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기념품 월마트 쇼핑 후기 Souvenir Shop을 찾으세요

by 하얀고래🤍 2023. 2. 23.
반응형

얼마나 많이 오면 코너를 따로 만들었을까요! 

 
 

주차도 했겠다 맘 편히 자려고하다가
내일이면 호텔을 옮겨서 기념품을 사러가요
월마트에 가면 Souvenir shop을 찾으세요

 
 

월마트에서 다 산건 아닙니다


맛있는 저녁도 먹고 호텔에서 쉬려고 했는데
오늘이 프린스 와이키키에서의 마지막 밤
월마트는 근처에 있어 걸어서 20분 정도 걸려요
소화도 시킬겸 기념품도 살 겸 이동해봅니다
주차를 잘해서 차를 가져오지 않은건...
조금 후회했습니다ㅋㅋㅋ 잔뜩 샀거든요
 


Souvenir Shop을 찾으세요

하와이 꿀이 유명해요
다양한 꿀들
작은 꿀이 패키지로 있어요


월마트 입구로 들어가셔서 왼쪽을 바라보시면
Souvenir Shop이라고 크게 써진 간판을 볼 수 있어요
사실 저도 못찾다가 직원분께 Lion 커피 어디있냐하니
저쪽 코너가시면 된다고해서 안내받았습니다
가시면 엄청난 수의 관광객을 만날 수 있구요
당연히 한국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ㅎㅎ

하와이에서 꿀이 유명해요
특히 곰돌이 안에 들어있는 이 꿀이 잘 팔리나봐요
한국인들이 하나 둘씩 집어서 카트에 넣더라구요
꿀을 가까운 친구들에게 하나씩 주려고 고르고
가족들은 큰 걸 골라서 구매했어요
 


마카다미아

다양한 맛의 마카다미아
상자로 판매도 해요
컵포장 된 마카다미아
초콜릿 마카다미아
작은 낱개포장 마카다미아 초콜릿
낱개로도 살 수 있어요
마카다미아 낱개나 상자포장


하와이에서 꼭 사오라는 마카다미아!
주변에서 마카다미아를 사와달라는 분들도 있었어요
아무 조리도 하지 않은 마카다미아부터
볶거나 구운 것들, 다양한 향신료가 첨가된 것도 있구
초콜릿에 넣어 판매하기도 합니다

다양한 맛의 마카다미아 초콜릿이 있었는데
낱개로 여러개를 담아 패키지로 파는 것과
박스로 5~10개씩 묶음으로 파는걸 많이 사가시네요
공항에선 캐리어 하나를 다 초콜릿으로 채우신
신혼부부들도 봤답니다 대박이었어요 ㅋㅋㅋ
미리 사먹었을때도 맛이 괜찮더라구요
 


파인애플 젤리

주렁주렁 젤리들
이걸 더 많이 사왔어야했는데..


주변에서 젤리를 좋아할지 몰랐구요
먹기 전에는 파인애플 젤리가 맛있을 줄 몰랐죠..
이걸 더 사왔어야 했습니다!!
이쁘니까 한줄만 사보자 하고 샀는데 말이죠
 
딱 파인애플 맛 젤리일 뿐인데 맛있어요...
하나씩 나눠드렸는데 더 없냐고 막..ㅠㅠ
다음엔 요고 잔뜩 살겁니다... 언제가지 ㅠ
 

LION KONA 커피

다양햐 종류의 커피들
가격도 다 다르고
원두인건 더 비싸요
가루로 대부분 판매 중


대망의 코나 커피입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쓸어가는 제품들 중 하나입니다
KONA원두 비율이 높을수록 더 비싸구요
원두로 된게 가격이 더 나가더라구요 신기..

LION 커피를 많이 사가시는데 맛도 다양하기도 하구
먹었을때도 괜찮습니다! 요건 추천 ㅎㅎㅎ
다양한 맛이 있으니 고르기 좀 어렵긴 했어용
저는 호놀룰루 카페 커피가 맛있어서 이거랑
마카다미아 초콜릿 커피를 샀습니다
물론 원두 커피도 하나 샀구요
 


다양한 잔들과 마그네틱, 그 외 기념품

하와이스러운 물품들
잔이 탐나는게 없어용
마그네틱이나 스티커들


소주잔이나 온더락 잔을 좀 사려고 했는데
마음에 확 드는게 없어서 고르진 않았습니다
하와이 이름 짓기 컵들도 있었고
마그네틱이나 스티커, 볼펜 등 문구류도 많구요
옷이나 손수건, 가방들도 판매해요

정말 많은 상품들이 있었는데 손님들도 많구
나름 많이 찍었다 싶었는데 몇개 없는 느낌ㅠㅠ
진~~짜 넓고 많으니 여유롭게 가셔요
가방은 큰거 챙기시는거 아시죠?? ㅎㅎㅎ
뭘 사야할지 모르겠다면 한국인들이 많으니까
어떤 걸 고르고 사셨는지 슬쩍 봐도 좋습니다~
 


영수증

잔뜩 삿죠?


이제 현금을 쓸 일이 없는 것 같아서
현금 조금과 카드로 결제를 했습니다~
Souvenir Shop에서는 꼭 그곳의 캐셔에게 사셔야해요
이유는 잘모르지만..  그렇게 글이 쓰여있답니다
손이 느리고 일을 잘못해서 도와준건 비밀...

계산을 다 하셨다면 영수증은 꼭 챙겨나오셔요
나가기 전 입구에서 확인 후 형광펜으로 쭉 그어줘요
정확히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주차장 이용해서 출차할때 영수증을 보여주던데
확인 용도로 쓰는게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ㅎㅎㅎ

거의 보따리 장수마냥 엄청난 가방을 이고지고선
다시 호텔로 복귀를 했습니다...
갈 때보다 시간은 당연히 많이 걸렸구 땀에 젖었죠~
그래도 이것도 추억이라고 재밌다며 깔깔 웃어요
보따리 장수 가방 사진이 없는게 아쉽지만
지금 생각해도 참 즐거웠습니다
하와이 월마트 기념품 쇼핑 목록 및 구매 후기 끝!

반응형