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목포, 남악 여행

목포 신상 카페 바나타이거(BANA TIGER) 목포 산정점 메뉴 디저트 맛집이구 가성비가 좋은 카페

by 하얀고래🤍 2024. 2. 21.
반응형

지나가다 목포에 신상 카페를 발견했어요 머그잔 증정 이벤트 중이네요 먹어봐야죠

 

 

산책을 하다 발견한 신상 카페입니다
바나타이거라니 이름도 귀여워요
오픈기념 이벤트로 머그잔도 받았어요



 

 

밥 먹은 후 주변을 산책하는데 발견한 노란 간판

눈에 확 들어와 저게 뭐지? 했는데 신상카페입니다

바나타이거라니 이름이 재밌어서 구경해 봐요

가게 창문에 붙어있는 마스코트 너무 귀엽구요

머그잔 증정 이벤트도 한다고 하니 들어가 봅니다

손님들이 많이 있네요 맛집인가 봐요

 

 

 

☆ 가게위치 : 목포시 청호로 136번 길 17 1층

☆ 영업시간 : 매일 08시 - 22시 

☆ 전화번호 :010-7715-0163

☆ 주차장 : 공용 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하세요

 

 

BANA TIGER 메뉴판

메뉴판
디저트도 팔아요

 

바나타이거의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음료들과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어요

가장 먼저 어떤 메뉴가 BEST인지 확인하구요

시즌 메뉴나 시그니처 메뉴도 확인해 봅니다

어떤 메뉴를 고를지 고민고민 ㅎㅎㅎ

디저트도 다양해서 먹고 싶었어요

 

 

바나타이거를 둘러봐요

키오스크 주문도 가능
15,000원 이상 구매시 머그잔 증정
아기자기 이쁜 매장
귀여운 마스코트

 

바나타이거 매장을 둘러봅니다

바나나 위에 호랑이 그림이 너무 귀여워요

사실 저 마스코트 덕에 들어온 게 90% ㅎㅎㅎ

15,000원 이상 구매 시 머그컵을 주네요

아직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 가격도 맞췄습니다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다른 분들도 같은지

배달 주문도 많고 테이크 아웃도 많이 하시네요

배달일 하시는 분들도 하나씩 사서 가시구요~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바나타이거 메뉴가 나왔어요

마카롱도 샀구요
음료도 주문했습니다

 

주문이 많아 조금 늦게 나오긴 했는데

음료와 마카롱을 구매했습니다 ㅎㅎ

마카롱은 뚱카롱으로 바뀌어서 가격이 상승했는데

피치맛과 라즈베리 맛을 골랐구 다 맛있었어요

 

고래의 음료 픽은 연유 큐브 라떼!

요고 가성비로 진짜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예전 비싼 커피숍에서 먹어본 메뉴인데

쪼금만 더 찐했더라면 거의 비슷했을지도!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도 맛있었습니다

보이지 않지만 딸기라떼도 맛있게 먹었다고 해용

 

 

바나타이거 이벤트 머그컵

머그컵 너무 마음에 들어요

 

집에 와서 머그컵을 개봉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아.. 하나 더 사서 왔어야 했나 싶은!!

커피나 차 같은 거 넣어서 먹어보려구요

포스팅하면서도 아쉽네요 ㅎㅎㅎ 그림은 귀엽다!

 

Beautiful Awesome Natural Amusement의

앞글자를 따서 만든 바나타이거입니다

가성비와 맛이 좋아서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디저트도 맛있다 해서 다음엔 먹어보려고 합니다

목포 다시 가는 날까지... 이벤트를 하려나 ㅠㅠㅠ

 

목포 신상카페 바나타이거 산정점 후기 끝!

 

 

<목포 카페 추천>

목포역 신상카페 연모지정 셀프와인바도 있고 앵무새도 볼 수 있어요 반려동물 동반 카페 (tistory.com)

 

목포역 신상카페 연모지정 셀프와인바도 있고 앵무새도 볼 수 있어요 반려동물 동반 카페

평일에는 핑핑이와 꽁꽁이를 볼 수 있는 카페 4인 이상 예약 필수! 지인이 포스팅한 곳을 보고 간 카페 입구에서 앵무새 두 마리가 반겨줘요 커피도 맛나고 분위기도 좋은 곳 목포역 근처에 볼일

jck313.tistory.com

목포 카페 연산동 디저트 맛집 그리핀(GRIFFIN) (tistory.com)

 

목포 카페 연산동 디저트 맛집 그리핀(GRIFFIN)

외관이 멋있어 들른 카페 그리핀입니다 저녁을 먹고 어딜 갈까 고민하며 걷다가 외관이 이쁜 카페를 발견해서 들어가요 맛있고 달달한 커피가 당겨요! 지나가다가 외관이 이뻐서 가기로 한 곳

jck313.tistory.com

목포 북항카페 현지인 추천 인생 에그타르트 맛집 커피창고로 (tistory.com)

 

목포 북항카페 현지인 추천 인생 에그타르트 맛집 커피창고로

에그타르트를 맛보시면 양손 무겁게 에그타르트를 들고나가는 곳 늦게 가면 Sold Out! 목포에서 에그타르트 맛집하면 너무 유명한 곳 목포에 두개 남악에 하나 이렇게 있어요 타 지역에서 먹으러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