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오하우 주차장 시간 당 1달러 주차 무인 주차권 발급기 이용하기

by 하얀고래🤍 2023. 2. 21.
반응형

하와이 오하우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 근처 시간당 1달러 주차장을 찾았어요


하와이에 주차비는 너무나도 비싸요
호텔에서 주차했을 때는 하루에 몇십 달러가..
주변에서 찾은 시간당 1달러 주차장입니다


주변을 찾아보다 발견한 2개의 주차장



주변을 산책하면서 알아두었던 주차장입니다
하와이에서는 주차비가 너무나도 비싸요
호텔에서 주차하셨을 때 하루에 기본 40달러 이상
거기에 발렛파킹을 이용하시면 더 올라가죠
잠깐 하루 주차해도 가격이 비싸답니다...
하루치씩 결제가 돼서요

주변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1달러 주차장입니다!
시간당 1달러니까 너무나도 값싼 가격에 주차했어요
다만 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는 차량 대수가 적어서
조금 늦은 시간이면 꽉 차서 주차가 어려워요
지금 표시한 곳 외에도 주변에 몇 군데가 더 있으니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에 숙박하시는 분들은 참고!

공원 등등은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
주차를 못하는 곳이 많아요 주차하시면 견인!
1달러 주차장에 주차하셨어도 잊지 말아야 할 것

절대로 차에 무언가를 넣어두지 마세요

혹시나 보관을 해야 한다면 무조건 트렁크에!
홈리스도 많고 도난사고도 많이 일어납니다

주차권을 뽑아봐요

무인 주차권 발급기
잊어버릴까봐 찍어간 번호판
번호판을 입력해요


무인 주차장 계산기를 이용하는 건 두 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QR코드를 찍어 결제를 할 수 있구요
두 번째는 무인 주차권 발급기를 이용해요
각 구간마다 결제하는 게 다르니 잘 살펴보셔요

무인 주차권 발급기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차량 번호에 맞게 입력해 주세요
제가 렌트한 차는 TXF 898이네요!

그리고 시간을 조절합니다


그 이후에 +/-를 이용해서 시간을 조절해요
한 시간당 1달러씩이고 저는 11시간 주차를 할 거라서
총 11달러가 나왔습니다 ㅎㅎ
내일도 새벽같이 나갈 예정이거든요

카드를 넣고 계산을 하게되면
티켓이 프린팅 됩니다
프린팅 완료


신용카드를 투입하고 시간이 지나면
티켓이 프린팅 되는데요 그걸 받으시면 됩니다
시간 꼭 한번 더 확인하시구요
번호판도 재확인하시면 정말 좋습니다
시간당 1달러니까 여유롭게 끊으시는 게 좋아요
혹시나 시간이 넘으면 견인이 되오니 참고하셔요

뽑은 주차권은 차량 앞쪽에 두세요


발행된 주차권은 차량으로 와서 운전석에 놓아주세요
이게 바람에 날리거나 보이지 않게 된다면
견인차량이 와서 견인해 갈 수 있으니 조심!
앞에 꼭 끼어두시거나 무거운 걸로 누르시면 좋습니다

또 하나의 팁은 바닥에 견인된다는 TOW AREA
TOW CAR 이런 단어나 문장이 보인다면
절대로 주차를 하시면 안 됩니다! 견인되어요
견인되면 가격이 몇백 달러가 나온다는 분도 계시니
꼬옥 기억하고 지정된 주차장에만 주차하셔요
전화하고 찾으러 가고 돈 쓰고 엄청난 손해잖아요

주차를 마무리하고 호텔로 가요

보트를 이쁘게 꾸며두었어요


여기에 주차를 못하면 하루에 나가는 돈이 많아서
약간의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다는 건 사실...
밖에서 더 재밌는 곳을 찾아 드라이브하거나
월마트도 차로 다녀오고 싶었지만
주차비가 너무 부담되어서 먼저 주차를 하러 왔어요
딱 한자리가 비어있어 너무나 감사히 주차했답니다

심지어 호텔에 갔는데 행사가 있던 날이었거든요
발렛이랑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없어서
차들이 다들 다른 곳으로 주차하는 광경을 봤습니다
일찍 주차한 게 너무나 잘했고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아마 주차하지 못했다면... 어후 끔찍하네요

하와이는 정말 너무 좋은데 주차할 곳이 없는...
주차를 하더라도 비용이 너무 비싸구요오
주변에 1달러 주차장이 있을 수 있으니 잘 찾아보셔요
혹은 값싼 주차빌딩이 있으니 손품을 팔아보셔요~
이렇게라도 돈을 아껴봐야죠 ㅎㅎ
프린스 호텔 근처 시간당 1달러 주차장 이용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