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술고래의 전통주, 와인, 주류 소개

전통주 추천 해치소주 22% 증류식 소주 존마틴버거와 먹었어요

by 하얀고래🤍 2024. 3. 2.
반응형

맛있는 저녁을 먹는데 술이 빠질 수 없죠 해치소주랑 먹어봅니다

 
 

햄버거와 페어링 할 술을 골라봐요
추천안주도 확인하구 라벨링도 보구요
오늘은 너로 정했다 해치소주!

 
 
 

 
오늘의 저녁은 수제버거라며 시킨 존마틴버거
사실 술을 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갑자기 당겨요
이번에 온 술들의 큐카드를 읽어보면서
햄버거와 비슷한 추천안주를 가진 술을 찾아봐요
수제버거와의 페어링 픽은 해치소주입니다!
증류식 소주고 2월 술담화 담화박스에서 받았어요
 
 

<2월 술담화 담화박스>

정월 대보름 전통주 추천 술담화 2월 종합 담화박스 귀밝이술을 소개해요 매실 향기 담은술, 해치소주 22%, 석로주 (tistory.com)

정월 대보름 전통주 추천 술담화 2월 종합 담화박스 귀밝이술을 소개해요 매실 향기 담은술, 해

정월 대보름에 즐기는 귀밝이술을 추천받은 전통주 한 달에 한번 내게 주는 선물이 왔습니다 정월 대보름에 마시면 좋은 술이래요 2월 24일 아침에 먹으라는데 뭘 먹죠? 2월 술담화 종합 담화박

jck313.tistory.com

 
 

오늘의 저녁 트리플트리플

존마틴버거 트리플트리플

 
오늘 고래의 저녁이자 안주인 트리플트리플
여수 시청 근처 맛집 존마틴버거에서 주문했어요
본점에서 따끈하게 먹으면 더욱 좋고
수제버거라 패티와 소스가 맛있는 곳입니다
 
오리지널이 밸런스가 딱 맞는 맛이라면
트리플트리플은 고기고기한 맛 ㅎㅎ
패티와 치즈가 3장씩이나 들어가거든요
생양파와 피클, 할라피뇨를 추가했습니다
물론 공짜라는 게 존마틴버거의 장점!
 
 

<여수 수제버거 존마틴버거 배달>

여수 수제버거 맛집 존마틴버거 본점에서 배달 주문했어요 (tistory.com)

여수 수제버거 맛집 존마틴버거 본점에서 배달 주문했어요

수제버거가 갑자기 먹고 싶어 주문한 JOHN MARTIN'S 버거 본점에서도 종종 가서 먹는 수제버거 밖은 나가기 싫고 버거는 먹고 싶던 날 처음으로 배달어플로 주문해 봤습니다 춥고 비는 오고 밖은 나

jck313.tistory.com

 
 
 

반응형

 
 
 

해치소주 22%, 증류식 소주, 22%, 375ml, 12,000원

해치소주
상세정보
증류식 소주

 
충청북도 충주시의 해치소주에서 만든 술이구
토끼소주와 고릴라브루잉의 합작품입니다
충주에서 나는 찹쌀을 갈아 범벅으로 만든 다음
누룩을 석어 5~7일 발효 후 상압 증류해요
정제 과정과 단기 숙성을 거쳐 만든 술입니다
라벨링이 예뻐서 먼저 고른 것도 맞아요 ㅎㅎㅎ
 
담백한 안주를 추천하고 있었는데
허브나 채소를 곁들인 고소한 풍미의 요리인
감자샐러드, 목살구이, 육회를 추천받았습니다
읽다 보니 이거 햄버거 아니냐며... ㅎㅎㅎ
담백함은 조금 거리가 있긴 하지만요 ㅠㅠㅠ
자극적인 소스는 아니니까 결정했어요
 
 

오늘도 짠 해치소주를 먹어봐요

오늘도 짠

 
증류식 소주를 좋아하지 않는 또나가 트리플트리플로
해치소주 22%가 들어있는 잔과 짠 해주네요 ㅎㅎ
시원한 맛과 개운한 맛이 나고 맑다는 느낌이 들어요
단맛이 난다지만 느끼진 못했고 작열감이 확 옵니다
와.. 22%는 오랜만인데 독했었나...? 싶어요
입에 머금다 목넘김까지는 깔끔하고 좋은데
후폭풍의 작열감이 나 독한 술이라구 자랑을...
 
덕분에 존마틴버거의 향과 맛이 술이 들어가면서
깔끔하게 정화되고 정리되는 느낌
오.. 생각보다 궁합이 잘 맞아서 기분 좋습니다
다만 독한 술이라는 느낌이 확 나는 전통주입니다
 
예쁜 라벨링 속에 22도의 독한 도수를 가진 술
깔끔하면서도 작열감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증류식 소주 해치소주를 드셔보세요
전통주 추천 해치소주 22% 내돈내산 후기 끝!
 
 

<다른 전통주 증류식 소주를 추천해요>

전통주 추천 일반 증류주 미음 25% 타코즐과 함께 먹었어요 (tistory.com)

전통주 추천 일반 증류주 미음 25% 타코즐과 함께 먹었어요

술담화에서 2023년 11월에 받은 종합담화박스의 미음을 마셨어요 저녁에 술 한잔 생각나는 밤 타코야끼를 주문해서 안주로 삼아 미음 25%을 마신 날입니다 저녁에 출출하고 입이 궁금해요 술생각

jck313.tistory.com

술담화 전통주 증류주 추천 솔섬 17% 만두와 달밤과 함께 먹었어요 (tistory.com)

술담화 전통주 증류주 추천 솔섬 17% 만두와 달밤과 함께 먹었어요

술담화 8월 종합 담화박스에 왔던 증류주 솔섬 17을 마셨어요 일을 마치고 왔는데 꽤 힘들었는지 배도 고프고 술 생각이 났습니다 술담화에서 받은 솔섬 17%를 마셔봐요 일을 마치고 집에 왔는데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