 좀 따르면 되지만요.. ㅎㅎ

따르니 프린팅이 안 보이는 건 좀 아쉽네요

 

와인잔 같기도 하고 모양도 마음에 들어요

2개를 사 왔는데 부딪힐 때 와인잔 마냥

띵~ 하는 그 소리가 마음에 들어요!

부모님이 전용잔을 위해 4박스는 더 사자고 하시는데

전 좋다고 했습니다~ 언제까지 행사를 하려나 ㅠㅠ

롯데마트에서 구입했습니다! 쉴 때 다시 가봐야지

 

기분 좋은 선물

 

생각지도 못한 선물에 기분이 너무 좋았구요

1664 BLANC도 오랜만에 마시니 맛있더라구요

밀맥에 시트러스 향이 가득한 맥주!

전용잔이 탐나기도 하고 맥주도 더 사고 싶어서

1664 BLANC 프렌치 아뜰리에 잔을

구매하러 갈 건데 같이 사러 가실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