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술고래의 전통주, 와인, 주류 소개

전통주 추천 심쿵하리 사과 술담화 10월 담화박스에서 선물 받았어요

by 하얀고래🤍 2024. 3. 23.
반응형

도수가 낮고 청량한 맛의 술 요즘의 트렌드에 맞는 전통주 심쿵하리 사과

 
 

저녁은 골랐고 같이 먹을 술을 골라봐요
피자와 파스타를 추천안주로 삼는 술을 찾죠
오늘의 선택은 심쿵하리 사과입니다

 
 
 

 
냉장고를 털어본 저녁입니다
갑자기 크림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만들었어요
예쁜 접시에 옮겨 먹으면 더욱 좋겠지만...
고래는 설거지 거리를 늘리고 싶지 않아요~
파스타라고 부르지만 항상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을 탈탈 털어서 만드는 냉털음식 ㅋㅋㅋ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 냉동피자도 구웠는데
도우 끝부분 빼고는 나름 맛있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익혔는데 안쪽을 익히려니
끝쪽 도우가 자꾸 타들어가서 속상 ㅠㅠ
결국엔 좀 탔어요.. 뜯어내고 먹었습니다
여기에 어울리는 술을 찾아봅니다
 
 
 

반응형

 
 
 

심쿵하리 사과 - 기타 주류, 4.5%, 375ml, 15,000원

심쿵하리 사과
상세정보

 
세종특별자치시의 솔티마을에서 만든 술입니다
알코올의 하드와 탄산수의 셀처가 결합된
과일 향미를 첨가한 탄산주 하드셀처에요
요즘 트렌드는 도수가 낮고 탄산 있는 술을 좋아하죠!
 
모양이 예쁘지 않다는 이유로 버려지는 사과를 모아
지역 농가에서 구매하여 술을 빚고 있습니다
상처 낸 곳만 도려내고 곱게 갈아 1달간 발효해요
여기에 맥아를 발효한 술을 혼합 후 1달이 지나면
여과 후 심쿵하리 사과로 탄생합니다
 
 

심쿵하리 사과를 개봉해요

오늘도 등장하는 병따개
예쁜 색상의 술입니다

 
병따개를 이용해서 오픈해 봅니다~
개봉했을 때 달달한 사과향이 훅 나서 좋아요
탄산도 보글보글 올라오니 스파클링 와인 같기두
부담 없이 달콤하게 심쿵하리라니 맛이 궁금해요
 
 

오늘도 짠 심쿵하리 사과를 먹어봐요

오늘도 같이 마셔요

 
입에 딱 마셨을 때는 탄산감 있는 사과쥬스 같아요
탄산이 강하진 않아 목넘김도 부드럽습니다
사과의 향긋함과 뒤에 산미가 따라오는데
맛도 좋고 음료수 같아 계속 들어갑니다
입 안이 개운해지는 느낌이라 좋아요
 
추천안주로는 마라탕, 베이컨구이, 양념치킨으로
매콤하거나 기름진 음식을 페어링하라 했는데
딱 알맞은 음식과 먹은 것 같습니다 ㅎㅎ
요거는 보이면 또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홈파티나 기념일에도 마시면 좋겠어요
인터넷 주문도 가능하니 참고하셔요~
전통주 추천 심쿵하리 사과 후기 끝!
 
 

<술담화 전통주 추천>

전통주 약주 추천 자자헌주 술담화 10월 종합담화박스에서 받았어요 (tistory.com)

전통주 약주 추천 자자헌주 술담화 10월 종합담화박스에서 받았어요

오늘의 술은 이것! 대전광역시의 특산주 자자헌주 간단하게 술만 먹고 싶은 날이 있죠 특별한 안주 없이 술이 당기는 날 오늘의 전통주는 자자헌주입니다 자자헌주 - 약주, 17%, 375ml, 19,000원 밤이

jck313.tistory.com

전통주 추천 증류식 소주 미르 라이트 25% 처갓집 치킨 반반과 먹었어요 (tistory.com)

전통주 추천 증류식 소주 미르 라이트 25% 처갓집 치킨 반반과 먹었어요

오랜만에 옛날 치킨이 먹고 싶어 시킨 처갓집 그리고 전통주 미르 라이트 25% 저녁에 치킨이 먹고 싶은 날이에요 꼭 이럴 때 좋아하는 곳들은 휴무라니깐 오랜만에 처갓집 양념치킨을 시켰습니

jck313.tistory.com

전통주 추천 해치소주 22% 증류식 소주 존마틴버거와 먹었어요 (tistory.com)

전통주 추천 해치소주 22% 증류식 소주 존마틴버거와 먹었어요

맛있는 저녁을 먹는데 술이 빠질 수 없죠 해치소주랑 먹어봅니다 햄버거와 페어링 할 술을 골라봐요 추천안주도 확인하구 라벨링도 보구요 오늘은 너로 정했다 해치소주! 오늘의 저녁은 수제버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