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목포, 남악 여행

목포 현지인 맛집 추천 곰탕맛집 백년손님나주곰탕 탕수육을 파는 국밥집

by 하얀고래🤍 2024. 2. 19.
반응형

국밥집에서 탕수육을 판다는데 현지인 추천! 궁금하니 무조건 가야죠 

 

 

목포 현지인이 추천하는 국밥집인데
탕수육까지 판다니 너무 신기해요
듣자마자 당연히 가봐야죠



 

 

오랜만에 목포에 갔습니다 저녁메뉴를 추천받는데

고래가 국물이 먹고 싶다고 이야기를 했거든요

백년손님 나주곰탕집을 가볼래?라고 해서

어떤 특징이 있는 국밥집이냐고 물어봤어요

메뉴에 탕수육이 있는데 그게 맛있다고 하네요!?

곰탕에 탕수육이라고....?

 

너무나 신선한 충격에 갑자기 가보고 싶어요

원래 있던 지점에서 이사를 해 옮겼다는 곳

비도 주룩주룩 내리는 날이니 뜨끈한 국물이죠

한 그릇 곰탕도 루이비똥처럼 팔겠다는 각오라니

현지인 추천 찐 맛집의 느낌이 납니당 ㅎㅎㅎ

뒷편에 전용 주차장이 있는데 길가 주차가 편해요

 

 

 

☆ 가게위치 : 목포시 원산로 85번 길 15 1층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2시 / 매주 금요일 14시 30분까지

☆ 전화번호 : 0507-1360-9027

☆ 주차장 : 전용 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하세요

 

 

백 년손님 나주곰탕 메뉴판

메뉴판

 

곰탕의 원조 백년손님 나주곰탕의 메뉴판입니다

메인 메뉴로 수육, 백년 곰탕이 있고요

갈비탕과 양은 차돌육개장을 판매하고 있어요

고래가 가장 먼저 찾아본 메뉴는 사이드메뉴

옛날탕수육을 정말 판매하고 있어요 신기해라 ㅎㅎ

 

 

백년손님 나주곰탕 내부를 둘러봐요

늦은시간이라 손님이 없네요
밑반찬

 

비도 많이 내리고 저녁시간이 지난 시간 때라 한산해요

물론 내부에선 설거지를 열심히 하시고 계시더라구요

매장도 넓고 좌석도 많아 단체손님도 가능할 듯

고래가 딱 마지막 손님이었습니다!

다음 손님들은 아쉽게도 마감이라구 안 받으시던...

밑반찬은 바로 세팅이 되었어요

 

 

 

반응형

 

 

 

백년손님 나주곰탕 옛날 탕수육(소)

탕수육

 

백년손님 나주곰탕의 옛날 탕수육(소)입니다

음식 나오는 시간때가 조금씩 달라 항공샷은 못찍은 ㅠ

원래는 어린이들 메뉴로 조금씩 서비스로 나왔는데

너무 맛있고 인기가 많아 메뉴가 되었다는데요

달달한 맛의 탕수육이라 어린이들이 진짜 좋아할 듯

물론 달달이파 고래에게는 호인 메뉴입니다

시큼한 맛이 전~혀 없구 맛있습니다 ㅎㅎㅎ

 

 

백년손님 나주곰탕 양은 차돌육개장

양은 차돌육개장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어 고른 양은 차돌육개장

파가 많이 들어있다는 게 가장 마음에 들었고

차돌 육개장 등 건더기가 많아서 좋았어요

칼칼하고 뜨끈한 국물이 비 오는 날 딱 좋았던

상상하시는 그 맛일 거예요~ 

 

 

백년손님 나주곰탕 수육곰탕

수육곰탕
건더기가 도톰해요

 

부드럽고 도톰한 볼살을 넣어 끓인 수육곰탕

건더기가 정말 많고 고기가 맛있습니다

호주산이라 특유의 향이 나긴 하지만 고래는 호!

고기의 양도 많고 국물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먹다 보니 술 한잔 생각난건 비밀... ㅎㅎㅎ

소금과 후추를 조금 넣어 간을 맞췄습니다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깔끔

 

이야기하며 먹다보니 뚝배기를 들고 마시는 저를 발견

국물이 맛있어서 깔끔하게 다 먹었습니다

물론 옛날 탕수육도 남길 수 없죠~

다 먹은 모습은 언제쯤 부끄럽지 않을까요 ㅋㅋㅋ

맛있게 그리고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목포 현지인이 추천해 준 나주곰탕집입니다

옛날 탕수육에 국밥이라는 새로운 조합이 재미있고

맛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다음엔 술과 함께 갈비탕도 먹어보려고 해요

현지인 추천 맛집 백년손님 나주곰탕 후기 끝!

 

 

<목포 맛집 추천>

목포 또간집 현지인 추천 레스토랑 양식 맛집 마지아레스토(MAGIA RESTO) 데이트 코스로도 좋아요 (tistory.com)

 

목포 또간집 현지인 추천 레스토랑 양식 맛집 마지아레스토(MAGIA RESTO) 데이트 코스로도 좋아요

방송에 나오기 전부터 현지인들의 단골맛집이었다는 곳, 거의 모든 메뉴를 다 먹었어요 목포에 놀러 갈 때마다 데리고 간다 했는데 시간이 흘러 유튜버 방송에 나와버린 곳 그 이후로 웨이팅이

jck313.tistory.com

목포 북항 맛집 쇠고기 샤브샤브와 대패삼겹살 무한리필 산뭉치 본점 (tistory.com)

 

목포 북항 맛집 쇠고기 샤브샤브와 대패삼겹살 무한리필 산뭉치 본점

목포 쇠고기 샤브샤브와 대패삼겹살 무한리필 샤부샤부를 좋아하는데 무한리필 집이 있다니 당연히 가서 먹어야겠죠??? 목포 북항 맛집 산뭉치를 다녀왔어요 국물도 먹고 싶고 고기도 먹고 싶

jck313.tistory.com

목포 맛집 연산동 고깃집 연산조대포 (tistory.com)

 

목포 맛집 연산동 고깃집 연산조대포

현지인 추천 찐 맛집 연산조대포 맛있는 고깃집이 있다며 꼭 가야한다는 곳 목포에서 고기 맛집으로 손 꼽힌다해요 큰 기대를 품고 따라가 봅니다 목포에 놀러가게 되었어요 고기가 먹고 싶다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