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목포, 남악 여행

나혼자산다 팜유 목포 맛집 등대식육식당 한우 특수모듬구이와 삼겹살, 비빔공기 먹었어요

by 하얀고래🤍 2024. 3. 14.
반응형

현지인도 많이 간다는 등대식육식당 리뷰 이벤트 참여하면 차돌박이 육회도 나와요

 

 

예전부터 맛집이라구 가보자고 했는데
나혼자산다에 나오고 더 유명해진 곳
처음으로 등대식육식당에 갔어요



 

 

목포에서 이동 중에 등대식육식당 근처를 지날때면

현지인 맛집이라구 여기 고기 괜찮다는 말을 들었어요

언제 가서 먹어보자~라는 말만 반복하고 있었는데

나혼자산다 목포편팜유가 다녀간 이후로

인기가 더 많아진 등대식육식당입니다

나혼산에서도 맛있게 먹길래 드디어 가보려고 합니다

 

 

 

☆ 가게위치 : 목포시 산대로 78 1층 등대식육식당 

☆ 영업시간 : 매일 10시 30분 - 22시 / 14시 30분 - 16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 매달 1, 3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372-7955

☆ 주차장 : 전용 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하셔요

 

 

목포 등대식육식당 주차장

고객대기실과 전용 주차장
1, 2 주차장

 

예전에는 보이지 않던 전용주차장이 보여요

아래에도 1, 2 주차장으로 2개가 있던데

가게를 넘어서도 1 ,2 주차장이 있네요???

총 4개의 주차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인기가 많아 주차하기가 어려울 수 있는데

고래는 가득 차 길가에 주차했습니다

고객대기실도 있으니 웨이팅 할 때 편해요

 

 

목포 등대식육식당 메뉴판

메뉴판

 

목포 등대식육식당의 메뉴판입니다

국내산 암소한우만 취급한다는 게 좋네요 ㅎㅎ

한우모듬구이나 특수모듬구이를 많이 드시구요

생고기, 육회, 치마살, 낙엽살 등 다양한 부위가 있고

반사라씩 판매하는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날에 따라 생고기가 안 되는 날도 있어요 ㅠㅠ

 

 

등대식육식당 내부를 둘러봐요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썰어줍니다
내부에 손님이 정말 많아요
안쪽에도 자리가 있어요

 

목포 등대식육식당에 들어오니 자리가 많습니다

그만큼 손님들도 가득가득해요 ㅎㅎ

2층도 운영되고 있다는데 올라가진 못했던..

사실 자리가 더 많은데 손님이 많아 이 정도만 찍었어요

좌석마다 술병이 보이는 게 좋습니다 ㅋㅋㅋ

 

 

등대식육식당 영수증 리뷰

영수증 리뷰
맛보기 차돌박이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남기는 이벤트가 있어요

맛보기 차돌박이를 준다 해서 시도해 봅니다 ㅎㅎ

영수증을 요구하면 가져다주시는데

고래가 주문한 메뉴가 아니라서 당황...

그래도 뭐 인증만 하면 되니까 넘어가 봅니다

 

맛보기 차돌박이가 나왔는데 신기신기

생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로 드셔도 좋아요

고래는 기름장에 콕하고 찍어 먹었습니다

식감이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좋아요

먹기 어려우신 분들은 구워서 드셔도 좋습니다

 

 

 

반응형

 

 

 

등대식육식당 밑반찬

밑반찬

 

자리에 앉으니 밑반찬이 먼저 세팅이 됩니다

전라도 치고 밑반찬은 좀 단출하네요 ㅋㅋㅋ

하지만 전체적으로 맛은 다 훌륭합니다

전도 맛있었구 김치도 익힘 정도가 조금 다르게

3개나 나와서 입맛대로 먹었습니다

미역국이 맛있어서 왕창 먹은 건 비밀 ㅎㅎㅎ

 

 

특수모듬구이 중(안창살, 살치살, 간접살)

특수모듬구이
맛있게 뇸

 

처음 주문은 안창, 살치, 간접살이 모여 있는

특수모듬구이 중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00,000원!

고기를 딱 보니 신선하고 맛있어 보여 좋았어요 ㅎㅎ

가족들이랑 먹으러 갔기에 고래가 집게를 잡았거든요

그래서 사진이 많이 없는 건 아쉬운 ㅠㅠㅠ

맛있게 구운 고기를 파채랑도 싸 먹고 쌈도 싸구요

부드럽고 육즙이 맛있어서 신나게 먹었습니다 ㅎㅎ

 

단점으로는 고기 불판이 돌판이거든요...

불이 한번 달궈지니 어마어마한 빠른 속도로 익어요

거기에 불조절도 1단이나 3단이나 같은.. ㅋㅋㅋ

1단에서 미세컨트롤로 불조절을 했습니다

사실 불을 꺼버려도 돌판이 계속 달궈져 있기 때문에

조금 시간이 지나니 적당한 온도가 되더라구요

 

 

2차전은 삼겹살

삼겹살
쌈을 싸서 먹어야죠

 

소고기를 더 주문해서 먹을까 하다가

여기 돼지고기도 맛이 궁금해서 삼겹살을 시켰어요

미리 컷팅을 해두었는지 비닐에 쌓여서 나오긴 했는데

비주얼이 상당히 좋습니다 불판도 전용으로 바뀌어요

삼겹살은 당연히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확실히 고기는 순환이 빠른 곳이 맛있는...

 

 

꼭 먹어야 하는 비빔공기

비빔공기
밑반찬

 

고기를 맛있게 먹었으니 후식을 먹어야죠

또나가 먹고 싶던 비빔공기를 드디어 주문합니다

3인분을 주문하려다가 옆에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이

양이 많아 남기는 모습을 보고 2인분으로 조정 ㅋㅋㅋ

딱 나오는데 약간 비빔밥 느낌입니다

밑반찬도 다시 세팅되는데 다 맛있었어요 ㅎㅎ

 

 

바닥을 눌려서 먹어야죠

밑을 눌러서 먹어야죠

 

밥을 열심히 비비고 볶아봅니다!

단점이.. 웍이 너무 가벼워서 움직여버려요

그래서 2인 1조의 협동작전이 필요합니다

한분은 잡아주고 한분은 열심히 비벼야죠 ㅎㅎ

다 비볐다면 밑을 살짝 눌러봅니다 쟈글쟈글

맛은 딱.. 돌솥비빔밥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손님도 많고 순환율이 좋으니 고기가 맛있어요

주변에 육회도 많이 드시던데 다음엔 먹어보려구요

다음엔 생소한 부위들도 도전 예정!

단점으로는... 고기가 구워져 나오는 연기에 비해

환기시설이 약한가봐요 ㅠㅠ 연기가 뿌얘요

옷에 냄새가 무조건 베일테니 참고하셔요~

 

현지인 추천에 나혼자산다에 나오고 더 유명해진 곳

주차장도 많고 자리도 많지만 오시는 분은 더 많아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셔요

평일에는 예약도 가능하더라구요~

순환율이 좋다 보니 고기의 질도 상당히 좋던 곳

목포 등대식육식당 내돈내산 후기 끝!

 

 

<목포 고깃집 추천>

목포 맛집 연산동 고깃집 연산조대포 (tistory.com)

 

목포 맛집 연산동 고깃집 연산조대포

현지인 추천 찐 맛집 연산조대포 맛있는 고깃집이 있다며 꼭 가야한다는 곳 목포에서 고기 맛집으로 손 꼽힌다해요 큰 기대를 품고 따라가 봅니다 목포에 놀러가게 되었어요 고기가 먹고 싶다

jck313.tistory.com

목포 북항 맛집 쇠고기 샤브샤브와 대패삼겹살 무한리필 산뭉치 본점 (tistory.com)

 

목포 북항 맛집 쇠고기 샤브샤브와 대패삼겹살 무한리필 산뭉치 본점

목포 쇠고기 샤브샤브와 대패삼겹살 무한리필 샤부샤부를 좋아하는데 무한리필 집이 있다니 당연히 가서 먹어야겠죠??? 목포 북항 맛집 산뭉치를 다녀왔어요 국물도 먹고 싶고 고기도 먹고 싶

jck313.tistory.com

목포 하당 고기맛집 화덕고깃간 참나무 장작구이 (tistory.com)

 

목포 하당 고기맛집 화덕고깃간 참나무 장작구이

참나무 장작구이를 먹었어요 정말 맛있는 고깃집을 데려가 준데요 잔뜩 기대하고 가봅니다 덥긴 했지만 여기 정말 맛있어요! 고기가 먹고 싶다고 하니 데려가 준 곳 진짜 화덕에서 구워주는 고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