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목포, 남악 여행

목포 남악 대형카페 추천 군탁커피 (GUNTAK) 커피와 디저트 현지인 추천 맛집 분위기도 좋아요

by 하얀고래🤍 2024. 5. 8.
반응형

전라남도청 주변 현지인이 추천하는 남악 대형카페 커피와 디저트 맛집 군탁커피

 
 

남악에 대형카페를 추천받았어요
외관부터 내부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고
커피와 디저트가 맛있던 군탁커피입니다

 
 
 

군탁커피

점심을 먹고 시간이 좀 남아 커피를 마시려고 해요
목포와 남악 현지인들에게 카페를 추천받았습니다
그중 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예쁜 군탁커피로 결정!
커피와 디저트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현지인이라면 모를 수 없는 대형카페라고 해요 ㅎㅎ
기대를 많이 하고 주변 길가에 주차하고 들어갑니다
 
 

<점심은 이곳에서 먹었어요>

목포 남악 브런치 파스타 양식 맛집 마노(mano) 통오징어 먹물리조또와 라구 토마토 파스타를 먹었어요 (tistory.com)

목포 남악 브런치 파스타 양식 맛집 마노(mano) 통오징어 먹물리조또와 라구 토마토 파스타를 먹

남악 이탈리아레스토랑 가정식 맛이 나는 양식집 마노(mano)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남악에 도착해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 양식이 갑자기 먹고 싶어요 주변 맛집을 검색하다 발견한 마노입니다 오

jck313.tistory.com

 
 
 

 
 
☆ 가게위치 : 무안군 삼향음 오룡 2길 25 군탁커피
☆ 영업시간 : 월~금 09시 - 21시 / 주말 09시 - 18시
☆ 전화번호 : 061-287-9943
☆ 주차정보 : 전용주차장(2칸)이나 길가에 주차하세요
 
 

군탁커피 메뉴판

군탁카페 메뉴판
음료메뉴판

 
군탁 카페의 메뉴판입니다
크림 종류의 커피가 시그니처구요
핸드드립 필터커피도 유명한 곳입니다
비타민 듬뿍 에이드도 판매하고 있고
생과일 듬뿍, 무탄산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디저트

 
디저트 맛집으로도 유명한 군탁커피인데
소금빵, 비스켓슈, 스콘도 판매하고 있구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어요
인기가 많은 것들은 Sold Out이거나
한 개씩밖에 안 남아있던... ㅠ
 
 

군탁 커피 굿즈를 구경해요

굿즈

 
군탁커피의 다양한 굿즈를 구경해 봅니다
머그컵이나 큰 유리컵을 구매할 수 있고
에코백이랑 파우치, 쇼핑백도 있어요
 

원두

 

선물세트

 
다양한 군탁 스페셜 브랜딩원두도 구매 가능하구
군탁 선물 세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근무하시는 분들이 많이들 오시던데
원두선불 회원제 하시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미리 스포 하자면 커피가 정말 맛있어서...
원두를 사갈까 진지하게 고민했던 ㅎㅎㅎ
 
 

일러스트 엽서

 
군탁 일러스트 엽서도 가져가라고 하셨는데
찾지는 못했던.. 색칠 공부하면 재밌을 것 같았는데
엽서니까 뒤에다가 적으면 편지가 보내지려나! ㅎㅎ
 
 

군탁 카페 내부를 둘러봐요

손님이 많아요
독특한 인테리어
손글씨가 예쁘던 곳
2015년에 만들어졌나봐요
야외석도 있습니다

 
군탁커피 내부와 외부를 둘러봅니다
독특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고
손글씨를 참 잘 쓰는구나 생각도 했어요
전체적으로 편안한 분위기라 좋았던 ㅎㅎ
 
물론 손님이 많아서 시끌시끌 하긴 했습니다
평일 점심을 살짝 지났는데도 말이에요
주변 일보러 오시거나 회의하러도 오구
갓난아이들도 데리고 많이 오더라구요
덕분에 아이들과 강아지들 구경 많이 했어요
외부 좌석도 인기가 많았습니다
 
 

주문벨을 받고 기다려요

주문벨
군탁커피 디저트
빵 디저트 나오는 시간

 
디저트 맛집인 군탁커피답게
빵과 디저트 나오는 시간이 있습니다
오늘 초코칩 스콘이랑 기본 스콘은 Sold Out..
그만큼 맛있다는 거겠죠???
우유 생크림 케이크도 많이들 드시던데
드시고 싶다면 시간에 맞춰 오면 좋겠습니다
 
 

군탁커피 이야기

은사시나무와 군탁 뜻
군탁의 커피

 
군탁의 이야기들을 적어두었어요
군탁커피 테라스의 은사시나무 이야기도 있구요
군탁은 무리군 높을 탁이라는 뜻으로
다양한 사람이 모여 좋은 공간을 만들고
최고의 맛이라는 어려운 답을 찾고자 하는 고민과
마음가짐을 담은 곳이라고 합니다
사장님의 이력도 대단하시던...!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 등장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크림이 시그니처니까 아인슈페너 바닐라와
핸드드립 SPECIALTY를 주문했어요
모든 메뉴가 디카페인이 가능해서
아인슈페너 바닐라를 디카페인으로 주문했습니다
거기에 수제 바닐라 비스켓 슈도 주문했어요
 
 

군탁커피 수제 바닐라 비스켓 슈

맛있는 슈

 

속이 꽉 찼어요

 
점심을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온 터라 참으려다
수제 바닐라 비스켓 슈를 보고 참지 못했습니다 ㅋㅋ
슈가 너무 맛있게 생겨서 주문해 봤습니다
보드랍고 달달한 게 아주 맛있었어요
안쪽에 크림도 가득 들어있는데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디저트로 좋았습니다 ㅎㅎ
 
 

군탁커피 핸드드립 SPECIALTY

스페셜티 커피
카라모 커피농장 원두
이런 맛이 난데요

 
요즘 핸드드립 커피를 먹어보려는 고래입니다
핸드드립 SPECIALTY라는 메뉴인데
카라모 커피농장의 에티오피아 G1 원두를
사용해서 커피를 내렸나 봐요 ㅎㅎ
 
블루베리와 사과, 플로랄 향이 난다는데...
향만 느끼고 나머진 잘 모르겠던.... ㅠ
그래도 커피는 산미도 좀 나고 맛있었어요!
다른 원두의 맛이 궁금할 정도로요
 
 

군탁커피 아인슈페너 바닐라

아인슈페너 바닐라
콜롬비아 포파얀 슈가케인

 
콜롬비아 포파얀 슈가케인 디카페인을
아인슈페너 바닐라로 만들어주셨어요
딱 먹어보는 순간 왜 크림이 시그니처인지 알겠던
오랜만에 아인슈페너 찐 맛집에 왔습니다!
올해 고래가 먹은 아인슈페너 중에 손가락에 들어요
고래가 아인슈페너 마니아인데.. 진짜 맛났어요
군탁 커피에 오시면 드셔보시는 걸 추천해요
 
평일인데도 손님이 정말 많았던 곳입니다
날씨가 좀 더 따뜻했다면 밖에서 먹었을 듯
어린 아가들도 많이 오고 회의도 많이 하는 곳
남악 현지인이라면 무조건 아는 핫플레이스
커피와 디저트 둘 다 맛있는 카페입니다
다음엔 다른 디저트와 커피 마셔보려구요
목포 남악 대형카페 군탁커피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