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밤바다 힐링파크 글램핑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촬영지

by 하얀고래🤍 2022. 8. 19.
반응형

몰랐던 사실..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 촬영지요?

두근두근 오랜만의 글램핑입니다
너무너무 더웠지만 그만큼 재미있었어요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줄은 몰랐어요

 

 

 

오랜만에 가는 돌산입니다

원래 가고 싶었던 곳이 따로 있었지만...

당첨된 곳은 여수 밤바다 힐링파크의 글램핑!

가기 전까지는 몰랐는데 여기가..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 촬영지 였다나요???

오.. 괜히 기분이 좋아집니다 ㅋㅋㅋ

 

 

 

☆ 위치 : 여수시 돌산시 진모 1길 29-38

☆ 시간 : 입실 - 15시 / 퇴실 - 11시

☆ 전화번호 : 0507-1417-6144

☆ 주차장 : 주차장이 두 곳이 있으니 참고하셔요

 

 

Information

여수밤바다 힐링파크 Information

 

여수 밤바다 힐링파크에 도착을 하게 되면

가장 먼저 들러야 할 곳입니다

모든 고객은 여기를 먼저 꼭~ 오세요!

라고 적어져 있네요 ㅎㅎ

 

안에 젊은 분들이 계셨는데... 쩝... 업무태도가....

약간 늦게 도착한 것도 있지만...

갑자기 BBQ 이용하실 거냐 물어보시더라구요

저녁엔 해줄 수 없으니 지금 말씀하셔야 한다네요???

 

가격도 3만 원이나 해서 비싸다는 생각과

너무 더운 날이라 안 한다고 했을 때 표정이란....

덥고 바쁘니까라며 이해해봅니다

 

 

외관을 구경해요

여기는 카라반!
수영장도 이용시간
요기가 수영장
풍경이 이뻐서 사진을 찍어봐요
끝까지 어떻게 이용하는지 몰랐던 기구
요트가 있던데 부러웠어요

 

이번에 묵을 곳은 글램핑장입니다

글램핑장은 가장 밑에 있어서 걸어내려 가는데

펜션이랑 카라반이 있어서 구경도 해보구요

수영장도 있어요! 이용은 못했지만 둘러봅니다

어떻게 탑승할지 모르는 기구도 구경해봐요

 

초록색 잔디밭이 보이시나요? ㅎㅎ

저기가 은근 포토스팟! 사진이 잘 나오더라고요~

시간이 좀 늦어서인지 벌써 알전구에 불이 들어오네요 ㅠㅠ

바로 앞바다에 요트가 있었는데요

제트스키도 타고 수영도 하는게 재밌어 보였습니다 

 

 

글램핑장

요기는 글램핑장
4동중에 제가 잘 곳이 있어요~
따란 G8번을 배정받았어요
조리 할 수 있는 용품들과 싱크대
힐링파크 글램핑장 이용안내
다양한 식기들

 

이번에 이용한 곳은 글램핑장!

여러 가지 동들 중에 저는 G8을 배정받았어요

와.. 얼마나 덥던지 ㅠㅠ 짐 옮기는데 땀이 줄줄..

검은색 상자에 주방용품들이 들어있어요

가위의 손잡이랑 주걱 손잡이가 깨져있긴 했지만

이 정도면 훌륭하다고 봅니다 ㅎㅎ

 

방수 식탁보와 냄비받침도 있구요

쓰레기는 쓰레기장이 있어가지구 거기서 분리수거!

어떤 게 있고 어떻게 쓸지 고민하다가

너무 더워서 일단 숙소로 들어가요

 

 

글램핑 내부

내부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아래 침대가 하나 숨어있습니다
좁은 화장실 및 샤워장
수건은 4장 있다 했는데 엄청 많아요
티비와 전자레인지 그리고 식탁
여분의 침구도 있구요 다양한 전자기기들

 

지퍼로 이중으로 문이 닫혀있어서 열기 힘들었는데

이유를 알았어요!! 와.. 에어컨 대박.. ㅎㅎ

너무너무 시원해서 일단 들어가서 쉽니다 ㅋㅋㅋ

정신을 좀 차리고 내부 사진을 찍어봐요

 

4인 가족이 지낼 수 있게끔 구성되어 있어요

침대 하나와 간이침대 하나가 있구요

침구가 하나 더 있습니다

다양한 전자기기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딱 하나 아쉬웠던 건 화장실과 샤워실!

약 한평 남짓 한 공간에 두 개가 같이 있어요

글램핑에 이렇게 구성된 곳이 많지 않다지만 좁아요..  

그리고 밖에서 실루엣이 너무 잘 보여요...

 

 

일단 먹어요! 닭갈비

닭갈비와 야채를 사서 요리를 해봐요

 

밖은 너무너무 덥지만.. 그래도 밥은 먹어야죠

땀 뻘뻘 흘려가며 부르스타와 프라이팬에다가

닭갈비를 볶아봅니다 ㅎㅎ 와.. 이미 땀 한 바가지 ㅋㅋ

처음에 불도 안 붙어서 라이터 빌리러 간 건 비밀...

열심히 채소도 다듬고 같이 볶아서 방으로 들어와요

 

 

오늘의 와인

오늘의 와인!  Louis Martini
루이스엠 마티니 소노마 카운티 카버네 소비뇽
코르크 개봉 완료!
이건 서비스로 주셨어요

 

술을 몇 개 샀었는데 오늘의 와인 중 하나는

루이스 엠 마티니 소노마 카운티 카버네 소비뇽입니다

와.. 이름 치는데 상당히 힘들었어요? ㅋㅋㅋ

 

롯데마트에서 달달하고 고기랑 먹을걸 추천받았는데

직원분께서 자신 있게 추천해주신 제품이에요!

이벤트를 해서 와인잔도 2개 주셨습니다!

 

 

한상차림입니다~

오늘의 한상차림
쌈싸서 드셔보셔요~ 다 똑같이 생겼네 ㅋㅋ

 

와인은요 산미와 탄닌 맛은 없는 편이구요

달달한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목 넘김도 부드럽게 넘어가서 주스 같기도...? ㅎㅎ

술이 술술 넘어가서 너무 좋았어요

 

닭갈비는 당연히 맛있어요! ㅎㅎ

쌈을 싸드리려고 깻잎에 하나 둘 올렸는데..

뭐가 닭이고 버섯인지... 다른 것 좀 올릴걸 ㅠㅠ

든든하게 먹고 설거지를 하러 나가봅니다

 

 

와.. 이쁘다

석양이 진다

 

설거지하기 전에 본 하늘입니다

사실 눈으로 봤을 때가 훨~씬 이쁜데요...

사진을 잘 찍어서 보여드렸어야 했는데 아쉽..

그래도 좋은 풍경 보며 땀을 잔뜩 흘리며 씻어봐요

밤에는 또 먹었는데.. 다음 포스팅에서 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