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목포, 남악 여행

목포 남악 브런치 파스타 양식 맛집 마노(mano) 통오징어 먹물리조또와 라구 토마토 파스타를 먹었어요

by 하얀고래🤍 2024. 5. 6.
반응형

남악 이탈리아레스토랑 가정식 맛이 나는 양식집 마노(mano)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남악에 도착해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
양식이 갑자기 먹고 싶어요
주변 맛집을 검색하다 발견한 마노입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남악입니다 날이 좋아 행복해요
점심을 먹으려고 하는데 양식이 당겨 검색해요
많은 선택지 중 후기도 좋고 외관도 예쁜
마노(mano)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찾았어요
캐주얼한 분위기에 파스타, 브런치 맛집이라니
주변 길가에 주차하고 들어갔습니다
 
 

 
☆ 가게위치 : 무안군 삼향읍 남악 5로 26번 길 31 1층
☆ 영업시간 :  화~일 11시 - 21시 / 브레이크 타임 15시 - 17시 30분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61-284-2225
☆ 주차정보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
 
 

마노(mano) 메뉴판

메뉴판
파스타
사이드

 
마노(mano)의 메뉴판입니다
오늘의 파스타가 눈에 보여 물어봤는데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라고 하시더라구요
크림류였으면 주문하려 했는데 패스 ㅎㅎ
Lunch Menu도 있구 리조또,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골라봅니다
와인 메뉴판이 따로 있었는데 사진은 못 찍었어요
 
 

마노(mano) 내부를 둘러봐요

캐쥬얼한 내부

 
점심시간에 딱 맞춰서 왔는데 딱 한자리 남았던
감사히 자리에 앉았더니 뒤부턴 웨이팅이.. ㅎㅎ
평일이었는데도 손님이 많은 맛집입니다
깔끔하고 개성 있는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고
흘러나오는 노래도 어울리더라구요
직원분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마노(mano) 애피타이저가 나왔어요

멋진 물병
샐러드

 
자리에 앉아 오늘 뭐 할지 이야기를 나누는데
허브가 들어있는 큰 물병이 나왔습니다
덕분에 향기로운 물을 마실 수 있었어요
뒤이어 유자 드레싱의 샐러드가 나왔는데
상큼 달큼 맛있어서 다 먹었습니다 ㅎㅎ
애피타이저로는 딱이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 등장

 
통영에서 먹물리조또를 먹은 이후로 보이면
그 맛이 날까 주문해 보는 통오징어 먹물리조또와
라구 소스를 좋아하는 고래가 픽한
라구 토마토 파스타가 같이 나왔습니다
담겨 나온 식기가 예뻐서 마음에 들었어요
 
 

마노(mano) 통오징어 먹물리조또

통오징어 먹물리조또
뭔가 예뻐서 한장 더

 
마노(mano)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통오징어 먹물 리조또입니다
직원분이 추천해주시기도 했고 후기도 많아요
상상했던 꾸덕한 먹물소스는 아니었지만
씹히는 식감도 재미있고 오징어도 맛있어서
맛있게 먹은 리조또입니다
고래는 소스가 더 넉넉했음 더 좋았을 듯!
 
 

마노(mano) 라구 토마토 파스타

라구 토마토 파스타
수란이 맛있어요

 
먹물 리조또만 먹으면 느끼할 것 같아 주문한
라구 토마토 파스타입니다 수란이 올라가 있어요
수란을 딱 갈라서 먹는데 오.. 맛있습니다
라구 파스타도 삼삼하니 괜찮았어요 ㅎㅎ
고래는 조금 더 토마토나 고기 맛이 나도 좋았을 듯
 
 

깔끔하게 다 먹었습니다

깔끔

 
먹은 후기에 아쉽다는 말이 있었지만
소스부터 다 직접 만드신 것 같구 맛있어요
덕분에 사진과 같이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ㅎㅎ
첫 비주얼은 양이 좀 적나...? 생각했는데
고래의 먹부림이었습니다 ㅋㅋ 양은 충분했어요
덕분에 맛있는 점심을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남악에서 먹은 양식입니다
평일 점심시간에 매장이 가득 찰 정도로
인기가 많구 직원분도 친절하셔요
아이들도 많이 데려오는 파스타, 리조또 맛집
건강한 가정식 맛이 나는 곳이라 좋습니다
다음엔 와인도 마시러 와야겠어요
남악 양식 맛집 마노(mano) 내돈내산 후기 끝!
 
 

<남악 맛집 추천>

남악 양식 맛집 추천 멜팅블루(MELTING BLUE) 리뉴얼 오픈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했어요 (tistory.com)

남악 양식 맛집 추천 멜팅블루(MELTING BLUE) 리뉴얼 오픈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했어요

라자냐와 멜팅 오픈 샌드위치를 먹은 날 이벤트 선물 티라미수도 받았어요 또나가 여러 번 데리고 가려고 했는데 드디어 먹어본 멜팅블루입니다 리뉴얼 후 분위기와 맛도 좋아진 것 같아요 오

jck313.tistory.com

목포 남악 현지인 추천 라멘맛집 일본식 수제라멘 라멘집아저씨 본점 (tistory.com)

목포 남악 현지인 추천 라멘맛집 일본식 수제라멘 라멘집아저씨 본점

찐하고 깊은 국물에 단골이 많다는 현지인 추천 라멘 맛집 목포 남악에서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는데 라멘이 당겨요 맛집으로 추천받은 곳 현지인이 알려준 라멘집아저씨입니다 오랜만에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