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오하우 맛집 3대 수제버거 쿠아아니아 샌드위치(KUA AINA SANDWICH)

by 하얀고래🤍 2023. 2. 17.
반응형

미국 오바마 전 대통령이 좋아했다던 노스쇼어 수제버거

 

 

스카이다이빙 하고 난 뒤 배가 너무 고파요
미국에서 수제버거를 먹고 싶어서 찾은
하와이 3대 버거 맛집 쿠아아니아입니다

 

 

 

스카이다이빙을 마치고 나니 배가 너무 고파요

점심시간 때가 넘어가기도 했고 신경 쓴 것도 많아서요

주변에 어떤 맛집이 있는지 찾아보고 있어요

지오반니 새우트럭도 보여서 가보려다가 차도 많구...

미국 왔는데 수제버거는 먹어봐야 하지 않을까? 하며

후기도 많고 별점도 좋은 쿠아아니아 버거집을 발견!

오.. 여기 전 미국 대통령 오바마도 자주 왔던 곳이래요

 

 

하와이 오하우 자유여행 스카이다이빙 후기 SKYDIVE HAWAII (tistory.com)

 

하와이 오하우 자유여행 스카이다이빙 후기 SKYDIVE HAWAII

하와이 오하우 액티비티 추천 스카이다이빙 하와이 자유여행 중 가장 기다렸던 순간 고래의 버킷리스트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날입니다 그때의 설렘, 긴장감 잊지 못할 거예요 빌린 렌트카를 타

jck313.tistory.com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0시

☆ 주차는 바로 앞에 할 수 있어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메뉴에 뭘 먹을지 고민...

구글 후기를 보니까 가장 인기 있는 버거는

파인애플과 아보카도 버거를 선호하더라구요

다른걸 더 추가할까 고민하다가 일단 주문해 봅니다

점원이 쪼오끔 불친절했던.. ㅠㅠㅠㅠ

팁을 안 줘서 그런가아??

 

 

스티커

살까말까 고민했던 것
다양한 곳에서 맛집 인증

 

스티커를 보고 마음에 들어서 살까 고민했는데

사서 어디다 붙일 거냐 물어보길래 흠.... ㅠㅠㅠ

지금 생각했을 땐 캐리어에 붙일걸 그랬어요 ㅋㅋㅋ

잘 안 붙을 수도 있겠지만요??

옆에 기념품으로 티셔츠나 모자 등을 살 수 있더라구요

마음에 드는 건 없어서 넘겨봅니다

 

고고봇(gogobot)에서는 2016년에 별 다섯 개를

ZAGAT에서는 GOOD VALUE로 선정되었네요

사실.. 어떤 건지 잘 모르긴 하지만 ㅋㅋ

선정되었다는 건 맛있는 곳이라는 거겠죠???

 

 

메뉴를 기다리며 내부구경

한국인 커플이 들어왔어요
하와이스러운 인테리어
다양한 소스와 키친타월

 

버거가 나오는 동안 내부를 구경해 봅니다

주문하자마자 패티를 구워주는지

맛있는 고기향이 확 풍기네요~ 좋아!

내부는 하와이스러운 느낌이 물씬 나서 좋구요

한국에서도 하와이 맛집으로 소개가 되었는지

두 팀 정도 와서 먹더라구요! 오.. 잘 골랐다 ㅎㅎ

 

평상시에는 인기가 정말 많아서

관광객들이 많아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고들 하던데

시간 때가 애매해서 그런가 얼마 없었네요 ㅎㅎ

오픈런해서 드시는 분들도 많아요~

 

 

밖에서 먹을 거예요

야외좌석으로 이동

 

한 5~10분 기다렸더니 나온 버거

안쪽에서 시원하게 먹으려다가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밖으로 나왔습니다 야외에도 자리가 많더라구요

뭔가 대리석? 돌?로 만들어진 자리가 좋고

주변이 식물이 가득하니까 참 좋았습니다 ㅎㅎ

저희가 나오니까 다들 따라 나오는 건 웃겼지만요 ㅋㅋ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주문한 메뉴 등장
맛있어 보이는건 더 가까이 찍어야죠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시키고 나니까 아.. 감자튀김도 맛있다고 했는데

그것도 시킬걸 그랬네 하면서 자리에 앉아요

사실 들어갈 때 밖에서 드시고 있는 분들 보니까

양이 제법 되어 보여서 안 시켰는데 괜히 아쉽네요

 

쿠아아니아 샌드위드위치의 특징은

햄버거가 완성되어서 나오지 않구요

이렇게 속에 뭐가 다 들어있는지 알 수 있게

펼쳐져서 나온다는 점! 매력적입니다 ㅎㅎ

아마 내용물이 많아서 이렇게 나오는 거 아닌가..

한 번 생각해 봤습니다 ㅎㅎ

 

 

파인애플 버거

파인애플 버거

 

또나가 고른 파인애플 버거!

상추와 토마토 파인애플이 있구요

구운 양파와 패티가 같이 나와요

파인애플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또나는 둘 중에 이게 더 나았다고 하네요

상큼하고 쥬시해서 좋았습니다 맛있어요

 

 

아보카도 버거

아보카도 버거
아주 힘겹게 한입을 베어 물었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아보카도 버거입니다

토마토와 상추 그리고 아보카도가 크게 있구요

구운 양파와 패티가 있어요

햄버거처럼 모양을 만든 다음에 먹어보려 하는데

한입에 들어가지 않아요 ㅋㅋㅋ

손으로 꾹꾹 눌러가며 한입 크게 베어 물었습니다

 

생각보다 패티의 육즙이 가득하구요

아보카도가 잘 어울려져서 이것도 맛있네요!

저는 아보카도 버거가 더 저의 취향 ㅎㅎ

햄버거 크기가 너무 커서 먹기 좀 불편했고

육즙과 기름이 뚝뚝 떨어져서 깨끗하게 먹기엔....

그래도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서비스로 준 당근도 매력적이었어요 오독오독

 

하와이 할아이와 노스쇼어에 있는 곳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좋아했던 곳이고

주변에 백종원님이 다녀가셨다는 치킨집

홀리홀리치킨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하와이 오하우 3대 버거 집 중 하나인

수제버거 맛집 쿠아아이나 샌드위치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