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술고래의 전통주, 와인, 주류 소개

제주 감귤을 담은 전통주 술담화 4월 종합 담화박스 1950 씨유앳더탑, 미상 25%, 니모메, 술깨

by 하얀고래🤍 2024. 4. 27.
반응형

패키지부터 제주느낌이 물씬 풍기는 술담화의 감귤로 만든 전통주 추천

 
 

4월에는 어떤 술이 올까 기대하는데
제주스러운 패키지가 등장했어요
감귤을 듬뿍 담은 전통주입니다

 
 
 

제주를 품었어요
술담화
이 세상의 술자리를 다채롭게

 
한 달에 한 번 내게 주는 전통주 선물인
술담화 4월 종합담화박스가 도착했어요
언박싱을 했는데 주황색이 눈에 확 띠어요
제주도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패키지입니다
오..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 ㅎㅎ
 
4월에서 5월 넘어가는 시기에는
제주도와 관련된 검색량이 가장 많이 증가한데요
제주도를 대표하는 과일인 감귤을 사용해 만든
술 3종과 봄날의 제주도가 느껴지는 디자인이에요
아주 마음에 듭니다 언박싱을 해봐야죠
 
 

술담화 4월 종합담화박스

이번달 구성품
마음에 들어요

 
이번달의 술담화 종합담화박스의 구성입니다
3가지의 전통주와 술깨스틱이 들어있어요
과실주인 1950 씨유앳더탑과 함께
살균약주인 니모메와 증류주 미상 25%가 들었구
사은품으로 술깨스틱이 보이네요 ㅎㅎ
상세하게 살펴보도록 해요
 
 

1950 씨유앳더탑 - 과실주, 12%, 375ml, 21,000

  > 제주 감귤꽃의 향긋한 아로마가
     그대로 녹아있는 새콤달콤한 감귤 와인

1950 씨유앳더탑
상세정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의 전통주이고
농업회사법인 제주양조장에서 만든 과실주인
1950 씨유앳더탑 감귤 와인입니다
술의 이름은 한국에서 제일 높은 산인 한라산
정상의 높이인 1,950m와 함께 정상에서 만납시다
라는 영문을 더해 도전,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어요
G-20 정상회의 등의 만찬주로 선정되었습니다
 
귤피의 산뜻하고 씁쓸한 향과 짙은 나무 향이 나고
과육의 달콤한 향을 맡을 수 있는 감귤와인
감귤 특유의 단맛과 산미를 느낄 수 있어요
가벼운 안주나 생선 요리와 마셔보세요
간이 세지 않은 음식을 페어링으로 추천합니다
 
추천안주 : 버섯구이, 브리치즈, 연어 스테이크
 
 

니모메 - 살균약주, 11%, 375ml, 11,000원

  > 제주도의 고품질 감귤 진피를 넣어
     향을 살린 달콤한 약주

니모메
상세정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의 특산주이고
제주샘영농조합법인에서 만들었습니다
제주의 방언이 사라지지 않기를 소망하여
제주어로만 술 이름을 짓고 있어요
니모메는 너의 마음에라는 뜻입니다
2017 우리 술 품평회에서 최우수상도 받았어요
 
쌀에서 나오는 구수한 곡물 향과
새콤달콤 감귤 향을 맡을 수 있는 술입니다
감귤 초콜릿이 연상되기도 해요
맑고 싱그러운 달콤함과 씁쓸한 맛이 나는 술
간장 베이스의 요리와 페어링을 추천해요
가볍게 즐기는 부드러운 디저트류도 좋습니다
 
추천안주 : 돼지갈비찜, 마들렌, 초밥
 
 

미상 25% - 일반증류주, 25%, 350ml, 13,000원

  > 마스터 블렌더의 엄격한 테이스팅을 거쳐
     완성된 감귤 오크 증류주

미상 25%
상세정보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의 특산주이고
농업회사법인 시트러스에서 만든 미상 25%
서귀포에서 자란 감귤로 만든 술이고
맛있는 감귤로 빚은 술이라 미상으로 지어
맛의 위상을 높이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상큼한 귤 향과 시원하고 달콤한 배, 사과향이 나요
여기에 오크향이 같이 나서 여운을 느낄 수 있어요
상쾌하고 알싸한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을 느끼면
은은한 단맛과 씁쓸함을 느낄 수 있어요
해산물이나 육류 요리와 페어링 해보세요
부드러운 질감이 음식과도 잘 맞습니다
 
추천안주 : 계란찜, 딱새우회, 수육
 
 

저당 숙취해소제 술깨스틱

술깨스틱
업사이클링 제품

 
못난이 로컬푸드 업사이클링 브랜드인
어글리시크에서 만든 술깨스틱입니다
청정 제주에서 자란 감귤과 감귤껍질을 이용해
저당 저칼로리 숙취해소제를 만들었어요
당 함량을 80% 낮추고 헛깨열매농축액과 타우린
아르지닌, 비타민 C를 넣은 숙취해소제입니다
술 많이 먹어야 하는 날 먹어봐야죠 ㅎㅎ
 
 

5월 종합 담화박스 미리 보기

5월의 상품

 
술담화 5월의 종합담화박스를 미리 봐봅니다
딸기에 관련된 술을 받을 수 있어요
감귤에 이어 딸기라니 과일로 만든 술은
많이 먹지 못했는데 좋은 경험이 될 듯 ㅎㅎ
5월의 술담화 종합담화박스도 기대가 됩니다
 
 

술담화 홈페이지 캡처

 
제주 감귤에 관한 술 3가지를 선물로 받았어요
그중에 1950 씨유앳더탑이 가장 궁금합니다
감귤 와인에 만찬주로도 선정이 되었다고 하니
기대가 많이 되거든요 ㅎㅎ
다음으론 니모메와 미상 25% 순일 듯
 
추천하는 안주와 같이 먹으면 더욱 좋겠지만
고래만의 페어링으로 소개가 될 수도 있겠어요
맛있게 먹고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매일 나를 찾아오는 인생술 술담화 4월 후기 끝!

 

<술담화 담화박스를 소개해요>

전통주 추천 정기구독 술담화 3월 종합 담화박스 길벗 아벨파인 스파클링, 너디 호프 드라이, 경복궁 소주 24% (tistory.com)

전통주 추천 정기구독 술담화 3월 종합 담화박스 길벗 아벨파인 스파클링, 너디 호프 드라이, 경

한 달에 한번 내게 주는 선물 3월 술담화 종합 담화박스입니다 벌써 3월이 끝나간다는 게 느껴져요 술담화 담화박스가 도착할때면 월말이거든요 봄을 느낄 수 있는 술들이 왔습니다 한 달에 한

jck313.tistory.com

정월 대보름 전통주 추천 술담화 2월 종합 담화박스 귀밝이술을 소개해요 매실 향기 담은술, 해치소주 22%, 석로주 (tistory.com)

정월 대보름 전통주 추천 술담화 2월 종합 담화박스 귀밝이술을 소개해요 매실 향기 담은술, 해

정월 대보름에 즐기는 귀밝이술을 추천받은 전통주 한 달에 한번 내게 주는 선물이 왔습니다 정월 대보름에 마시면 좋은 술이래요 2월 24일 아침에 먹으라는데 뭘 먹죠? 2월 술담화 종합 담화박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