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목포, 남악 여행

광주근교 목포 대형카페 무안 일로일로(illo illo) 커피와 디저트가 맛있는 곳

by 하얀고래🤍 2024. 1. 7.
반응형

집으로 돌아가기 전 요즘 인기 많다는 대형카페를 들렸어요

 

 

집으로 가기 전에 카페를 가려고 해요
어디를 가볼까 검색하다 발견한
광주근교 대형카페 일로일로입니다



 

 

집으로 돌아갈 시간이 되었어요

그냥 가기엔 좀 아쉬워서 목포 근처에 카페를 찾아봐요

요즘은 어디가 핫한가 검색하다 발견한 곳

무안에 있는 일로일로라는 대형카페입니다

광주 근교 카페로도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넓은 주차장이 있다 해서 기분 좋게 출발했습니다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도 있어 주차 걱정은 없어요!

 

 

 

☆ 가게위치 : 무안군 일로읍 삼일로 613 카페 일로일로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2시

☆ 전화번호 : 0507-1309-9663

☆ 주차장 : 주변 전용주차장이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세요

 

 

목포 대형카페 일로일로 외부

포토존
눈이 와서 좋습니다
여름에 오면 좋겠다
분위기가 좋아요

 

휴일이라 손님이 많은 건지 넓은 전용 주차장에

차들이 가득 차있습니다 우와.. 인기가 많구나 싶어요

입구로 들어오며 시그니처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구요

목포에 눈이 제법 내렸던 날이라 넓은 잔디밭에

눈이 많이 쌓였더라구요 뽀독뽀독 밟아도 봅니다

 

추운 줄도 모르고 눈반 모래반 눈사람을 만들고

눈싸움하는 아이들도 구경하구요

여름에 오면 인기가 많을 야외 좌석들도 구경하며

커피를 주문하러 본관으로 들어갑니다

 

 

일로일로 메뉴판

음료 메뉴판
케이크
상을 받았어요
일로일로는요

 

일로일로 카페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어 고르는 재미가 있었구요

카페/디저트 분야에서 2023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전라남도 무안군 우수상도 받았네요 ㅎㅎ

시그니처 메뉴와 시즌메뉴가 눈에 들어와요

 

일로일로에서 만드는 모든 빵과 케이크, 제과류는

안쪽에서 제빵사가 수제로 만들어요

동물성 생크림, 레스큐어 AOP버터를 사용하니

아이들도 먹기 편한 빵과 디저트를 제공한다해요

단맛이 강하지 않다 하니 참고해 봅니다

 

 

일로일로 베이커리 빵

일로일로 빵
다양한 종류가있어요
맛있는건 금방 SOLD OUT
설명도 재미있게 적었어요

 

일로일로가 자랑하는 빵들을 구경해요

다양한 종류가 있어 뭘 먹을지 고민이 되는데

이름과 설명도 재미있게 적어둬서 즐겁습니다

인기 많은 빵들은 주변에서 지켜보고 계시다가

나오면 금방 구매해서 가시기도 하더라구요

다 맛있어 보여서 고르기 힘들었습니다 ㅠ

 

 

일로일로 본관 내부를 둘러봐요

1층
1층 포토존
2층
야외는 오늘 못나가요
2층 뷰
요즘대세 논밭뷰
2층에서 바라본 1층
별관

 

별관도 예뻐요

 

일로일로의 본관을 둘러봅니다

총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1층에 좌석이 많아요

포토존도 있어 열심히 사진도 남겼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니 멋진 뷰를 볼 수 있는데요

요즘 논밭뷰나 산 뷰가 대세라는데 딱 어울리는 ㅎㅎ

눈도 와서 더 예쁜 느낌입니다

 

2층에서 루프탑 느낌으로 나갈 수 있는 것 같은데

눈이 오고 물이 얼어 막아둬서 아쉽긴 했습니다

본관 밖으로 나가면 별관이 있는데 손님이 꽉 찼어요

안쪽에 식물들도 많이 배치해 두셨고

좌석도 많으니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로일로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음료는 주문벨로 알려준다 해서 올라왔구요

빵은 바로 트레이에 담아 올라왔습니다

고래는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했는데

이름은 일로일로 라떼입니다 쌀라떼에 샷추가래요

아몬드 크림라떼와 아포카토도 주문했구요

겨울 한정 시즌메뉴인 딸기라떼도 먹어봤습니다

 

다른 메뉴들은 상상하던 맛인데

일로일로 라떼가 좀 재미있었어요

쌀라떼인데 꼭 저으면서 드셔야 합니다 ㅎㅎㅎ

약간 미음이라고 해야 하나... 거기에 커피가 타진..?

맛은 있는데 재미있는 식감이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구 먹다 보니 엄청 배불러요....

커피는 대체적으로 맛있어서 기분 좋습니다

 

 

빵을 썰어 먹어요

예쁘게 컷팅해서 먹어요

 

맛있는 점심을 먹고 나와서 적당히 먹자며 고른 빵

일로일로 베스트 메뉴라는 일로 앙버터 크루아상

초강력추천이라는 용산리크림빵을 구매했어요

맛보면 2개를 사게 된다더라구요 ㅎㅎㅎ

 

전체적으로 달지 않다고 했는데 충분히 달았던!

그리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두 개 중에서는 베스트 메뉴인 앙버터를 추천해요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져서 포장해서 갈까 하다가

다음에 와서 먹어보는 걸로 했어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즐거운 이야기 시작

 

일로일로의 커피는 맛있었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손님이 많아 회전율이 높다 보니까

신선한 원두를 계속 먹을 수 있어서 그럴지도?

아포카토의 아이스크림도 맛있구요

디저트는 다른 메뉴는 어떤 맛일지 궁금할 정도로

맛이 좋아서 이곳이 인기 있는 이유를 알겠어요

 

목포와 광주 근교에 위치한 대형카페입니다

무안 일로읍에 위치해 도심과 조금 떨어져 있어서

논밭과 산뷰를 바라보며 카페를 즐길 수 있어요

넓은 잔디밭과 주차장이 있어 좋았습니다

계절마다 느껴지는 풍경이 다를 테니 또 와보려구요

인테리어도 이뻐 포토존이 많으니 인생샷도 남기셔용 

무안 일로읍 카페 일로일로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