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술고래의 전통주, 와인, 주류 소개

전통주 추천 증류식 소주 미르 라이트 25% 처갓집 치킨 반반과 먹었어요

by 하얀고래🤍 2024. 3. 9.
반응형

오랜만에 옛날 치킨이 먹고 싶어 시킨 처갓집 그리고 전통주 미르 라이트 25%

 

 

저녁에 치킨이 먹고 싶은 날이에요
꼭 이럴 때 좋아하는 곳들은 휴무라니깐
오랜만에 처갓집 양념치킨을 시켰습니다

 

 

 

픽업하러왔어요
픽업완료

 

저녁에 먹고 싶은 치킨집이 있었는데 이상하게도

종종.. 휴무날에 겹쳐서 생각이 난단 말이죠...

닭강정집인데 ㅠ 다른 곳 어디로 시킬까 고민 중에

옛날 치킨의 맛이 먹고 싶다 해서 처갓집이 떠올라요

신상 처갓집 양념치킨 매장이 생겼거든요

 

처갓집 양념치킨 웅천점에 주문한 후에 픽업 완료!

오늘의 저녁으로 반반치킨을 먹을 겁니다

주차가 조금 어렵긴 했어요...

아파트 주차장이 차가 얼마나 많은지 ㅠㅠㅠ

도로에 주차하시구 조금 걷는 걸 추천드려요

 

 

 

☆ 가게위치 : 여수시 웅천로 261

☆ 영업시간 : 월~토 16시 - 23시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61-691-8599

☆ 주차장 : 아파트 주차장이나 골목에 주차하셔요

 

 

오늘의 저녁 한상

오늘의 저녁한상

 

집에 와서 셋팅을 하는데 빈 공간이 보여서

미르 라이트 25%와 잔을 넣어 같이 찍어봐요

오랜만에 먹는 처갓집인데 멤버십도 생겼네요

적립도 되고 혜택도 많다 하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가입하셔서 시키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반응형

 

 

 

처갓집 양념치킨 반반치킨

양념반 후라이드반

 

여러 가지 맛이 있어 고민을 많이 했지만

새로 생긴 지점이 맛있는지 확인해 보려면

가장 정석인 양념반 후라이드반을 주문했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처갓집 치킨이라 기대가 됩니다

역시 추억의 맛과는 조금 거리가 있었지만

그래도 맛있던 처갓집 양념치킨입니다 ㅎㅎ

 

 

미르 라이트 25% - 증류식 소주, 25%, 375ml, 15,000원

오늘은 미르 라이트
증류식 소주입니다
한라봉 잔에 먹어요

 

오늘의 술은 미르라이트 25%입니다

증류식 소주구 라벨이 이뻐 많이들 궁금해했어요

경상북도 문경시의 술샘문경에서 만들었구

문경에서 재배한 생쌀을 효모와 함께 발효해요

효모는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N9 효모입니다

소주 전용 효모로 개발했다고 하네요 ㅎㅎ

감압 증류 후 3개월 숙성하면 만들어집니다

 

 

<술담화 1월 종합담화박스>

청룡의 해 에디션 종합담화박스 술담화 전통주 추천 미르 라이트 25%, 일월삼주 이주, 면천두견주 (tistory.com)

 

청룡의 해 에디션 종합담화박스 술담화 전통주 추천 미르 라이트 25%, 일월삼주 이주, 면천두견주

2024년 청룡의 해의 의미를 담아 준비한 술담화 종합담화박스입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고래의 선물 한 달에 한 번 내게 주는 전통주입니다 이번에는 청룡의 해 에디션이에요 2024년 청룡의

jck313.tistory.com

 

 

선호하는 부위가 다르면 너무 좋아요

닭다리는 내꺼
오늘도 짠

 

미르 라이트 25%를 마시기 전 안주부터 먹어야죠

닭 부위 좋아하는 부위가 서로 다르면 너무 좋은...

고래는 야들부들한 닭다리, 닭날개가 좋은데

또나는 퍽퍽살을 좋아해서 정반대거든요

닭다리와 닭날개! 모두 고래의 것입니다 후훗 좋아라

 

닭다리를 베어 물구 술을 입에 머금어봅니다

부드러우면서 쌉쌀한 맛이 확 느껴져요

작열감이 제법 느껴지고 화사한 맛이 납니다

오.. 너 25% 맞는구나?라는 생각이 확 듭니다

매력 있는 미르라이트 25%입니다

 

추천메뉴로 두부전, 소라찜, 육회와 같은

부담 없이 손이 갈 가벼운 안주를 추천받았는데

치킨에 가는 손은 부담이 전혀 없잖아요?!

살짝 미스페어링이긴 했지만 괜찮았어요

간장베이스 양념이면 더 잘 어울렸을 듯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처갓집 양념치킨과 미르라이트 25% 후기 끝!

 

 

<여수 웅천 치킨집 추천>

여수 치킨과 생맥주 맛집 불로만치킨바베큐 웅천점 한식바베큐와 양식바베큐를 먹었어요 (tistory.com)

 

여수 치킨과 생맥주 맛집 불로만치킨바베큐 웅천점 한식바베큐와 양식바베큐를 먹었어요

오랜만에 생맥주가 먹고 싶어 들른 불로만 치킨 바베큐 저녁을 먹으려는데 생맥주가 먹고 싶어요 뭘 먹으러 갈까 고민하다 결정한 불로만 치킨 바베큐 웅천점입니다 오랜만에 시원한 생맥주가

jck313.tistory.com

여수 웅천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 치킨과 노랑칩스 시즈닝을 먹었어요 (tistory.com)

 

여수 웅천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 치킨과 노랑칩스 시즈닝을 먹었어요

오랜만에 매장에서 치킨을 먹는데 서비스로 노랑칩스 시즈닝을 받았어요 시원한 생맥주가 당길 때 노랑통닭을 가요 꽤 자주가는 곳이라 사장님이 알아보실정도! 맛평가 해주라구 노랑칩스 시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