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미국 하와이 오하우 코나 커피 맛집 호놀룰루 커피(HONOLULU COFFEE)

by 하얀고래🤍 2023. 2. 14.
반응형

세계 3대 커피 중 하나인 코나 커피를 마셔요


아침을 맛있게 먹고 나서 이동하기 전에
리조트 크레딧도 쓸 겸 음료를 마시려구요
하와이 커피 맛집 호놀룰루 커피입니다



 

조식을 맛있게 먹고 나서 짐을 챙겼어요

날씨도 좋고 이동하는데 시간이 여유로워서

다음 목적지까지 걸어가기로 해요

하와이 온도는 초여름 정도이기에 걷다 보면 더울까 봐

아이스커피를 한 잔 먹으려고 1층으로 왔습니다

남은 리조트 크레딧도 사용하려구요 ㅎㅎ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 1층 호놀룰루 커피 가게입니다

워라벨이 확실한 곳이라서 새벽에 열구선

저녁 되기 전에 문을 닫아서 먹기 힘들었답니다

거기에 인기도 많아서 줄을 좀 서야해요

 

 

 

조식 뷔페

미국 하와이 조식 뷔페 100 SAILS(원 헌드레드 세일즈 레스토랑) 런치, 디너 씨푸드 뷔페 (tistory.com)

 

미국 하와이 조식 뷔페 100 SAILS(원 헌드레드 세일즈 레스토랑) 런치, 디너 씨푸드 뷔페

하와이 프린스 호텔에서 머물며 쓴 첫 리조트 크레딧 밖에서 계속 생활하다 보니 전혀 사용하지 못한 300달러 리조트 크레딧이 생각이 나서 원 헌드레드 세일즈 레스토랑 조식을 먹어요 프린스

jck313.tistory.com

 

 

 

 

☆ 이용 시간 : 매일 06시 - 16시

 

 

메뉴판

에스프레소와 커피, 차
아사이볼과 스무디

 

메뉴판입니다

외국인들은 에스프레소를 많이 드시구요

한국인들은 아무래도 아아를 좋아하니까

콜드 브루 아이스커피를 많이 주문하는 것 같아요

아사이 볼과 코나프로스트도 판매하구요

스무디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디저트류

쥬스와 과일, 견과류, 빵
브리또와 에그머핀 쿠키 케이크

 

디저트와 식사류도 많이 있어요

주스부터 물까지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금방 나왔는지 향이 너무 좋아서 하나 먹어볼까 해요

아침을 든든이 먹었으니 이동하는 도중에

간식으로 먹어보려구요

응?? 가격이 하나도 적혀있지 않아요...

어... 진짜 당황했습니다 ㅋㅋㅋ

 

딸기 케이크도 먹어보고 싶었구

쿠키도 좀 사보려고 했는데 뒤에 줄은 밀려있구

얼마가 나올지는 모르지만 구매해 봅니다 ㅎㅎ

사실 리조트 크레딧으로 살거라 부담은 없었어요

 

 

리조트 크레딧으로 계산

계산을 해주시네요

 

주문을 다 마치고 계산을 하려고 해요

리조트 크레딧을 이용한다고 하니 알겠다 하시고

옆에 계산대로 이동해 달라고 하시네요

방 호수를 알려드리고 Last Name을 불러주면

리조트 크레딧으로 결제 완료!

물론 나중에 다~ 모아서 결제되긴 하지만요 ㅎㅎ

 

 

리조트 크레딧이 있는 이유

미국 하와이 자유여행 호텔 추천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 클럽룸 추천이유 (tistory.com)

 

미국 하와이 자유여행 호텔 추천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 클럽룸 추천이유

전 객실 오션뷰에 조용한 호텔 호캉스를 즐기시려면 여기로 하와이 물가는 정말 비싸죠 밥값이 엄청나요 호캉스를 즐기고 싶어 클럽룸으로 예약을 했어요 전 객실 오션뷰라 너무 좋은 호텔입니

jck313.tistory.com

 

 

테이크 아웃 완료

테이크 아웃 완료

 

주문한 콜드브루 아이스커피가 나왔어요

바로 옆에 컵 홀더가 있었는데 시원하게 들고 가고 싶어

그냥 들고 가봅니다 ㅎㅎ

영수증은 있는데 가격은 모르는 이런 상황...

나중에 다른 영수증을 찾아서 총금액은 알았지만요 ㅠ

 

부리또와 딸기케이크도 하나씩 구매했어요

딸기케이크는 걷다가 형태를 알 수 없는 공이 되었고

부리또는... 스카이다이빙 하기 전 먹었는데 사진이...

그만큼 긴장을 했던 거죠...

이제 이걸 들고 렌터카를 찾으러 갈 겁니다~

하와이 호놀룰루 코나 커피 테이크 아웃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