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목포, 남악 여행

목포 오션뷰 카페 유달산 케이블카 근처 카페 테라스201 목포대교뷰에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곳

by 하얀고래🤍 2024. 3. 15.
반응형

목포 해양대학교 근처 뷰가 이쁜 카페 커피와 디저트도 맛있어요

 

 

날이 좋아 목포 오션뷰 카페를 가보려고 해요
뷰도 좋고 커피와 디저트도 맛있는 곳
대반동에 위치한 테라스 201을 다녀왔어요

 

 

 

테라스 201

 

날이 너무 좋아 뷰가 좋은 카페를 가기로 했어요

목포 유달산 케이블카와 목포 해양대학교 근처구

대반동의 목포대교를 바라볼 수 있는 

테라스201(TERRACE 201)을 방문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주변에 관광객들이 엄청 많아요

주차는 도로 길가에 했습니다 ㅎㅎ 조금 어려웠던...

 

 

 

☆ 가게위치 : 목포시 해양대학로 70-1 테라스201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3시

☆ 전화번호 : 0507-1371-2413

☆ 주차장 : 공용 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목포 테라스201 메뉴판

주문은 키오스크
눈에 잘 안보이네요
홈페이지 캡쳐
디저트
디저트가격

 

테라스201(TERRACE 201)의 메뉴판입니다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되는데

채광이 너무 좋아 키오스크가 잘 안 찍혀요...

홈페이지와 밖에 있는 메뉴판 사진을 찍어봅니다

보시는 것보다 키오스크 메뉴가 더 많아요!

물론 Sold Out 된 메뉴들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테라스201 내부를 둘러봐요

1층
더테라스 야외

 

1층의 단체석입니다 뷰가 안 예쁜지 아무도 앉지 않던...

계단도 있지만 엘리베이터로 다른 층을 갈 수 있어요

야외 앞쪽도 좌석이 많았는데 손님이 많아 못찍었구

뒤쪽에도 앉을 수 있는 좌석들이 많이 있어요

겨울이라 찬바람에 좌석들이 바깥에 노출되다 보니

상태가 조금 아쉬웠던... ㅠ 봄 되면 좀 개선되려나요~

 

 

2층

 

동굴느낌의 2층 인테리어입니다

나무랑 이끼들이 있는데 조화라 좀 아쉬운 ㅎㅎ

좌석도 많고 뷰도 정말 예쁜 곳입니다

밖에 테라스도 있는데 인기가 정말 많았어요

자리가 나면 앉아보고 싶었는데... ㅠㅠㅠ

물론 점점 바람이 차가워서 나가진 않았습니다

 

 

3층
포토존
포토존
스카이워크와 목포바다
목포대교가 보여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 루프탑으로 올라갑니다

와.. 날씨가 좋으니 목포바다가 더 예쁘네요

확 트인 경관이 마음에 듭니다 목포대교도 보이구요

앞쪽의 스카이워크는 아직 공사 중이라 못 간...

이곳저곳 전구가 보이니 야경도 예쁠 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가족들이랑 갔던 곳이라 개인샷은 포기!

그래도 항공샷은 남길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ㅋㅋㅋ

오른쪽부터 테라스 슈페너, 카페라떼구요

초코라떼, 레몬에이드, 아메리카노입니다

201 티리미숲 디저트도 주문했어요

 

당연히 고래의 픽은 테라스 슈페너!

적당히 달달하고 쫀쫀했던 크림인데

커피의 맛이 조금은 아쉬웠던 슈페너입니다

나머지 음료는 다 먹을만하다는 평 ㅎㅎ

아메리카노의 커피는 괜찮았다고 하시네요

또나가 마신 레몬에이드는 찐 레몬을 넣어서

마음에 들었고 요고 맛나다구 적어달래요 ㅋㅋ

 

 

더테라스201 201 티라미 숲

201 티라미숲

 

더테라스201의 이름을 가진 201 티라미숲입니다

가격은 좀 사악했는데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첫 비주얼은 마음에 들고 맛있어 보여요!

티라미수를 더 테라스스럽게 표현을 바꾼 느낌

생각보다 촉촉했구 초코퍼지가 팡 터지는 게 매력

디저트 201 티라미숲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목포의 멋진 바다와 목포대교를 볼 수 있는 곳

날이 따뜻해지면 바깥 좌석들도 인기 많을 듯

포토존도 다양하고 이곳저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뷰맛집 목포 카페입니다

커피와 디저트도 맛있으니 놀러 오셔요

목포 오션뷰 카페 테라스201 내돈내산 후기 끝!

 

 

<목포 카페추천>

목포 북항 카페 그루브 GROOVE 애견 반려동물 동반 가능 카페 멍뭉이 태리가 있고 커피가 맛있는 곳 (tistory.com)

 

목포 북항 카페 그루브 GROOVE 애견 반려동물 동반 가능 카페 멍뭉이 태리가 있고 커피가 맛있는

바로 앞에서 하얀 멍뭉이 태리가 영업을 하고 있는 분위기와 커피 맛이 좋은 카페 목포 북항에서 카페를 가려고 찾는 도중 하얀 강아지에 이끌려 들어갔어요 분위기와 커피 맛이 좋던 그루브 목

jck313.tistory.com

목포 유달산 근처 죽교동 카페 목포대교가 보이는 뷰맛집 카페 봄날 (tistory.com)

 

목포 유달산 근처 죽교동 카페 목포대교가 보이는 뷰맛집 카페 봄날

넓은 주차장에 산과 바다를 볼 수 있는 곳 커피도 맛있습니다 목포에 결혼식장을 방문하고 친구들을 만나요 주차장도 있고 분위기도 좋은 카페를 찾아봐요 유달산 밑자락 카페 봄날을 방문해봅

jck313.tistory.com

목포 평화광장 디저트 맛집 카페 카페인평광(COFFEE BY LIN ) (tistory.com)

 

목포 평화광장 디저트 맛집 카페 카페인평광(COFFEE BY LIN )

목포 카페인 평광에서 음료를 마셨어요 넓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놀러 갔어요 다양한 음료도 팔고 디저트도 많이 있어요 후원도 많이 하는 집이니 많이들 놀러 가 봐요! 식사를 잔뜩 하고 나서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